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550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6년 전 (2020/5/19) 게시물이에요
일반화일 수도 있지만 커플 브이로그나 그런 것만 봐도 여자들이 훨 잘 울잖아 

이건 남자들은 어려서 사나이는 죽을 때까지 세 번만 울어야 해! 이렇게 교육을 받아서 그런걸까 아니면 그냥 태어날 때부터 감정선이 여자가 뭔가 좀 더 그렇게 태어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여자가 감성적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자는 울면 욕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합쳐져서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타고난 차이 아냐? 갖고 태어난 골격이나 힘이 다른거처럼 뇌구조도 차이가 있는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하는 뇌 부분이 더 큰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공 배우면서 알게 됐는데 100프로는 아니지만 여성이 남성보다 신경성이 더 높아서 그런 것도 있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경험은 난 첫째딸인데 어렸을 때부터 아빠가 왜 우냐고 울면 뭐가 해결되냐고 이해 안 된다고 이런 식으로 비아냥대듯 말 많이하셔서 1년에 한 번 울까말까할 정도로 안 울었었어. 최대한 무슨 일있을 때 감정이 북받쳐서 울지 않도록 최대한 감정적 생각 배제하고 이성적으로만 생각하도록해서 울지 않도록 했어. 그땐 아빠의 영향도 있고 어린 맘에 우는 게 창피하고 찌질하고 심지어는 한심해 보인다 생각했던 거 같아..ㅠㅠ 아마 이런 말 듣고 자라온 사람들이 잘 안 울게 되는 거 아닐까? 남동생 태어났는데 남동생한텐 남자는 울면 안 된다, 남자는 태어나서 세번만 울어야 된다, 남자가 그정도 가지고 우냐 등 나한테 한 것보다 더하시더라고ㅠㅠ 아마 대부분 남자들이 이런 말을 듣고 자랐을텐데 나는 환경의 차이가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ㅜㅜ 난 크면서 주변에 여자인 친구들이 많다보니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울면 안 된다는 말이 참 말도 안 되는 말이라는 걸 느끼면서 어릴 때보다 오히려 지금 눈물이 훨씬 많아졌어 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방 이상형이 나랑 너무 다르면 포기해?
17:58 l 조회 3
카톡 렉 왤케 심하지
17:57 l 조회 3
헐 예쁜 애들도 본인 어디 외모 맘에 안든다고 하넹
17:57 l 조회 11
친구든 연애든 마음 접히는 순간 갑
17:57 l 조회 10
얘들아 이거 사이트 뭐였지 주식
17:57 l 조회 17
면접땜에 정장빌렷는데
17:57 l 조회 10
너네 저렴한 옷도 온리 드라이클리닝이라고 되어있으면 드라이클리닝해?2
17:57 l 조회 5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4
17:56 l 조회 24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3
17:56 l 조회 13
엄마 다니는 병원에서 할머니를 언니라 불렀다가
17:55 l 조회 13
리그오브레전드 낼 로크 출시일 맞지?
17:55 l 조회 6
진짜로 돼지김치찌개보다 참치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2
17:55 l 조회 12
옷 수선했는데 아줌마랑 싸울 것 같아 익들 생각 한번만 말해줘ㅜ
17:55 l 조회 21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10
17:55 l 조회 16
친구 네일 받은거 보여줬는데 순간 놀램...
17:55 l 조회 10
다들 만두 꿀조합 좀4
17:55 l 조회 11
lg가 제일짜증나
17:55 l 조회 10
원래 노래 듣고 있다가 인티 오면 노래 끊겼나??
17:55 l 조회 4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1
17:55 l 조회 16
쿠팡 주간 확정 전날 몇시정도에 오는 편이야?
17: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