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지역별로 다르나? 도라에몽 숏다리 노진구는 ㅈㅇ 비실이는 영양실ㅈ 퉁퉁이는 고도비ㅁ ~~ 이슬이는 참이.슬 영민이는 왕자병 그 담부터 가사 뭐지 하늘을 마음껏 날고싶어라 좋아 돈내고 비행기 타 앙앙앙 난 니가 정말 싫어 ㄸㄹㅇ몽
| 이 글은 6년 전 (2020/5/17)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지역별로 다르나? 도라에몽 숏다리 노진구는 ㅈㅇ 비실이는 영양실ㅈ 퉁퉁이는 고도비ㅁ ~~ 이슬이는 참이.슬 영민이는 왕자병 그 담부터 가사 뭐지 하늘을 마음껏 날고싶어라 좋아 돈내고 비행기 타 앙앙앙 난 니가 정말 싫어 ㄸㄹㅇ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