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032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2
이 글은 6년 전 (2020/4/16) 게시물이에요
캠핑장은 어디가 좋을까 ㅠ 

 

 

모동숲 도와줘 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대충 중간 바닷가에 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중간 바닷가 근처 말하는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다 모래사장 위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ㅠ 그렇구나 ㅠ 아 다 옮기고싶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나도ㅋㅋㅋㅋ 나중에 다 옮기긴 할거라 지금은 대충 살고 있는중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모가 이렇게 비싸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무주식하면 허무할정도로 금방 벌긴하더라... 이럼 금방 질릴까봐 은행에 넣어놓고 할 수 있는거 하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나 68에 샀는데 지금 64,, ㅠ 아직 못 팔았는데 혹시 얼마까지 올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나 지인이 638벨까지 올라서 엄청 팔고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헐 ? 헐 나도 올랐으면 좋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동숲 커뮤니티나 카페 가입하면 서로 무값 올랐을때 문열어주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을주민집을 쓰네네로 옮기고 약간 왼쪽 맨위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주민 집을 광장 쪽으로 내리는게 좋겠지 ?!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나도 내리는중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짖짜 실수다 실수 ㅠ 내 집도 박물관도 다 옮기고싶은데 너무 비싸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기 박물관 위치도 나중에바꿀꺼야..내가그랰ㅎ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 하다보니까 넘 불폄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니 이거 어케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무주식이 답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내가 꾸민건데 징짜 다올ㄴ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커미션 안 맡긴거지 ,,? 나 지금 너무 놀라서 벌떡 일어났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요즘 그런것도 맡겨..? 나 있지 칸수 잘못세서 박물관만 3번옮긴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6에게
이렇게 맡기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글쓴이에게
쓰나 혹시 커미션은 어떻게 맡기는지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헐 아 진짜 존경해 ,, 내 친구였으면 당장 만나서 같이 했을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힝 보고 저런것도 있구나라는것만 알아줘ㅠㅠ 나도 같이하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와 진짜 너무 잘했어 ㅠㅠ 섬 너무 너무 예부다 진짜 ㅠㅠ 반해버렷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나보다 대단한사람들 많아 나도 아직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헉 아냐 난 진짜 한 달 전에 시작했는데 처음이랑 똑같아 ,, 👀 딱 내 스타일인골 ,,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캠핑장 진짜 좀 끝에하고 캠핑도규들 두면 이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음 음 오른 쪽 맨 밑 괜찮아 ? 아니면 집 다시 다 옮기고 배치 하는게 나으려나 ?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맨위 숲쪽에해도 이뻣어 기다려봐 내꺼보여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헉 웅 고마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저기서 바로 오른쪽이 저 놀이동산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그리고 캠핑장에 마음에드는 동물오면 데리고올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아 저 위에다가 해도 예쁘겠다 ! 밑에는 주민들 집 있고 그 위에 놓아도 괜찮겠지 ?! 지형도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응응 그래서 나도 주민들 밑으로 내려보내는 중이야ㅠㅠㅠ돈모아야지...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그 사다리 타고 올라가는 곳은 좀 별로일 거 같아서 지금 주민들 내리려고 한다 ,, ㅠㅠㅠㅠㅜ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나중에 다 옮겨야해..아무데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형 커미션 맡겨야하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다 ?! 어디가 좋을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오른쪽 맨아래에 뒀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닷가 근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바다에 하면 낚시할 때 불편할까봐 바닷가 바로 앞에다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 어디에 해야할지 모르겠어 😥 다 옮기고싶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중에 캠노 하게되면 집 옆으로 옮길수있으니까 아무대나 놔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캠노,,? 미안한데 그게 모야 ?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캠핑장 노가다'라구 나중에 마음에 드는 주민 올때까지 노가다 하는건데 필수는아니야..! 근데 나중에 비행장 안내소 빼고 돈주고 위치 다 바꿀수있으니까 깊이 생각할필요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주민 ,, ?! 오면 데리고 올 수도 있는거야 ?! 미안 ㅜ 내가 아직 잘 몰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중에 캠핑장 처음 짓게되면 첫손님이 오는데 그 손님은 강제로 무조건 주민으로 받게 돼있어 그리고 나서 주민 10명 채우면 랜덤으로 캠핑장에 손님이 오는데 그때 그 손님이 쓰니 마음에들면 기존주민 한명을 랜덤으로 밀어내고 캠핑장 손님을 주민으로 영입할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헉 고마워 ㅠㅠ 근데 주민 10명 채우는 거는 마일섬에서 데려오는거지 ?! 아니면 계속 캠핑장에 놀러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처음에 초기주민2명 , 그리고 나서 나중에 너굴이 집터 3개 지어달라고해! 그럼 집터 짓고 마일섬가서 영입하면돼! 아님 그냥 놔둬도 하루지나면 알아서 랜덤으로 이사올꺼야 그리고나서 섬 평판을 3점 만들어야 kk가 공연하러오는데 그때 마을 좀 꾸미면서 토지매각해서 주민 10명 만들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헉 랜덤 ,, 마일 없는데 큰일이네ㅜㅜㅜㅜ으앙 넘 고마ㅝ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쓴이에게
악 설명 잘못했다 KK오기전에 주민 10명 채울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8에게
헉 헉 꼬마ㅇ오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만 모동숲 없어.....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누와 같이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비보벳따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해변가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컴션 맡긴거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뉭!! 그냥 내가 꾸미고싶은대로 꾸몄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지형이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나가는 다른익) 나중에 지형공사 할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에게
헉 진짜 ?! 언제쯤 ?!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글쓴이에게
섬 평점 3점 만들고 kk가 공연하러 오면 그때 지형공사허가증 살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7에게
헉 그럼 다 내맘대로 할 수 있는거ㅇㅑ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쓴이에게
비행장 안내소 강하구쪽, 비밀해변 등대자리빼고 다 바꿀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중에 하천공사랑 지형공사 하고 길 깔 수 있어!! 내가 그냥 꾸미고 싶은 대로 지형 꾸민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헐 그러면 커미션 안 맡겨도 만들 수 있는거네 ?! 헐헐 몰랏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쓴이에게
웅웅!! 조금씩 조금씩 해나가면 안맡기고도 충분히 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3에게
거마워ㅠㅠㅠㅠ 진짜 어떡하지 하먄서 고민했는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ㅠ 옷가게는 언제 생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옷가게는 고순이가 안내소앞에 3번째 옷장사하러 오는날에 옷가게 지어달라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9에게
어머어머 오는 날 정해진검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에게
고순이 3번 오는것도 랜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헐 ,, ㅠ 그렇구나 ㅠ 고마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흥 동지다 동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얘두라 호ㄱ시 싫은애들 이사 어케보내...? 여기 전문가들 많아서ㅠㅠㅠ 잠자리채로 일주일째 때리는데 안나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잠자리채로 때린다고 이사 안가는걸로 알고있어
보통 다들 이사 노가다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흑 닌텐도3D일때는 가던데 이번엔 안가는구나ㅠㅠㅠ 이사 노가다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말그대로 이사갈때까지 노가다 하는건데 미래로 탐슬해서 주민이 이사고민뜰때까지 노가다 하는거! 보통 한달텀?으로 탐슬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계속 탐슬 하는거구나..ㅠ 나 탐슬 없이 해서 해야겠구만ㅠㅠ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2에게
중간 삭제된거 버텨야 겠구만! 이 뜻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2에게
자세한건 네이버에 치면 노가다 하는법 자세히 나올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에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탐슬해서 고민 뜰 때까지 기다려야하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봐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헉 고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캠노할꺼면 집근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디다둬도 결국 맘에 안들어서 바꾸게 되드라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왼쪽위에함 바다랑가깝고 숲이랑가깝고 마을이랑 안가까워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20키로쪘는데 근육 아예 안빠지고 오히려 느는건1
12:0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