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0870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는 몰라.. 부모님 몰래 수능특강샀어
269
6년 전
l
조회
15119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20/5/0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언젠가.. 말씀드릴 수 있겠지 뭐.. 몰라..
31
1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하자 붙고 나서 말하는거 잊지말고..
6년 전
글쓴이
시험.. 시험 보기 전에 들킬각이라 너무 무섭다.. 하지만 열심히하겠어.. 붙고 나서 말하는거 잊지말라는거 너무 웃겨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익인2
오 몰래 반수쓰..파이팅
6년 전
글쓴이
후ㅜㅠ 고마워ㅠㅠ
6년 전
익인3
나도.... 화이팅화이팅 둘다 꼭붙자 ㅜㅜㅜ
6년 전
글쓴이
헉 화이팅화이팅ㅜㅜㅜ 진짜 꼭 붙자 우리!!!
6년 전
익인4
나두ㅜㅜㅠㅠㅠㅠ화이팅하자ㅜㅜㅠㅠ
6년 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ㅜㅜ! 올해는 꼭 행복하고싶다..
6년 전
익인5
ㄴㄷㄴㄷ 난 삼반수^^ 어케든 되겠지 우리 힘내자!!!!!
6년 전
글쓴이
나두 삼반수^^..! 맞아 진짜 어케든 되겠지 우선 지르는거여ㅜㅜ 화이팅하자!!
6년 전
익인17
헐 나도 삼반수 다같이 힘내자ㅠㅠㅜㅠ
6년 전
글쓴이
진짜 힘내자! 화이팅!!
6년 전
익인51
헐 나두 삼반수!!! 우리 힘내자!!
6년 전
글쓴이
51에게
화이팅 화이팅!!
6년 전
익인79
나도 삼반수 !! 아 동지 만나니까 뭔가 안정감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115
헐 나도ㅠㅠㅠㅠㅠ삼반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기 힘든데 뭔가 반갑당 ㅠㅠㅠㅠㅠ헝헝
6년 전
익인129
00 힘내자!!!! 아자
6년 전
익인146
아자ㅠㅠㅠㅠ 00 화이팅
6년 전
익인6
나도ㅜㅜ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글쓴이
힘내자 후ㅠㅠㅠ
6년 전
익인7
헉 구러면 대학교 기말은???
6년 전
글쓴이
모르.. 겠어.. ^^.. 뒷일 생각안하고 그냥 샀어 반수 너무 하고싶어서..
6년 전
익인75
) 기말고사 수능치고치지않아??
6년 전
익인76
일학기 기말!
6년 전
익인8
휴학하고 하는거얌 ??
6년 전
글쓴이
2학기에는 휴학하고싶은데 그 전에 부모님한테 말할 수 있을지.. 말해야되는데.. 그냥 반수 너무 하고싶어서 무조건 사기부터 했어
6년 전
익인9
나더샀어.. 아몰라 어떻게든 되겠지~~~~^^,,
6년 전
글쓴이
맞아 어떻게든 되겠지^^.....
6년 전
익인10
혹시 수특 머머 샀어?? 나도 할까 하는데
6년 전
글쓴이
나 국어랑 영어만 우선 샀어.. 돈이 문제야..
6년 전
익인11
나 오늘 배송왔엌...
6년 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ㅜㅜ
6년 전
익인12
홀 대박 나 오늘 수능특강 샀는데 부모님몰래ㅋㅋㅋㅋㅋㅋ 나 부모님 두 분다 회사가시는 날 고려해서 샀어...^^ㅋㅋㅋㅋㅋ 근데 나 수학 인강 듣는거 몇번 멀리서 들켜서 이미 아시는 것 같기도함
6년 전
글쓴이
나도! 부모님 집에 안계시는 날 고려해서 샀어ㅎㅎ.. 혹시 인강은 너익 돈으로 결제했어? 패스 몇개 끊어야될거 같은데 돈이 말이 아니더라..
6년 전
익인30
나는 돈 없어서 대성으로 전부 해결했어ㅠㅜ 그마저도 사탐안겹치는 친구랑 나눠서 결제했다... 수능 끝나고 친척들 용돈 주신거 모아둔거 + 개강 미뤄지면서 용돈 남는거 탈탈 털어서 모으는 중이야!
6년 전
글쓴이
아하아하ㅠㅠㅠ 고마워ㅠㅠㅠ 나도 한번 알아봐야겠다.. 코로나때문에 알바 구해지지도 않고 학교는 제대로 공지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기도 뭐하고.. 답 고마워ㅠㅠ
6년 전
익인39
대성 n수 인증하면 4만원 할인해주는거 아직도 하는 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하면 꼭 할인받오!!
6년 전
글쓴이
39에게
헉 응응! 찾아볼게!!
6년 전
익인13
의지가 멋있다 쓰니야 꼭 원하는 꿈 이뤘으면 좋겠어 화이팅♡♡
6년 전
글쓴이
헉 진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ㅠㅜㅜ
6년 전
익인14
헐 어디 준비해? 나도 엄빠 몰래 교대목표삼반수중
6년 전
익인20
지나가던 교대 새내기익 기운 주고 갈게😊
6년 전
익인21
교대익인데 화이팅!!!
6년 전
글쓴이
나 아직 아무것도 안정하고 그냥 무작정 반수하고싶어서 샀어ㅜ 마음같아선 1학기 끝나자마자 학원 들어가고싶어
6년 전
익인100
앗 이번에 반수해서 교대 들어간 익 기 팍팍 주고갑니댱
6년 전
익인15
와 나도 오늘 샀어......
6년 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ㅜ
6년 전
익인16
이제 시작하는거야? 나도 삼반이라 메가패스 결제함ㅜㅠ 알바해서
6년 전
글쓴이
응응 이제.. 나도 지금 대학 붙기 전까지 알바했는데 코로나 터지기 전이라 학교때문에 바로 직전에 알바 그만뒀는데 코로나 터져서 학교도 못하고 알바고 못구하고.. 학교에서는 확실히 공지 안해줘서 알바도 못하고..
6년 전
익인18
화이팅!!!! 원하는곳 꼭 가💗💗💗💗💗💗💗
6년 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ㅜ
6년 전
익인19
나 지금 옷장 속에 문제집 숨겨두고 공부하잖아...
6년 전
글쓴이
헉 나두 숨길장소 없어서 옷장에 숨겨두려고 하는중ㅜㅜ
6년 전
익인22
나도 그랬다!!! 히히 수능 원서 접수 수시 원서 접수까지 다 몰래 하고 9월 말쯤에 말했어ㅎㅎㅎㅎㅎ)(
하려고 책도 사고 준비하는 거 멋져!! 퍼이팅해 :)
6년 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 덕분에 용기 얻어가ㅠㅠㅠ 열심히할게ㅠㅠㅠ
6년 전
익인23
나 반수할라고 내일 휴학함
6년 전
익인26
그러면 언제 휴학처리 되는거야?1학기?나도고민중이라서..
6년 전
글쓴이
hoxy.. 부모님한테 말씀드렸어? 우린 학교에 관련된 모든게 부모님 도장이 필요하더라
6년 전
익인34
응 엄마는 허락햇는데 아빠가 반대햇거든 근데 아빠가 내 인생 살아줄거 아니자나..ㅠ 그래서그냥함
6년 전
글쓴이
앜ㅋㅋ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익아 너무 웃겨ㅜㅠ 머시따!! 답 고마워!
6년 전
익인116
2학기 휴학 말하는거야???
6년 전
익인123
웅웅
6년 전
익인126
헝 ㅠㅠㅠㅠㅠ우리 다같이 열심히해서 꼭 성공하자ㅠㅠㅠㅠ❣️❣️❣️
6년 전
익인127
아 2학기아니야!! 나 이번주에 휴학해!
6년 전
익인128
127에게
헐 1학년 1학기 휴학이 가능해??
6년 전
익인130
128에게
우리 전문대라 그런가 가능하더라구
6년 전
익인24
모두들 힘내!!!! 좋은일만 가득해랑❣❣
6년 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ㅜ 진짜 모든 수험생들 화이팅이야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익들 덕분에 용기도 얻고 잠깐이나마 좋다.. 다들 화이팅했으면! 익도 고마어ㅜㅜ
6년 전
익인27
나도 삼반수할까 고민중.. 미치겟네
6년 전
글쓴이
하자^^.. 하자하자..
6년 전
익인28
나도 몰래하고잇엌ㅋㅋㅋㅋㅋ갑자기 방들어오면 기겁
6년 전
글쓴이
아 나도ㅋㅋㅋㅋㅋㅜ 인강 알아보는 중에도 기겁하는데 직접 책 펴서 해야되는건 얼마나 기겁하려나..
6년 전
익인29
뭘 해도 될 사람이야 쓰니. 성공해서 부모님께 깜짝이벤트 해드리자!!!
6년 전
글쓴이
세상에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 나 진짜 올해는 성공할게 더이상 불행하고싶지 않아.. 고마워 정말 열심히할게ㅜㅠ!!
6년 전
익인31
솔직히 올해 코로나 때문에 적기일 수도...
6년 전
글쓴이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부모님한테 말씀드리는게 좋고 편안한 방법일 수도 있지만 무섭다..
6년 전
익인32
헉시 걱정되명 표지 뜯어버리자 !!
6년 전
글쓴이
앜ㅋㅋ 응응 고마워ㅋㅋㅋㅠ 덕분에 웃었어ㅠㅠ
6년 전
익인33
모의고사풀때는 문제집사지말고 프린트해서 파일에 넣어두는것도 조아
6년 전
글쓴이
헉 생각도 못했는데 고마워!!
6년 전
익인35
오 나는 계속 숨기다가 어제 들켰다ㅋㅋㅋㅋㅋ익인이 팟팅하자!!!!
6년 전
글쓴이
헉 혹시 부모님이 뭐라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 고마워 열심히할게ㅠㅠㅠ 익인도 화이팅이야!!
6년 전
익인46
지금 하고있는 알바가 수능공부 해야하는 건데
"너 그 알바 할 때부터 알아봤다~" 라고 하셨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글쓴이
헐 그렇구나ㅠㅠ 호옥시 독서실 알바야?? 무슨 알바인데 그렇게 생각하신거지..! 이건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물어봐도될까?허헣
6년 전
익인175
수학만 성적 괜찮게 나와서 수능 수학 과외중이야! 아무래도 과외하다보니까 수능특강도 풀고 수업준비하고 그러다보니 삼반수의 길로 와버렸어ㅋㅋㅋㅋ
6년 전
익인36
혹시 ㄱ이과면 가형 ㅇ많이 ㅁ바꼈너??
6년 전
글쓴이
음.. 좀..?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체감상 많이 바뀐거 같아ㅜㅜ 기벡은 아예 빠졌고 수학1, 미적분, 확률과 통계 이렇게 있어ㅜㅜ
6년 전
익인48
올해 가형치는데 수능범위에 벡터 빠졌어
6년 전
익인52
헉 혹시 수학1은 무슨 내용이지? 기벡이 빠쟜다니.. 그럼 대체 뭐가 들어오는걸까
6년 전
익인56
수1에 지수함수 로그함수 삼각함수 수열 있어! 마침 수1책이 있엇다
6년 전
익인37
부모님 몰래 무휴학 삼반수 준비중..^^ 나도 저번주에 수능특강 샀어ㅋㅌㅋㅋㅋㅋㅋ우리 화이팅하쟈!!!
6년 전
글쓴이
무휴학.. 내 미래일 일것같기도 해서 더 공감된다ㅠㅠㅠ 화이팅화이팅!!
6년 전
익인40
지금 메가패스 할인하더라.. 살까
6년 전
글쓴이
헐 메가 할인해? 난 살다살다 스카이에듀 보고 있어서 환장ㅎ
6년 전
익인55
n수생이면 지금 수험표 할인 받아서 교재 10권짜리 패스 47만원임 내일까지길래 나도 고민하고 살라고
6년 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 찾아볼게!
6년 전
익인41
열심히해❤ 응원할게❤
6년 전
글쓴이
헉 고마워ㅜㅜㅠ 열심히할게ㅜㅜㅜ
6년 전
익인42
껄껄 말 못 하다가 결국은
용기내서 말했습니다..
우리 이번 수능 뿌시자
어~~~쀼셔~~~
다 1등급 맞아쥬마~~~!!!
6년 전
익인44
오글 유치ㅎ
6년 전
글쓴이
1등급 뿌시자!! 혹시 부모님이 뭐라고 말씀하셨는지 물어봐도될까ㅜ?
6년 전
익인83
아빠는 그냥 너 믿을게 하셨고 엄마는 처음에 좀 반응이 쎄했어,, 수능?(정적) 나 그때 울뻔ㅜㅜㅜ 무튼 3일 정도 생각하시더니 그래 손해 볼 것도 없고 열심히 해봐 그럼 이렇게 말해주셔서 공부 시작한지 17일차 정도 됩니다...^^,,화이팅~~!!!
6년 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아버지ㅠㅠㅠ 말씀 너무 눈물난다.. 우리 부모님도 그래주셨으면 좋겠다ㅠㅠ 답 해줘서 고마워!! 열심히할게ㅠㅠ 익인도 화이팅!!
6년 전
익인43
수능치고.... 말하면 돼ㅎㅎㅎㅎ
6년 전
글쓴이
하 근데 수능 치기 전에 내 경제력이 다할것 같아ㅜ 휴ㅠㅠ 당장이라도 알바하고 싶은데 학교에서 공지를 제대로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지도 못하고 있어ㅜ..
6년 전
익인57
정 급하면,,,, 마통 추천한다... 마이너스 통장
더 절실해져서 열공하게 됨
6년 전
글쓴이
헐 마이너스 통장.. 한.. 번 생각.. 해볼게..! 고마워!
6년 전
익인45
나도 말 안허고 몰래 할거야 패스도 질러놨어ㅎㅎㅎㅎㅎ
6년 전
글쓴이
같이 화이팅하자!!
6년 전
익인63
고럼~ 뿌시자
6년 전
익인47
에에? 휴학하는데 부모님 도장이 필요하다고?? 성인이넫 너무하다...울학교는 그냥 신청만 하면 되는데
6년 전
글쓴이
응응.. 지금 학교 진짜 너무 마음에 안들기도 하고 애시당초 반수할 생각있어서 합격하자마자 휴학이랑 자퇴 다 알아봤는데 다 부모님 도장 필요하더라..
6년 전
익인49
반수 다들 학고반수니 아니면 그냥 학점은 챙기니???ㅠㅠㅠ이거때문에 매일 고민...
6년 전
글쓴이
아 나 이미 과제때문에 학점 망한듯 근데 부모님이 뭐라하셔도 반수하기로 마음 굳혀서 별 생각없다가 지금 좀 불안해.. 너익은ㅜ? 난 지금 어찌저찌 챙기고는 있어 아예 놓치는 않았어ㅜ
6년 전
삭제된 댓글
(2020/5/07 17:17:1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악 벌써 무서워.. 게다가 부모님은 진짜 내가 대학생이 됐다! 이런느낌이셔서ㅜ 하 무섭다.. 고마워ㅜㅜㅜ
6년 전
익인74
ㅜㅜ 나도 삼반수 했었는데 재수 때 실패했었거든 진짜 우울했고 눈치보이고 그랬는데 이번에 결국 붙고 나니까 부모님은 뭘 하던 이해해주실거란걸 알게된 것 같아 익도 너무 눈치보지말고 원하는 대학 꼭 붙길🙏🙏
6년 전
글쓴이
헉 응응ㅜㅠ 익 너무 멋있다ㅠㅠ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혹시나 한다면 화이팅..!!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이지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무슨 결정을 하던 분명 옳은 선택일거야!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ㅜ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익인54
와 우리 언니는 예체능 입시지만 몰래 반수하고 붙고나서 말해서 깜짝놀랐느데 ㅋㅋㅋㅋ
쓰니도 꼭 잘되길 바랄게!!!!!!
6년 전
글쓴이
헐 언니 너무 멋있으시다ㅜㅜㅜ 정말 고마워ㅜㅜ 열심히할게!!
6년 전
익인58
삼반수면 98인가? 나도 고민중이거든 ㅜㅜ
6년 전
익인60
00아녀??
6년 전
익인62
그건 아 그런가... ㅜ 나 넘 할미네,,,
6년 전
익인61
삼반수 익인데 00이얌
6년 전
익인64
내 나이 잊고 잇엇어,, 미안...
6년 전
익인65
같이 수능 뿌시자👍👍익인이도 팟팅
6년 전
익인67
편입 준비중이긴 한데,, 수능 보고싶어 ㅜㅜㅜ
6년 전
글쓴이
67에게
00맞아용ㅎㅎ 내 친구도 편입한다는데 편입 화이팅ㅠㅠ!
6년 전
익인114
나 98 수능준비한당..ㅎㅎ
6년 전
익인144
2222 우리 파이팅하자
6년 전
익인169
헉 다들 화이팅 ❤️❤️ 나도 고민 더 해봐야겠더
6년 전
익인59
나돜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
6년 전
글쓴이
같이 화이팅 하자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의지가 있으면 하는거지!
6년 전
익인70
아니이 뼈 갈면서 하면 할 수 있어 진짜루 내 친구 노베였다가 1년 피나게 해서 고대감
6년 전
익인88
재수해써..?
6년 전
익인89
우웅
6년 전
익인90
몇월부터?.. 재종이겠지?
6년 전
삭제한 댓글
9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익인162
삭제한 댓글에게
밑댓!!
6년 전
익인160
90에게
ㄴㄴ 독재였음... 진짜 우리가 얘 핮격하고 나서 다 함성지름
6년 전
익인161
90에게
몇월인지는 모르겠다 물어봐줄까
6년 전
익인165
161에게
우우웅..... 제발 ㅜㅜ 몇등급이었는지랑 언제부터 했는지랑 하루에 몇시간했는지두 알려주라...
6년 전
익인166
165에게
등급은 언제?? 재수 하기 전 수능 등급 말하는건가?
6년 전
익인167
166에게
웅웅
6년 전
익인168
167에게
ㅇㅋ 답 오는대로 알려줄게 근데 빨ㄹ 올거라곤 장담 못해ㅠㅠ 취업준비 엄청 열심히 하고있오서 ... 그래두 오늘내일안에는 올거양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익인163
ㅇㅈ 우리 얘 대학 합격하고 단체로 소리지르고 난리났렀어 ㅋㅋㅋㅋ
6년 전
익인118
와...얼마나 노베였어..?
6년 전
익인164
음... 애들 다 왜 시험때 공부 안했다고 뻥치고 시험 잘 보잖아 근데 유일하게 얘만 그 말을 책임지는애였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업시간에는 한번도 안 잠 딱 기본만 함.
6년 전
익인170
나도 그 친구 궁금하다... 답 오면 알려죠
6년 전
익인69
열심히 해 내가 응원한다💖💕💗💘💖💕💗💝💘
6년 전
글쓴이
헉 뭐야ㅠㅠㅠ 고마워 진짜ㅜㅠㅠ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익인71
응 꼭 잘하자 쓰니 파이팅이야😉💖💖💖
6년 전
익인72
열시미해!!! 나두 삼반수할까 고민중이지만 재수할때 몸 다 안좋아져서 포기했어ㅠㅠㅠㅠ미련생기면 편입하려구!
6년 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ㅜㅜㅜ 아이고ㅜㅜ 지금은 몸 좀 괜찮아ㅜㅜ? 건강이 먼저지 맞아ㅠㅠ
6년 전
익인73
멋찌다 진짜 .. 쉬운선택 아닌데 진짜로ㅠㅠㅠ 그런 선택한 자체가 너무멋진거같아 !!! 잘할수 있을꼬야
6년 전
글쓴이
헉 아니야 이러고 있는 내가 너무 초라한걸..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ㅜㅜㅠ 열심히할게 정말로ㅜㅜㅜ
6년 전
익인96
잘할 자신도 없고 돈만쓰고 그럴까봐 애초에 그런 결정 다들 못해ㅠㅠㅠㅠ 내눈엔 절때 안초라해 진짜.. 뭐든 도전하는 사람들이 멋지더라ㅜㅜㅜ 화이팅해 진짱❗️
6년 전
익인77
나도 예전에 몰래 반수해서 합격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수능보고와서는 엄청 혼났는데ㅜㅜㅜ
6년 전
글쓴이
헐 머시써!! 대단하다ㅠㅠ 나도 혼나더라도 익인처럼 꼭 합격했으면 좋겠다ㅠㅠ
6년 전
익인78
쓰니야!! 나두 수능 준비해... 몰래하다가 들켜서 지금은 걍 대놓고 하는중.. 하 근데 97이야...ㅎ 진짜 노익장ㅠㅠㅠㅠㅠ 우리 힘내서 대입 성공하쟈
6년 전
글쓴이
노익장? 노익장? 노익장이라뇨? 21세기에 97이 노익장이라뇨! 우리 꼭 성공해요ㅠㅠㅠ!! 화이팅!!
6년 전
익인107
쓰나 댓글보다가 동지애 터져서 대댓달아ㅠ 나도 97이구 수능 준비해 우리 올해 후회없이 살아서 성공 하자 !!!! 아즈아 !!!!!!
6년 전
익인159
화이팅하쟈!!!!
6년 전
익인80
화이팅!!! 나도 반수할때 가족들 모르게하고 2월에 합격발표나고 말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날도 친구들이 도시락이랑 챙겨주고... 힘들때도 많겠지만 화이팅해줘!!
6년 전
글쓴이
헐 대박 멋있다 수능날에 친구들이 도시락 챙겨줬다니ㅠㅠㅠ 화이팅해달라는 말이 너무 고마워ㅠㅠㅠ 나도 꼭 합격할 수 있게 열심히할게ㅠㅠ 정말 고마워ㅜㅜ
6년 전
익인87
그 친구들 진짜 평생 은인이야..ㅠㅠㅠ 학교가는 척 하면서 독서실갈때 진짜 현타오고 눈물나와서 펑펑 운 적도 많아 쓰니도 꼭 버텨내서 꿈 이루길 바라!
6년 전
글쓴이
진짜 친구들 너무 고맙다ㅜㅜㅜ 응응ㅠㅠㅠ 진짜 올해는 행복하고싶어ㅜㅜ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익인81
할 나도 ㅠ몰래반수할라고했는데 그런 사람 많은 것 같아서 용기얻어간다ㅠㅠㅜㅜ진짜 부모님한테 말하는게 제일 걱정돼 절대 몰ㄹ래 못할 것같은데ㅠㅜㅜ 휴학하고싶은것듀 못 말하는중..
6년 전
글쓴이
나도나도.. 그냥 쓴글이였는데 이렇게 반응이 핫할줄은.. 진짜 부모님한테 말하는것도 걱정되고 휴학하고싶은것도 말씀 못드리겠어.. 부모님이 지금 내 대학을 너무 만족한다는게 제일 큰 원인이다..
6년 전
익인82
몰래 삼반수 하는 사람 ㄴㅇㄴ 같이 성공하자
6년 전
글쓴이
화이팅 화이팅! 같이 성공하자!!
6년 전
익인84
쓰나 혹시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 라인이 높은 편이면 러셀 독재 추천해..! 대학 높으면 할인되는 시스템이라서 작년에 돈 많이 안내고 다녔었어
6년 전
글쓴이
러.. 러셀 독재.. 제가 작년에 다녔슴니다^^... 추천해줘서 고마워!
6년 전
익인86
이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 작년에 러셀 다니고 올해 한번 더 함 ^~^ 우리 같이 힘내자
6년 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뭐죠?ㅋㅋㅋㅋㅋ 화이팅하자!!
6년 전
익인85
ㅋㅋㅋ내친구도 수능 전날 엄마한테 말했엉 ㅋㅋㅋ 쓰니 응원해!! 잘칠거야
6년 전
글쓴이
헐 수능 전날엨ㅋㅋㅋ 머시따.. 짜릿해..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ㅠㅠ!
6년 전
익인94
헐 나두 수특 몰래 사서 매일 몰래 나가서 카페에서 공부해ㅠㅠㅠ
6년 전
글쓴이
언제까지 이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ㅜㅜㅜ 할 수 있을만큼은 해보자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근데 나 사실 올해 학교가 처음이라 어느정도 공부를 안해야 학고인지 모르겠어.. 게다가 아직 싸강중이라 이게 점수가 어케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아예 놓지는 않았어ㅜㅜ 과제랑 시험준비 진~짜 대충 최소한은 하고있어ㅜㅜ
6년 전
익인97
우리엄마 나 수능보고도 1년뒤에 알았어
6년 전
익인98
그것두 내가 말해섴ㅋㅋ
6년 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랬어ㅜㅋㅋㅋ 난 뭐하든 수능 전에는 무조건 들킬거 같아ㅜㅜ
6년 전
익인103
밖에서 공부했어 독서실 같은곳에 책 다 해놓고 잠궈 놓고 수능가까워질때 가끔 친구들이랑 도시락싸서 먹기류 했다고 하면서 도시락 싸니까 수능당일 도시락 싸도 의심안하던데
6년 전
익인99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삼반수 하는 이유 물어봐도 될까?? 윗댓 보니까 지금 다니는 대학도 낮은 편은 아닌 거 같아서..! 불편하면 대답 안 해줘도 됑
6년 전
글쓴이
실례 아니야! 편하게 물어봐도돼! 나 지금 학교 되게 낮아ㅎㅎ.. 겸손으로 낮다고 하는거 아니라 진짜 낮아 삼반수하는 이유 구구절절이라 tmi 파티일 수 있는데 단순하게 말하면 학벌 컴플렉스가 너무 커서 인생이 불행하다고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근데 이게 너무 커서 인생에 지장이 생기는게 느껴서 뭘 하든 위축되고 있는대로 말하면 친구들 만날 때 정말 너무 쪽팔려 그래서 사람도 잘 안만나게되고 사이버강의이긴하지만 학교를 한번 다녀보니까 현실이 확실히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수준이 진짜.. 재수때 제대로 정신 못차린게 확 느껴질 정도로 너무 절망적인 현실이라고 생각이 되서 하려고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어느 학교를 가던 내가 열심히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 학교를 벗어나지 않는 이상 도저히 그게 안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해보려고!
6년 전
익인109
tmi 전혀 아니야!! 그래서 삼반수 결심했구나...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 쓰니야ㅠㅠㅠㅠ 정말 잘 될 거야💪❤️ 응원할게!!!
6년 전
익인101
나도 지금 반수 하는 중!!
6년 전
익인102
코로나가 고마울 지경이야...ㅠ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학교 안가는거 정말.. 정말 말도 못하게 좋다.. 근데 지금 내가 다니는 학교는 공지를 뭐같이해놓고 1학기 싸강 취소할 것 같아서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 지금ㅜㅎㅎ.. 뒤에 계획을 못잡겠어ㅜㅜ
6년 전
익인112
헐 쓰니 학교 혹시 내가 다니는 학교인가...ㅎㅎㅎ....? 우리도 1학기 싸강이지만 코로나 좀 괜찮아지면 오프 개강 할 것 같음...ㅋ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익인104
쓰니 화이팅 재수인지 삼수인진 모르겠지만 사수보단 훨!!!!씬!!!! 나으니까 홧팅
6년 전
글쓴이
혹시 익.. 사수했어ㅜㅠ?ㅋ큐ㅠㅠㅠ 말에서 진심이 느껴져 고마워ㅠㅠㅠ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말만 들어도 짜릿해..! 합격증으로 서프라이즈라니ㅠㅠㅠ 고마워!! 열심히할게ㅜㅠ!
6년 전
익인106
아자아자!!!!!
6년 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고마워!!
6년 전
익인108
후 난 작년에 재수하면서 너무너무 힘들었어서 삼반수는 그냥 포기해버렸는데 진짜 그런 결정 한 거 자체가 대단한 것 같오 꼭 대박나자 이런 말 안 해도 대박날 거지만 〰️〰️〰️💕
6년 전
글쓴이
헉 아니야ㅜㅜㅜ 그렇게 말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 정말.. 올해는 작년이 잊혀질정도로 열심히할게ㅠㅜ!!
6년 전
익인110
나도 몰래 삼반수 중이야ㅠ 파이팅 하자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화이팅 화이팅ㅠㅠ!!
6년 전
익인111
나도 저번주에 대성패스 결제했어! 지거국 졸업학년인데 수의대 가고싶어서 반수한다,,, 우리 힘내자!!!!!!
6년 전
글쓴이
헐 수의대 멋있어ㅠㅠㅠ 응응 힘내자!!
6년 전
익인113
앟 쓰니 나더 6년전에 삼반수해서 옮긴
할미익인데..나는 그래서 대학 졸업도 늦게
했지만 후회 안 한당 너무 인생에서 의미있는 시간이었고 삼반수가 인생의 경로를 많이 바꿔줬구..! 다시 돌아가도 또 난 삼반수할꺼같아 쓰니의 용기를 응원해🌈🌈🌈 쓰니 반수 성공해서 자퇴 당당하게 하구 ! 앞으로도 스스로 더 멋진 기회 만들어갈수 있을꺼야 쓰니 빠이팅
6년 전
익인135
나도 삼반수하는데 이 글 되게 힘나는 글이다ㅎㅎㅎ
6년 전
익인139
익인 135를 비롯한 익이니덜~~~~! 지금 당장은 ⭐️내가 걷는 이 터널이 너무 어둡고 차갑지만 터널은 지나고 있을 때에만 길게 느껴지도라⭐️
시간 지나서 되돌아보면 그런 과정이 있었기에 현재의 내 삶이 더 풍요롭고 단단해지는게 아니었나 싶습니닷 인생에 의미없는 실행은 없다고 감히 한 마디 올리고 할미 사라집니다 총총총..
6년 전
글쓴이
허 진짜 힘나는 글이야ㅠㅠㅠ 정말 고마워ㅠㅠ 진짜 자퇴 당당하게 하는게 내 목표 중에 하나인데 너무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ㅠㅠ!!
6년 전
익인119
앟 다들 말 안하고 몰래하는구나.. 나는 언제 말하지 각재고 있었는데ㅋㅋ큐ㅠㅠ 구냥 몰래 할까.. 말할 용기가 없다
6년 전
글쓴이
각이 안나와..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ㅠㅠ
6년 전
익인121
나도 몰래 준비하다가 택배때문에 들켰는데 부모님이 그렇게 하고싶었냐고 하시면서 제대로 하라고 해서 휴학하고 준비했어 비록 원하는 곳은 못갔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좋은 사람들 만나서 좋아 꼭 원하는 결과 받아서 행복했으면 좋겠어
6년 전
글쓴이
헐 너무 좋겠다.. 우리 부모님도 그런 반응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정말 고마워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익인122
나 2핟년때 몰래 공부해서 편입했는데 마지막 시험 끝나고 말씀드리니까 왜 혼자 했냐고 진짜 하겠다고하면 안시켜줬겠냐고 고생많았다고 좋은 말만 해주심!! 결국 붙어서 잘 다니는 중ㅎㅎ 잘될거야 힘내!!!!
6년 전
글쓴이
와 진짜 너무 좋겠다ㅜㅜ.. 우리 부모님도 그렇게 말씀해주셨으면 진자 좋겠다.. 붙었다니 더 행복했겠어ㅠㅠ 정말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익인124
반수 무조건 휴학 추천할께 경험담 ㅜ 난실패했지만 쓰닌 좋은 결과 있길바래 ~,
6년 전
글쓴이
헉 응응 최대한 휴학할 수 있게 어떻게든 해볼게ㅜㅜ 고마워ㅠㅠ
6년 전
익인125
와 쓰니 대단하다ㅠ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 혹시 문관지 이관지 알려줄 수 있어?!?!? 궁금하당
6년 전
글쓴이
이과야!
6년 전
익인173
헉 진짜 대단하다ㅠㅠㅠㅠㅠㅠ 난 이과 현익인데 과탐 공부하면서 매일 너무 절망스럽다......😭😭 이번 수능 우리 다 잘 보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쓰니두 하이띵💖💖
6년 전
익인131
야아....나도 알바한거 지금 몰래 다 인강사고 문제집에 털어넣었다^_ㅠ 우리 화이팅하자...
6년 전
글쓴이
하.. 알바 코로나때문에 이렇게 될 줄 모르고 너무 일찍 그만뒀어.. 화이팅하자ㅠㅠ!
6년 전
익인132
와ㅠㅠ 나는 99라서 작년에 편입으로 전과하려다가 마음 바뀌어서 원서접수도 안했거든ㅋㅋ 그래서 다시 펀입공부해야하나 싶더라ㅠㅋㅋ
6년 전
글쓴이
익이 한 선택이 옳은 선택이였을거야!
6년 전
익인133
나 수시반수긴 했는데 무휴학으로 말 안 하고 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능도 몰래 보고 새 학교 합격하고 예치금 낼 때야 밝힘ㅋㅋㅋㅋㅋㅋㅋㅋ 예치금 내야 되니까... 근데 사실 예치금 안 줬어도 내가 모아놓은 돈으로 내려고 준비는 다 끝내놨었다 지금생각해도 짜릿... 쓰니도 꼭 합격하자!!@@
6년 전
글쓴이
와 무휴학.. 진짜 짜릿하다..! 고마워ㅠㅠ 열심히할게ㅠㅠㅠ!
6년 전
익인134
헐 나도 삼반수,,,,,쓴아 힘내쟈^^
6년 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힘내자ㅠㅠ!
6년 전
익인136
나도 삼반수해 다같이 수능 뿌시자 뿌셔뿌셔~
6년 전
글쓴이
진짜 우리 같이 뿌시자!!
6년 전
익인137
난 사반수 생각 중인데 고민돼서 미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는 꼭 성공했음 좋겠당
6년 전
글쓴이
익의 선택이 옳은 선택일거야! 고마워ㅠㅠ
6년 전
익인138
난 1학기휴학하고 삼반수하려고...우리 성공하자!!!!!
6년 전
글쓴이
헉 혹시 부모님께 말씀드렸어? 나도 당장 휴학하고싶은데 도저히 부모님한테 말씀을 못드리겠다ㅠㅠ
6년 전
익인151
응응!처음엔 진짜 엄청 반대하셨는데 돈안들게하겠다고 교재랑 인강 다 내돈주고 듣겠다고 하니까 오케이 하시더라!
6년 전
글쓴이
아하아하ㅠㅠ 진짜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될 줄 몰랐으면 알바 계속했을거야.. 지금은 학교가 공지 제대로 안해줘서 알바 알아보지도 못하고 진짜ㅜㅜ 답 고마워ㅠ!
6년 전
익인153
아 맞지ㅠㅠㅠ학교가 시원하게 한학기 싸강해줬으면 좋겠는데 우리학교도 계속 찔끔찔끔 미뤄서...이도저도 못하고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글쓴이
어쩌면 나도 무휴학ㅠㅠ 힘내자ㅠㅠ
6년 전
익인141
반수생들 화이팅 하쟈ㅜㅜㅜㅡㅜ나도 몰래하는중이야 ㅜㅜ
6년 전
글쓴이
화이팅화이팅!
6년 전
익인142
파이팅..
6년 전
글쓴이
화이팅..!ㅠㅠ
6년 전
익인143
화이팅!!! 붙어서 말씀들이면 되징!!!
6년 전
글쓴이
붙어서 말씀들이는거 말만 들어도 너무 짜릿하다..!ㅋㅋㅠㅠ 고마워ㅠㅠ!
6년 전
익인145
나 지굼 말하려고 계획서 썼엌ㅋㅋ큐ㅠㅠㅠ 근데 못 보여주겠어 ^^,,,,,
6년 전
글쓴이
헉 혹시 나..? 나 ppt 계획중이야..
6년 전
익인147
수특은 왜 벌써 산거야?? 보통 인강도 들으면 개념인강 다 끝난다음 수특 풀지않아? 나도 반수생인데 수특은 개념인강 다 끝나면 살려고했거든!
6년 전
글쓴이
지금 당장 인강 끊기도 부족하게 돈을 가지고 있어서 연계 가장 큰 수특 먼저 샀어ㅜ.. 우선 지금 할수 있는 것부터 어떻게든 해보려고..
6년 전
익인174
헉 인강 안들었는데 수특이 풀려져..? 난 안풀려.... ㅠㅠㅠㅠ
6년 전
익인148
응원해!
6년 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6년 전
익인149
난 재수했던 익인데 그냥 너무 겁나서 못하겠더라,,, 용기 있는 쓰니 너무 부러워 ㅠㅠㅠㅡㅠ 꼭 성공했으면 좋겠다!
6년 전
글쓴이
나도 너무 겁나ㅜㅠㅠ 전혀 용기 있지 않아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진짜 열심히할게ㅜㅜ
6년 전
익인150
하고 싶으면 해야지 잘 될꺼야!!
6년 전
글쓴이
진짜 고마워ㅜㅜㅜ 열심히할게ㅠㅠ!
6년 전
익인152
나도 작년에 몰래 샀다가 들켜서 엄마가 할거면 제대로 하라길래 휴학하고 강남대성 감 ㅋㅋㅋㅋ
6년 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 좋겠다ㅜㅜ 나도 부모님이 그렇게 받아들여주셨으면ㅠㅠ
6년 전
익인154
나도 고3동생이랑 메가패스끊엇덩.. ^^화이팅
6년 전
글쓴이
헉ㅋㅋㅋ 화이팅!!
6년 전
익인155
난 논술 사반수 ㅋㅋㅋㅋ 이제 부모님도 해탈한 듯 뭘 하든 알아서 잘 하래 학교는 맘에 드는데 과가 안 맞아서 우리 학교 논술도 넣고 다른 학교들도 넣으려고...
6년 전
익인157
글고 쓰니야 6일까지 장학재단 생활비 대출 기간이거든 8분위 이상이면 취업후 상환되니까 그것도 알아봐봐 나도 알바 안 구해져서 생활비 대출 생각했었거든 ㅠㅠ
6년 전
익인156
난 부모님 몰래 공시 공부하는 중이야ㅋㅋㅋㅋ 부모님이 맨날 혼자 방안에서 뭐하냐고 물어보셔ㅋㅋㅋ 우리 화이팅하자!!!
6년 전
익인158
나도 다시 시작해야지.. 2월부터 준비하다가 3월 중순부터 여러 일들로 흐지부지 됐었는데.. 쓰니는 노베야?
6년 전
익인171
나두... 중간고사 끝나며ㅏ 반수 하려고... ㅠㅠㅠㅜ 대성이 제일 싸서 대성패스 끊었는데, 듣고 싶은 선생님들은 다 다른 사이트에 따로따로 계시고.. 그래두 내가 열심히 하면 별로 상관없을거라고 위로하는 중이다!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우 임수정이 화장품 광고를 그만 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102일 결근' 송민호, 징역 1년 6개월 구형 "재복무하겠다” [종합]
이슈 · 1명 보는 중
면접 때 연봉 거짓말해서 X됐다는 중갤러
이슈 · 4명 보는 중
엄마가 낳아준 아내
이슈 · 6명 보는 중
AD
조선족 출신이 당선 됐대
일상 · 1명 보는 중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너무 귀엽다고 한국에서 반응 좋은 일본 걸그룹.jpg
이슈 · 1명 보는 중
24살 연하 아내와 세대차이
이슈 · 6명 보는 중
키 159에 63키론데 진짜 너무 뚱뚱하다 비율 망했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남편이 참외 씨까지 먹어 급차이 느낀 교사
이슈 · 4명 보는 중
삼성 디아즈 와이프 인스타 .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많이 충격적인 트와이스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나이 들수록 드는 솔직한 생각
이슈
AD
AD
피치피치핏치 누가 젤 예쁘다고 생각해?
일상
요즘 젊은층에서 나타난다는 우울증 형태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62
일상
l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
220
일상
l
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
92
T1
l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이성 사랑방
l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47
야구
l
정보/소식
두산 카메론 웨이버 공시 예정
30
롯데
l
ㄹㅇㅇ
24
한화
l
인호 다음달에 아들 태어난대..
25
KIA
l
우리 두두지와 불펜, 야수들에게 오늘의 행운을 모두 두고가자🍀
18
삼성
l
호성이 근황🥹
16
LCK
l
마이크체크 안준다고
17
두산
l
내일 승부예측 우리만 빵표야..
12
혜택달글
l
에이블리
에이블리 랜덤가챠 할 사람
14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
19
해외거주
l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
16
내 계란후라이 어떤데 40
16:18
l
조회 4
인티 초딩들도 많나
16:18
l
조회 2
얘들아 친구 약속 거절하고싶을때 어케해?
16:18
l
조회 3
섀도우랑 안어울리는 눈이 있을 수도 있어?
16:17
l
조회 3
한국 자살율 더 높아질듯
16:17
l
조회 8
1,2년 연애안했다고 어떡하냐고하는거 남미새아님?
16:17
l
조회 2
인티는 왜 내글이나 댓글 전체 삭제할수가 없는거야
16:17
l
조회 5
요즘 뱅글이 왜케이뻐보이지
16:17
l
조회 6
자취하는 익들중에 벌레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익들 있어??
16:16
l
조회 7
예뻐서 인생이 힘든건 아닌데
1
16:16
l
조회 10
남친 아버지가 소일거리로 농사지으시는거 자꾸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1
16:15
l
조회 20
멘토 엠비티아이 물어봐도 되나,,,
1
16:15
l
조회 8
해당댓글 답글 알림 안받기 뭐 이런거 있지 않았나
2
16:14
l
조회 7
걍 요즘사람들 입이 험해진듯
8
16:14
l
조회 5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김명수(엘)
추가하기
ㄱ
현윙
추가하기
일상포토
추가하기
신원
추가하기
무료 나눔
추가하기
나 엔팁인데 엣프제로 보인다함
6
16:14
l
조회 17
탈모오면 겨털도 같이빠짐?
6
16:13
l
조회 35
너무 상처 받을땐 어카냐?
16:13
l
조회 10
야 얘들아 미국 베라 초콜릿맛이 ㄹㅇ 진짜 초콜릿이다
1
16:13
l
조회 27
요즘 남자들한텐 어떤상이 인기많아?
1
16:13
l
조회 10
링크드인 하려다가 포기함
16:13
l
조회 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
1
능소화 보고가!!! 🌹🌹🌹
10
2
나 간호사인디 오늘 어떤 할머니가 국에 밥 안말아줬다고 밥상 내팽겨침...
3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
2
4
난 검머외나 유학간사람들 한국인으로 안봄
19
5
아 어제 짝남 차를 탔는데 그게 테슬라였거든 근데 지문을 찍어야 열리나보더라고?
6
걍 요즘사람들 입이 험해진듯
6
7
엄마가 내 담배 몰래 갖다 버림…
3
8
너넨 인생이 1-10 어느정도로 힘듦?
40
9
주변에서 바람핀거 용서하고 다시 붙은 커플들 잘사는경우 봤어?
9
10
탈모오면 겨털도 같이빠짐?
6
11
이 바지 살 말 해줘!!
9
12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
24
13
룸메 스킨케어 한시간째하고있어
2
14
나 엔팁인데 엣프제로 보인다함
4
15
야 얘들아 미국 베라 초콜릿맛이 ㄹㅇ 진짜 초콜릿이다
16
자취하는 익들중에 벌레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익들 있어??
17
평소엔 웅냥냥 유아퇴행처럼 말하다가 빡치면
3
18
멘토 엠비티아이 물어봐도 되나,,,
1
19
예뻐서 인생이 힘든건 아닌데
20
남친 아버지가 소일거리로 농사지으시는거 자꾸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1
1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9
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46
3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
35
4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22
5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18
6
일본에서 잡힌 400kg 왕곰
7
7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
8
8
미쳤다는 SBS 신작 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상황 .jpg
9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 (세계기록 달성)
13
10
유전만큼이나 식습관이 중요한 이유
2
11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2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
7
13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
2
14
홍석천도 왔다는 리스닝 파티 문화 제대로 가져온 가수
15
"원래 인생은 고통입니다." (feat. 현실적)
3
1
아 윤경호 인스스 개꽉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2
홍명보 "김승규 탓하지말아라” <<<< 이거 ㄹㅇ 그거아님?
8
3
강남이랑 이상화 잘 사는 거 너무 신기하다
11
4
와 ㅇㅇㄹ ㅁㅈ 두 컷 만화 개웃
5
5
근데 아시아 국가들은 왜 축구를 못하지?
4
6
축협 큰일났네 대통령이 글 올림
15
7
조별리그 탈락 후 문체부 장관, 대통령 글 전문
8
아니 카페 화장실 막혀있고 쓰레기더미길래 알바한테 치워달라 햏는데 알바가 4시 퇴근인가봄
14
9
요즘 유투브 파급력 개큰거 같음
2
10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
2
11
근데 조규성은 진심 상무 잘갔다
12
아빠가 허리디스크로 다리저리고 무릎까지 아프다는데
5
13
유럽 지금 체감 기온이 그래서 몇도인데?
1
14
방탄 진 오늘 아까 공연
1
15
월드컵도 감독이 문제야 아겜도 감독이 문제야
5
16
슴 투소속사 읽어?
7
17
인가 남자엠씨들 누구야?
2
18
정국 비건인들 위해 끝까지 숨어서 소세지 먹어
7
19
다른거 다 떠나서 제대로 된 사과한번 했으면 좋겠어
20
진짜 오래 덕질했는데 병크쳐서 휴덕인거잖아 이거
1
윤경호 인스타 미쳣나ㅋㅋㅋㅋㅋㅋ
7
2
이시언 아들 이름 잘지었네
3
3
김부장 보니까 재밌으면 걍 큰홍보 없어도
10
4
급상승
강회장
강회장 ㄹㅇ 죽은거야?
6
5
김부장 시청률 지금 소지섭 영향이 커??
35
6
수지
발레 수지 거울셀카 필승각도
3
7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
8
8
스김부장
윤경호 인스스
5
9
맨끝줄소년
와 근데 진짜 이 드라마 앓기 힘들다
3
10
남편들 부모님이랑 보기그런 장면 있어??
11
와 강회장 다봤다...
2
12
수지로 보는 자기가 찍는 셀카와 남이 찍어준 사진의 차이
13
13
정보/소식
넷플릭스 시리즈 아웃백 크랭크인
1
14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강 연기 왤케 잘하지ㅋㅋㅋㅋ
3
15
김부장 뭔가 넷플깔임
16
김부장 소지섭이 ㄹㅇ 사기야
17
김부장
남훈이 나쁘애야(?
1
18
원더풀스
즌투 ㅅㅊㅅㅊ
3
19
전소영 7월호 마끌, 아레나 화보 다른 느낌으로 좋다
20
김부장 재밌어??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