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08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19
이 글은 6년 전 (2020/5/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언젠가.. 말씀드릴 수 있겠지 뭐.. 몰라..
1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하자 붙고 나서 말하는거 잊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시험 보기 전에 들킬각이라 너무 무섭다.. 하지만 열심히하겠어.. 붙고 나서 말하는거 잊지말라는거 너무 웃겨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몰래 반수쓰..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ㅜㅠ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화이팅화이팅 둘다 꼭붙자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화이팅화이팅ㅜㅜㅜ 진짜 꼭 붙자 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ㅜㅜㅠㅠㅠㅠ화이팅하자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ㅜㅜ! 올해는 꼭 행복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ㄴㄷ 난 삼반수^^ 어케든 되겠지 우리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삼반수^^..! 맞아 진짜 어케든 되겠지 우선 지르는거여ㅜㅜ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삼반수 다같이 힘내자ㅠ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힘내자!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나두 삼반수!!! 우리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화이팅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 삼반수 !! 아 동지 만나니까 뭔가 안정감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헐 나도ㅠㅠㅠㅠㅠ삼반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기 힘든데 뭔가 반갑당 ㅠㅠㅠㅠㅠ헝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00 힘내자!!!! 아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자ㅠㅠㅠㅠ 00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ㅜㅜ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자 후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구러면 대학교 기말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 겠어.. ^^.. 뒷일 생각안하고 그냥 샀어 반수 너무 하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 기말고사 수능치고치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일학기 기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휴학하고 하는거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학기에는 휴학하고싶은데 그 전에 부모님한테 말할 수 있을지.. 말해야되는데.. 그냥 반수 너무 하고싶어서 무조건 사기부터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더샀어.. 아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어떻게든 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수특 머머 샀어?? 나도 할까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국어랑 영어만 우선 샀어.. 돈이 문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오늘 배송왔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 대박 나 오늘 수능특강 샀는데 부모님몰래ㅋㅋㅋㅋㅋㅋ 나 부모님 두 분다 회사가시는 날 고려해서 샀어...^^ㅋㅋㅋㅋㅋ 근데 나 수학 인강 듣는거 몇번 멀리서 들켜서 이미 아시는 것 같기도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부모님 집에 안계시는 날 고려해서 샀어ㅎㅎ.. 혹시 인강은 너익 돈으로 결제했어? 패스 몇개 끊어야될거 같은데 돈이 말이 아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돈 없어서 대성으로 전부 해결했어ㅠㅜ 그마저도 사탐안겹치는 친구랑 나눠서 결제했다... 수능 끝나고 친척들 용돈 주신거 모아둔거 + 개강 미뤄지면서 용돈 남는거 탈탈 털어서 모으는 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ㅠㅠㅠ 고마워ㅠㅠㅠ 나도 한번 알아봐야겠다.. 코로나때문에 알바 구해지지도 않고 학교는 제대로 공지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기도 뭐하고.. 답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성 n수 인증하면 4만원 할인해주는거 아직도 하는 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하면 꼭 할인받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헉 응응! 찾아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지가 멋있다 쓰니야 꼭 원하는 꿈 이뤘으면 좋겠어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어디 준비해? 나도 엄빠 몰래 교대목표삼반수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나가던 교대 새내기익 기운 주고 갈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교대익인데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직 아무것도 안정하고 그냥 무작정 반수하고싶어서 샀어ㅜ 마음같아선 1학기 끝나자마자 학원 들어가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앗 이번에 반수해서 교대 들어간 익 기 팍팍 주고갑니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오늘 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제 시작하는거야? 나도 삼반이라 메가패스 결제함ㅜㅠ 알바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제.. 나도 지금 대학 붙기 전까지 알바했는데 코로나 터지기 전이라 학교때문에 바로 직전에 알바 그만뒀는데 코로나 터져서 학교도 못하고 알바고 못구하고.. 학교에서는 확실히 공지 안해줘서 알바도 못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이팅!!!! 원하는곳 꼭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지금 옷장 속에 문제집 숨겨두고 공부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 숨길장소 없어서 옷장에 숨겨두려고 하는중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랬다!!! 히히 수능 원서 접수 수시 원서 접수까지 다 몰래 하고 9월 말쯤에 말했어ㅎㅎㅎㅎㅎ)(
하려고 책도 사고 준비하는 거 멋져!! 퍼이팅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 덕분에 용기 얻어가ㅠㅠㅠ 열심히할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반수할라고 내일 휴학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러면 언제 휴학처리 되는거야?1학기?나도고민중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oxy.. 부모님한테 말씀드렸어? 우린 학교에 관련된 모든게 부모님 도장이 필요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 엄마는 허락햇는데 아빠가 반대햇거든 근데 아빠가 내 인생 살아줄거 아니자나..ㅠ 그래서그냥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익아 너무 웃겨ㅜㅠ 머시따!! 답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2학기 휴학 말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헝 ㅠㅠㅠㅠㅠ우리 다같이 열심히해서 꼭 성공하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아 2학기아니야!! 나 이번주에 휴학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127에게
헐 1학년 1학기 휴학이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128에게
우리 전문대라 그런가 가능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두들 힘내!!!! 좋은일만 가득해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ㅜ 진짜 모든 수험생들 화이팅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덕분에 용기도 얻고 잠깐이나마 좋다.. 다들 화이팅했으면! 익도 고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삼반수할까 고민중.. 미치겟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자^^.. 하자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몰래하고잇엌ㅋㅋㅋㅋㅋ갑자기 방들어오면 기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ㅋㅋㅋㅋㅋㅜ 인강 알아보는 중에도 기겁하는데 직접 책 펴서 해야되는건 얼마나 기겁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뭘 해도 될 사람이야 쓰니. 성공해서 부모님께 깜짝이벤트 해드리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 나 진짜 올해는 성공할게 더이상 불행하고싶지 않아.. 고마워 정말 열심히할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올해 코로나 때문에 적기일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부모님한테 말씀드리는게 좋고 편안한 방법일 수도 있지만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시 걱정되명 표지 뜯어버리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응응 고마워ㅋㅋㅋㅠ 덕분에 웃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모의고사풀때는 문제집사지말고 프린트해서 파일에 넣어두는것도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생각도 못했는데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 나는 계속 숨기다가 어제 들켰다ㅋㅋㅋㅋㅋ익인이 팟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부모님이 뭐라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 고마워 열심히할게ㅠㅠㅠ 익인도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 하고있는 알바가 수능공부 해야하는 건데
"너 그 알바 할 때부터 알아봤다~" 라고 하셨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ㅠㅠ 호옥시 독서실 알바야?? 무슨 알바인데 그렇게 생각하신거지..! 이건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물어봐도될까?허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수학만 성적 괜찮게 나와서 수능 수학 과외중이야! 아무래도 과외하다보니까 수능특강도 풀고 수업준비하고 그러다보니 삼반수의 길로 와버렸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ㄱ이과면 가형 ㅇ많이 ㅁ바꼈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좀..?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체감상 많이 바뀐거 같아ㅜㅜ 기벡은 아예 빠졌고 수학1, 미적분, 확률과 통계 이렇게 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올해 가형치는데 수능범위에 벡터 빠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헉 혹시 수학1은 무슨 내용이지? 기벡이 빠쟜다니.. 그럼 대체 뭐가 들어오는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수1에 지수함수 로그함수 삼각함수 수열 있어! 마침 수1책이 있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모님 몰래 무휴학 삼반수 준비중..^^ 나도 저번주에 수능특강 샀어ㅋㅌㅋㅋㅋㅋㅋ우리 화이팅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휴학.. 내 미래일 일것같기도 해서 더 공감된다ㅠㅠㅠ 화이팅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금 메가패스 할인하더라.. 살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메가 할인해? 난 살다살다 스카이에듀 보고 있어서 환장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n수생이면 지금 수험표 할인 받아서 교재 10권짜리 패스 47만원임 내일까지길래 나도 고민하고 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 찾아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열심히해❤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ㅠ 열심히할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껄껄 말 못 하다가 결국은
용기내서 말했습니다..
우리 이번 수능 뿌시자
어~~~쀼셔~~~
다 1등급 맞아쥬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글 유치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등급 뿌시자!! 혹시 부모님이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물어봐도될까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빠는 그냥 너 믿을게 하셨고 엄마는 처음에 좀 반응이 쎄했어,, 수능?(정적) 나 그때 울뻔ㅜㅜㅜ 무튼 3일 정도 생각하시더니 그래 손해 볼 것도 없고 열심히 해봐 그럼 이렇게 말해주셔서 공부 시작한지 17일차 정도 됩니다...^^,,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아버지ㅠㅠㅠ 말씀 너무 눈물난다.. 우리 부모님도 그래주셨으면 좋겠다ㅠㅠ 답 해줘서 고마워!! 열심히할게ㅠㅠ 익인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수능치고.... 말하면 돼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수능 치기 전에 내 경제력이 다할것 같아ㅜ 휴ㅠㅠ 당장이라도 알바하고 싶은데 학교에서 공지를 제대로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지도 못하고 있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정 급하면,,,, 마통 추천한다... 마이너스 통장
더 절실해져서 열공하게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이너스 통장.. 한.. 번 생각.. 해볼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말 안허고 몰래 할거야 패스도 질러놨어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고럼~ 뿌시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에? 휴학하는데 부모님 도장이 필요하다고?? 성인이넫 너무하다...울학교는 그냥 신청만 하면 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지금 학교 진짜 너무 마음에 안들기도 하고 애시당초 반수할 생각있어서 합격하자마자 휴학이랑 자퇴 다 알아봤는데 다 부모님 도장 필요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반수 다들 학고반수니 아니면 그냥 학점은 챙기니???ㅠㅠㅠ이거때문에 매일 고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이미 과제때문에 학점 망한듯 근데 부모님이 뭐라하셔도 반수하기로 마음 굳혀서 별 생각없다가 지금 좀 불안해.. 너익은ㅜ? 난 지금 어찌저찌 챙기고는 있어 아예 놓치는 않았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5/07 17:17: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벌써 무서워.. 게다가 부모님은 진짜 내가 대학생이 됐다! 이런느낌이셔서ㅜ 하 무섭다.. 고마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ㅜㅜ 나도 삼반수 했었는데 재수 때 실패했었거든 진짜 우울했고 눈치보이고 그랬는데 이번에 결국 붙고 나니까 부모님은 뭘 하던 이해해주실거란걸 알게된 것 같아 익도 너무 눈치보지말고 원하는 대학 꼭 붙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ㅜㅠ 익 너무 멋있다ㅠㅠ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한다면 화이팅..!!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이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결정을 하던 분명 옳은 선택일거야!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ㅜ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우리 언니는 예체능 입시지만 몰래 반수하고 붙고나서 말해서 깜짝놀랐느데 ㅋㅋㅋㅋ
쓰니도 꼭 잘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언니 너무 멋있으시다ㅜㅜㅜ 정말 고마워ㅜㅜ 열심히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삼반수면 98인가? 나도 고민중이거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00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건 아 그런가... ㅜ 나 넘 할미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삼반수 익인데 00이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 나이 잊고 잇엇어,, 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같이 수능 뿌시자👍👍익인이도 팟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편입 준비중이긴 한데,, 수능 보고싶어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7에게
00맞아용ㅎㅎ 내 친구도 편입한다는데 편입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나 98 수능준비한당..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2222 우리 파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헉 다들 화이팅 ❤️❤️ 나도 고민 더 해봐야겠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돜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화이팅 하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지가 있으면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이 뼈 갈면서 하면 할 수 있어 진짜루 내 친구 노베였다가 1년 피나게 해서 고대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재수해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우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몇월부터?.. 재종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9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삭제한 댓글에게
밑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90에게
ㄴㄴ 독재였음... 진짜 우리가 얘 핮격하고 나서 다 함성지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90에게
몇월인지는 모르겠다 물어봐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161에게
우우웅..... 제발 ㅜㅜ 몇등급이었는지랑 언제부터 했는지랑 하루에 몇시간했는지두 알려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165에게
등급은 언제?? 재수 하기 전 수능 등급 말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166에게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167에게
ㅇㅋ 답 오는대로 알려줄게 근데 빨ㄹ 올거라곤 장담 못해ㅠㅠ 취업준비 엄청 열심히 하고있오서 ... 그래두 오늘내일안에는 올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ㅇㅈ 우리 얘 대학 합격하고 단체로 소리지르고 난리났렀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얼마나 노베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음... 애들 다 왜 시험때 공부 안했다고 뻥치고 시험 잘 보잖아 근데 유일하게 얘만 그 말을 책임지는애였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업시간에는 한번도 안 잠 딱 기본만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나도 그 친구 궁금하다... 답 오면 알려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열심히 해 내가 응원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뭐야ㅠㅠㅠ 고마워 진짜ㅜㅠㅠ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 꼭 잘하자 쓰니 파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열시미해!!! 나두 삼반수할까 고민중이지만 재수할때 몸 다 안좋아져서 포기했어ㅠㅠㅠㅠ미련생기면 편입하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ㅜㅜㅜ 아이고ㅜㅜ 지금은 몸 좀 괜찮아ㅜㅜ? 건강이 먼저지 맞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멋찌다 진짜 .. 쉬운선택 아닌데 진짜로ㅠㅠㅠ 그런 선택한 자체가 너무멋진거같아 !!! 잘할수 있을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니야 이러고 있는 내가 너무 초라한걸..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ㅜㅜㅠ 열심히할게 정말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잘할 자신도 없고 돈만쓰고 그럴까봐 애초에 그런 결정 다들 못해ㅠㅠㅠㅠ 내눈엔 절때 안초라해 진짜.. 뭐든 도전하는 사람들이 멋지더라ㅜㅜㅜ 화이팅해 진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예전에 몰래 반수해서 합격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수능보고와서는 엄청 혼났는데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머시써!! 대단하다ㅠㅠ 나도 혼나더라도 익인처럼 꼭 합격했으면 좋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쓰니야!! 나두 수능 준비해... 몰래하다가 들켜서 지금은 걍 대놓고 하는중.. 하 근데 97이야...ㅎ 진짜 노익장ㅠㅠㅠㅠㅠ 우리 힘내서 대입 성공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익장? 노익장? 노익장이라뇨? 21세기에 97이 노익장이라뇨! 우리 꼭 성공해요ㅠㅠㅠ!!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쓰나 댓글보다가 동지애 터져서 대댓달아ㅠ 나도 97이구 수능 준비해 우리 올해 후회없이 살아서 성공 하자 !!!! 아즈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화이팅하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화이팅!!! 나도 반수할때 가족들 모르게하고 2월에 합격발표나고 말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날도 친구들이 도시락이랑 챙겨주고... 힘들때도 많겠지만 화이팅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멋있다 수능날에 친구들이 도시락 챙겨줬다니ㅠㅠㅠ 화이팅해달라는 말이 너무 고마워ㅠㅠㅠ 나도 꼭 합격할 수 있게 열심히할게ㅠㅠ 정말 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그 친구들 진짜 평생 은인이야..ㅠㅠㅠ 학교가는 척 하면서 독서실갈때 진짜 현타오고 눈물나와서 펑펑 운 적도 많아 쓰니도 꼭 버텨내서 꿈 이루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친구들 너무 고맙다ㅜㅜㅜ 응응ㅠㅠㅠ 진짜 올해는 행복하고싶어ㅜㅜ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할 나도 ㅠ몰래반수할라고했는데 그런 사람 많은 것 같아서 용기얻어간다ㅠㅠㅜㅜ진짜 부모님한테 말하는게 제일 걱정돼 절대 몰ㄹ래 못할 것같은데ㅠㅜㅜ 휴학하고싶은것듀 못 말하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그냥 쓴글이였는데 이렇게 반응이 핫할줄은.. 진짜 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걱정되고 휴학하고싶은것도 말씀 못드리겠어.. 부모님이 지금 내 대학을 너무 만족한다는게 제일 큰 원인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몰래 삼반수 하는 사람 ㄴㅇㄴ 같이 성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화이팅! 같이 성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쓰나 혹시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 라인이 높은 편이면 러셀 독재 추천해..! 대학 높으면 할인되는 시스템이라서 작년에 돈 많이 안내고 다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 러셀 독재.. 제가 작년에 다녔슴니다^^... 추천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 작년에 러셀 다니고 올해 한번 더 함 ^~^ 우리 같이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뭐죠?ㅋㅋㅋㅋㅋ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내친구도 수능 전날 엄마한테 말했엉 ㅋㅋㅋ 쓰니 응원해!! 잘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능 전날엨ㅋㅋㅋ 머시따.. 짜릿해..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나두 수특 몰래 사서 매일 몰래 나가서 카페에서 공부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까지 이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ㅜㅜㅜ 할 수 있을만큼은 해보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사실 올해 학교가 처음이라 어느정도 공부를 안해야 학고인지 모르겠어.. 게다가 아직 싸강중이라 이게 점수가 어케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아예 놓지는 않았어ㅜㅜ 과제랑 시험준비 진~짜 대충 최소한은 하고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우리엄마 나 수능보고도 1년뒤에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것두 내가 말해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랬어ㅜㅋㅋㅋ 난 뭐하든 수능 전에는 무조건 들킬거 같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밖에서 공부했어 독서실 같은곳에 책 다 해놓고 잠궈 놓고 수능가까워질때 가끔 친구들이랑 도시락싸서 먹기류 했다고 하면서 도시락 싸니까 수능당일 도시락 싸도 의심안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삼반수 하는 이유 물어봐도 될까?? 윗댓 보니까 지금 다니는 대학도 낮은 편은 아닌 거 같아서..! 불편하면 대답 안 해줘도 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례 아니야! 편하게 물어봐도돼! 나 지금 학교 되게 낮아ㅎㅎ.. 겸손으로 낮다고 하는거 아니라 진짜 낮아 삼반수하는 이유 구구절절이라 tmi 파티일 수 있는데 단순하게 말하면 학벌 컴플렉스가 너무 커서 인생이 불행하다고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근데 이게 너무 커서 인생에 지장이 생기는게 느껴서 뭘 하든 위축되고 있는대로 말하면 친구들 만날 때 정말 너무 쪽팔려 그래서 사람도 잘 안만나게되고 사이버강의이긴하지만 학교를 한번 다녀보니까 현실이 확실히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수준이 진짜.. 재수때 제대로 정신 못차린게 확 느껴질 정도로 너무 절망적인 현실이라고 생각이 되서 하려고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어느 학교를 가던 내가 열심히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 학교를 벗어나지 않는 이상 도저히 그게 안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해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tmi 전혀 아니야!! 그래서 삼반수 결심했구나...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 쓰니야ㅠㅠㅠㅠ 정말 잘 될 거야💪❤️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도 지금 반수 하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코로나가 고마울 지경이야...ㅠ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안가는거 정말.. 정말 말도 못하게 좋다.. 근데 지금 내가 다니는 학교는 공지를 뭐같이해놓고 1학기 싸강 취소할 것 같아서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 지금ㅜㅎㅎ.. 뒤에 계획을 못잡겠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헐 쓰니 학교 혹시 내가 다니는 학교인가...ㅎㅎㅎ....? 우리도 1학기 싸강이지만 코로나 좀 괜찮아지면 오프 개강 할 것 같음...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쓰니 화이팅 재수인지 삼수인진 모르겠지만 사수보단 훨!!!!씬!!!! 나으니까 홧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 사수했어ㅜㅠ?ㅋ큐ㅠㅠㅠ 말에서 진심이 느껴져 고마워ㅠㅠㅠ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만 들어도 짜릿해..! 합격증으로 서프라이즈라니ㅠㅠㅠ 고마워!! 열심히할게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자아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후 난 작년에 재수하면서 너무너무 힘들었어서 삼반수는 그냥 포기해버렸는데 진짜 그런 결정 한 거 자체가 대단한 것 같오 꼭 대박나자 이런 말 안 해도 대박날 거지만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니야ㅜㅜㅜ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 정말.. 올해는 작년이 잊혀질정도로 열심히할게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도 몰래 삼반수 중이야ㅠ 파이팅 하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도 저번주에 대성패스 결제했어! 지거국 졸업학년인데 수의대 가고싶어서 반수한다,,, 우리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의대 멋있어ㅠㅠㅠ 응응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앟 쓰니 나더 6년전에 삼반수해서 옮긴
할미익인데..나는 그래서 대학 졸업도 늦게
했지만 후회 안 한당 너무 인생에서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삼반수가 인생의 경로를 많이 바꿔줬구..! 다시 돌아가도 또 난 삼반수할꺼같아 쓰니의 용기를 응원해🌈🌈🌈 쓰니 반수 성공해서 자퇴 당당하게 하구 ! 앞으로도 스스로 더 멋진 기회 만들어갈수 있을꺼야 쓰니 빠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삼반수하는데 이 글 되게 힘나는 글이다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익인 135를 비롯한 익이니덜~~~~! 지금 당장은 ⭐️내가 걷는 이 터널이 너무 어둡고 차갑지만 터널은 지나고 있을 때에만 길게 느껴지도라⭐️
시간 지나서 되돌아보면 그런 과정이 있었기에 현재의 내 삶이 더 풍요롭고 단단해지는게 아니었나 싶습니닷 인생에 의미없는 실행은 없다고 감히 한 마디 올리고 할미 사라집니다 총총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 진짜 힘나는 글이야ㅠㅠㅠ 정말 고마워ㅠㅠ 진짜 자퇴 당당하게 하는게 내 목표 중에 하나인데 너무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앟 다들 말 안하고 몰래하는구나.. 나는 언제 말하지 각재고 있었는데ㅋㅋ큐ㅠㅠ 구냥 몰래 할까.. 말할 용기가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이 안나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도 몰래 준비하다가 택배때문에 들켰는데 부모님이 그렇게 하고싶었냐고 하시면서 제대로 하라고 해서 휴학하고 준비했어 비록 원하는 곳은 못갔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좋은 사람들 만나서 좋아 꼭 원하는 결과 받아서 행복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좋겠다.. 우리 부모님도 그런 반응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정말 고마워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 2핟년때 몰래 공부해서 편입했는데 마지막 시험 끝나고 말씀드리니까 왜 혼자 했냐고 진짜 하겠다고하면 안시켜줬겠냐고 고생많았다고 좋은 말만 해주심!! 결국 붙어서 잘 다니는 중ㅎㅎ 잘될거야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너무 좋겠다ㅜㅜ.. 우리 부모님도 그렇게 말씀해주셨으면 진자 좋겠다.. 붙었다니 더 행복했겠어ㅠㅠ 정말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반수 무조건 휴학 추천할께 경험담 ㅜ 난실패했지만 쓰닌 좋은 결과 있길바래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최대한 휴학할 수 있게 어떻게든 해볼게ㅜㅜ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 쓰니 대단하다ㅠ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 혹시 문관지 이관지 알려줄 수 있어?!?!? 궁금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헉 진짜 대단하다ㅠㅠㅠㅠㅠㅠ 난 이과 현익인데 과탐 공부하면서 매일 너무 절망스럽다......😭😭 이번 수능 우리 다 잘 보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쓰니두 하이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야아....나도 알바한거 지금 몰래 다 인강사고 문제집에 털어넣었다^_ㅠ 우리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알바 코로나때문에 이렇게 될 줄 모르고 너무 일찍 그만뒀어.. 화이팅하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와ㅠㅠ 나는 99라서 작년에 편입으로 전과하려다가 마음 바뀌어서 원서접수도 안했거든ㅋㅋ 그래서 다시 펀입공부해야하나 싶더라ㅠ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한 선택이 옳은 선택이였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 수시반수긴 했는데 무휴학으로 말 안 하고 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도 몰래 보고 새 학교 합격하고 예치금 낼 때야 밝힘ㅋㅋㅋㅋㅋㅋㅋㅋ 예치금 내야 되니까... 근데 사실 예치금 안 줬어도 내가 모아놓은 돈으로 내려고 준비는 다 끝내놨었다 지금생각해도 짜릿... 쓰니도 꼭 합격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무휴학.. 진짜 짜릿하다..!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헐 나도 삼반수,,,,,쓴아 힘내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힘내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나도 삼반수해 다같이 수능 뿌시자 뿌셔뿌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리 같이 뿌시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난 사반수 생각 중인데 고민돼서 미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꼭 성공했음 좋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의 선택이 옳은 선택일거야!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 1학기휴학하고 삼반수하려고...우리 성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부모님께 말씀드렸어? 나도 당장 휴학하고싶은데 도저히 부모님한테 말씀을 못드리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응응!처음엔 진짜 엄청 반대하셨는데 돈안들게하겠다고 교재랑 인강 다 내돈주고 듣겠다고 하니까 오케이 하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ㅠㅠ 진짜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될 줄 몰랐으면 알바 계속했을거야.. 지금은 학교가 공지 제대로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지도 못하고 진짜ㅜㅜ 답 고마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맞지ㅠㅠㅠ학교가 시원하게 한학기 싸강해줬으면 좋겠는데 우리학교도 계속 찔끔찔끔 미뤄서...이도저도 못하고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면 나도 무휴학ㅠㅠ 힘내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반수생들 화이팅 하쟈ㅜㅜㅜㅡㅜ나도 몰래하는중이야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파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화이팅!!! 붙어서 말씀들이면 되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붙어서 말씀들이는거 말만 들어도 너무 짜릿하다..!ㅋㅋㅠㅠ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지굼 말하려고 계획서 썼엌ㅋㅋ큐ㅠㅠㅠ 근데 못 보여주겠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나..? 나 ppt 계획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수특은 왜 벌써 산거야?? 보통 인강도 들으면 개념인강 다 끝난다음 수특 풀지않아? 나도 반수생인데 수특은 개념인강 다 끝나면 살려고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당장 인강 끊기도 부족하게 돈을 가지고 있어서 연계 가장 큰 수특 먼저 샀어ㅜ.. 우선 지금 할수 있는 것부터 어떻게든 해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헉 인강 안들었는데 수특이 풀려져..? 난 안풀려....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응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재수했던 익인데 그냥 너무 겁나서 못하겠더라,,, 용기 있는 쓰니 너무 부러워 ㅠㅠㅠㅡㅠ 꼭 성공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겁나ㅜㅠㅠ 전혀 용기 있지 않아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하고 싶으면 해야지 잘 될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도 작년에 몰래 샀다가 들켜서 엄마가 할거면 제대로 하라길래 휴학하고 강남대성 감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 좋겠다ㅜㅜ 나도 부모님이 그렇게 받아들여주셨으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나도 고3동생이랑 메가패스끊엇덩..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ㅋㅋㅋ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논술 사반수 ㅋㅋㅋㅋ 이제 부모님도 해탈한 듯 뭘 하든 알아서 잘 하래 학교는 맘에 드는데 과가 안 맞아서 우리 학교 논술도 넣고 다른 학교들도 넣으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글고 쓰니야 6일까지 장학재단 생활비 대출 기간이거든 8분위 이상이면 취업후 상환되니까 그것도 알아봐봐 나도 알바 안 구해져서 생활비 대출 생각했었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난 부모님 몰래 공시 공부하는 중이야ㅋㅋㅋㅋ 부모님이 맨날 혼자 방안에서 뭐하냐고 물어보셔ㅋㅋㅋ 우리 화이팅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도 다시 시작해야지.. 2월부터 준비하다가 3월 중순부터 여러 일들로 흐지부지 됐었는데.. 쓰니는 노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나두... 중간고사 끝나며ㅏ 반수 하려고... ㅠㅠㅠㅜ 대성이 제일 싸서 대성패스 끊었는데, 듣고 싶은 선생님들은 다 다른 사이트에 따로따로 계시고.. 그래두 내가 열심히 하면 별로 상관없을거라고 위로하는 중이다!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계란후라이 어떤데 40
16:18 l 조회 4
인티 초딩들도 많나
16:18 l 조회 2
얘들아 친구 약속 거절하고싶을때 어케해?
16:18 l 조회 3
섀도우랑 안어울리는 눈이 있을 수도 있어?
16:17 l 조회 3
한국 자살율 더 높아질듯
16:17 l 조회 8
1,2년 연애안했다고 어떡하냐고하는거 남미새아님?
16:17 l 조회 2
인티는 왜 내글이나 댓글 전체 삭제할수가 없는거야
16:17 l 조회 5
요즘 뱅글이 왜케이뻐보이지
16:17 l 조회 6
자취하는 익들중에 벌레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익들 있어??
16:16 l 조회 7
예뻐서 인생이 힘든건 아닌데 1
16:16 l 조회 10
남친 아버지가 소일거리로 농사지으시는거 자꾸 택배로 보내주신다고1
16:15 l 조회 20
멘토 엠비티아이 물어봐도 되나,,,1
16:15 l 조회 8
해당댓글 답글 알림 안받기 뭐 이런거 있지 않았나2
16:14 l 조회 7
걍 요즘사람들 입이 험해진듯8
16:14 l 조회 53
나 엔팁인데 엣프제로 보인다함6
16:14 l 조회 17
탈모오면 겨털도 같이빠짐?6
16:13 l 조회 35
너무 상처 받을땐 어카냐?
16:13 l 조회 10
야 얘들아 미국 베라 초콜릿맛이 ㄹㅇ 진짜 초콜릿이다1
16:13 l 조회 27
요즘 남자들한텐 어떤상이 인기많아?1
16:13 l 조회 10
링크드인 하려다가 포기함
16: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