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69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0
이 글은 6년 전 (2020/5/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ㅠㅠ 전재산 다 탕진했는데 못 띄웠어 템 하나 맞추기 진짜 힘드네...
대표 사진
용사1
대략 200개안엔 뜨는편인거같아 운좋으면 50개컷도 가능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근데 메린이면 사는거 추천.... 잠재 감정비용도 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추옵 괜찮고 잠재 9퍼 맞춰져있는거 그만큼 비싸지만 그래도 모아서 사는게 낫다는거지?? 유튜브 보면 뭔 맨날 수큐 돌리래...ㅠ 이게 더 손해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는 손재주나 통찰력 만렙이라 보통 직작하는데...(직작이 싼건 맞아) 근데 만약 토드랑 이런거 잘 모르겠으면 사는게 나을거같아
수큐를 돌리는 경우는 토드템이 에디 첫줄 공1줄이상 + 윗잠 에픽3줄인 상태에서 돌려서 띄우는거얍 (힘퍼는 비싸니까 띄우는게 나은경우도 많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글쿠나ㅠㅠㅠ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어쩔땐 엄청 일찍 뜨는데 그거 아니면 나 예전에 500개 넘게 쓰고도 주스탯9퍼 빼고 다 봄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130제 이상부턴 직접 수큐돌리는거 아닙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짜증나 수큐이제 안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아니 근데.. 가끔 뜨긴 하거든ㄴ? 그럼 겁나 짜릿하고 좋아.. 그맛에 돌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나 최대 400개 최소 200개...ㅎ 다른건 잘나오던데 꼭 내것만 안나와ㅂㄷㅂㄷ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수큐돌릴 땐 100제 이하로 돌려서 토드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운빨이긴 한데 메린이면 그렇게 느낄 수도 있겠다ㅜㅜ 난 항상 수큡 천 개 넘게 들고 있고 통찰력도 만렙이라 에픽 세 줄짜리 120제 이하 템 보면 웬만하면 9퍼 띄우려고 계속 돌리거든... 혹시 120제 이상 템에 돌렸어? 그럼 감정 비용 때문에 스트레스였을 텐데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윌 진짜 하나도 모르겠다.. 6
11:29 l 조회 182
본인표출 익들아 요 아이템은 팔릴까??6
11:14 l 조회 192
진짜 전시즌 사람들 카이 어케매주잡음?7
9:24 l 조회 445
라라가 생각보다 재밌네2
1:02 l 조회 189
진짜 카이에서 벽느껴짐 2
0:41 l 조회 228
나워랑 스커 2
0:30 l 조회 169
검마 3페 어케 깨4
0:11 l 조회 291
솔 야누스 30 왤케 좋아?
06.21 23:37 l 조회 197
블래스트 욕먹을까봐 겁나서 못하겠다ㅋㅋㅠ7
06.21 22:36 l 조회 862
지금 현재 저렙템을 카룻이나 앱솔로 토드해서 돈 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441
복귀유저인데 너무 다른 게임같아서 어렵다ㅠㅠ9
06.21 21:15 l 조회 1064
코잘알 용들아 뷰티어워즈 헤어는 웰컴패키지에서만 복각해?2
06.21 20:34 l 조회 465
익들아 앱솔 메이지 인트9퍼-에디 마력 21 요런건 얼마에 팔아야 해...?15
06.21 20:15 l 조회 798
오늘 트헌 3배라매3
06.21 20:14 l 조회 420
20분 패치 지린다 진짜
06.21 19:40 l 조회 234
점프슈트st 코디템은 없나....??
06.21 19:28 l 조회 233
아니 하드 윌 ㄹㅇ 개쉬워졌네..?1
06.21 19:19 l 조회 294
나 메소 못먹어..ㅠㅠㅠ2
06.21 18:45 l 조회 667
무기 사려는데 잠재 뭐 필요할지 함 봐주라!3
06.21 18:35 l 조회 338
내 메이플 계정 방치 중10
06.21 18:27 l 조회 155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