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일 수도 있지만 커플 브이로그나 그런 것만 봐도 여자들이 훨 잘 울잖아 이건 남자들은 어려서 사나이는 죽을 때까지 세 번만 울어야 해! 이렇게 교육을 받아서 그런걸까 아니면 그냥 태어날 때부터 감정선이 여자가 뭔가 좀 더 그렇게 태어난건가?
| 이 글은 6년 전 (2020/5/19) 게시물이에요 |
|
일반화일 수도 있지만 커플 브이로그나 그런 것만 봐도 여자들이 훨 잘 울잖아 이건 남자들은 어려서 사나이는 죽을 때까지 세 번만 울어야 해! 이렇게 교육을 받아서 그런걸까 아니면 그냥 태어날 때부터 감정선이 여자가 뭔가 좀 더 그렇게 태어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