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250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6년 전 (2020/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아직 난 걜 좋아하고 걔도 나 좋아해 근데 서로 사친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달라서 앞으로 계속 사귀면 서로 힘들거같아 ... 그래서 헤어지려하는데 나중에 후회할까..?
대표 사진
둥이1
앞으로도 계속 그것때문에 안 맞고 힘들면 그만하고 다른 사람 만나는 게 나을거야ㅠ
헤어지고 초반에는 힘들지만 멀리 봤을 땐 그게 나을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 문제는 진짜..서로 하나는 무조건 포기해야 돼
나도 솔직히 이성친구 만나는 거 안 좋아하는데, 간섭하는 건 오바라서 둘이서 만나는거랑, 술만 마시지말라고 양보했고 전남친도 술 좋아해서 마시고싶어하고, 둘이서도 종종 만났었는데 그거 포기함.
합의 안 되면 헤어지는 게 서로 행복해지는 길이야ㅠㅠㅠ

나도 다음연애는 애초에 이성친구 없는 사람 만날거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문제가 해결이 되지않는다면 계속 만나도 힘들기만 할 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내 남친이랑 절대 좁혀질 수 없는 의견이 있었고 그걸 너무 잘 아는데 그거 안고 800일을 끌고왔는데 많이 후회한다.... 근데 또 바로 헤어졌으면 미련이 남았을 수도 있겠다 싶은데 결국 이걸로 계속 힘들었고 지금 헤어지기 직전이라... 미리 끊어내는 것도 좋은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애는 행복하려고 하는거야 계속 힘들 것 같고 힘들면 헤어지는게 맞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멀리 보면 좋지만 지금 당장 너무 힘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차피 겪을 아픔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헤어졌지만 힘들어 일단 근데 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더이상 사귈때 힘들었던 일은 안겪어도 돼서 좋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얼굴 몸매
10:35 l 조회 2
40 재회 후 카톡 .. 너무 억텐같지않니..? 6
10:33 l 조회 19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10:30 l 조회 9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
10:26 l 조회 21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1
10:24 l 조회 2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1
10:22 l 조회 22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8
10:19 l 조회 19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5
10:16 l 조회 3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26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20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83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5
10:00 l 조회 62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10
9:59 l 조회 39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41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4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5
9:41 l 조회 63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8
9:4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