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아직 난 걜 좋아하고 걔도 나 좋아해 근데 서로 사친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달라서 앞으로 계속 사귀면 서로 힘들거같아 ... 그래서 헤어지려하는데 나중에 후회할까..?| 이 글은 6년 전 (2020/4/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아직 난 걜 좋아하고 걔도 나 좋아해 근데 서로 사친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달라서 앞으로 계속 사귀면 서로 힘들거같아 ... 그래서 헤어지려하는데 나중에 후회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