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뭐라고 말해야 할까 딱히 둘의 잘못으로 헤어진건 아니고 서로 지쳐서 내가 먼저 헤어지자했는데 상대로 바로 오케이했고 내가 다시 붙잡고싶어서 힘들게 3시에 잠깐 만나기로했어 뭐라 말해야 될까 정말 간절해| 이 글은 6년 전 (2020/4/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뭐라고 말해야 할까 딱히 둘의 잘못으로 헤어진건 아니고 서로 지쳐서 내가 먼저 헤어지자했는데 상대로 바로 오케이했고 내가 다시 붙잡고싶어서 힘들게 3시에 잠깐 만나기로했어 뭐라 말해야 될까 정말 간절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