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1년 이상이고 상대방이 너무 착함+아무 잘못 없다는 걸 가정하에 그 친구한테 헤어지자고 어떻게 말해? 무슨 이유를 들어야 상처를 덜 받게 헤어지자고 통보하지..?| 이 글은 6년 전 (2020/5/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1년 이상이고 상대방이 너무 착함+아무 잘못 없다는 걸 가정하에 그 친구한테 헤어지자고 어떻게 말해? 무슨 이유를 들어야 상처를 덜 받게 헤어지자고 통보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