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514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이 글은 6년 전 (2020/5/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지 1년 이상이고 상대방이 너무 착함+아무 잘못 없다는 걸 가정하에 그 친구한테 헤어지자고 어떻게 말해? 무슨 이유를 들어야 상처를 덜 받게 헤어지자고 통보하지..?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연애가 재미가 없고 쓰니랑 이유도 완전 똑같았는데 상대 잘못은 있었어.... 그래서 나혼자 서서히 마음 정리하다가 헤어졌어ㅠㅠ 이유는 현생이 바쁘고 여유가 없어서 마음이 덜하다고 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가 연애같지가 않아서 2년 이상 사겼는데 헤어지고싶어ㅠㅠㅠ 근데 너무 이유가 없어서 못헤어지는중... 나도 모르게 상대방이 잘못 저지르길 바라고 있는게 현타가 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원래 잘못이 있든 없든 헤어지자고 먼저 절대 말 못하는 성격이였는데 이런 고민할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먼저 말해버렸어..! 행복하자고 하는 연애인데 그런 생각이 들면 안되니까.. ㅠㅠㅠ 고민 많이 되겠다 잘 생각해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잘 생각해 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딱 글쓰니랑 똑같은 상황이야.... 심지어 내 남자친구는 군대 가있어서 지금 심적으로 힘들텐데...ㅜ..혹시 쓰니는 어떻게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나는 그냥 평소대로 지내는중ㅠㅠㅠㅠ..... 내 남친도 곧 군대가는데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 진짜 어려웡..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24 l 조회 2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4
9:20 l 조회 9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3
9:16 l 조회 11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32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9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5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1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39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6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0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38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58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4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854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0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4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5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3
6:3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