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321l 0
 
익인1
난 보통인간이고 가슴 없는 편인데 그냥 입어
•••답글
익인1
한 번 사는 인생 입고 싶은 건 다 입으면서 살쟈 !!
•••
글쓴이
흑 고마워 보통인간님 근데 팔뚝살 신경쓰여서 결국 안 살듯 헤헤
•••
익인2
보통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히히 이뿌깅 하쥥 근데 후기에 마른편인데도 딱 맞아서 좋았대 ㅎㅎ ,,,, 난 마른편이 아뉭뒈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ㅅㅇ ..? 세야 ..?
•••
익인14
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했음...
•••
익인15
아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15에게
렬루 ㅅㅔ야 밖에 생각 안났음 ㅜ
•••
익인29
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5
ㅋㅋㅋㅋㅋ저거 입고 윈도우춤 추는 거 상상했네 어후
•••
익인46
45에게
아아ㅏ악..... 앵ㅇ콜로 미스터 츄도..ㅎ
•••
익인6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리면서 댓글보다가 넘웃김ㅋㅋㅋㅋㅋㅋ
•••
익인4
보통인간도 팔뚝살 없으면 예쁠듯
•••답글
익인4
잉 난 아니네ㅜ
•••
글쓴이
하 ㅎ팔뚝살 주거 주거 !!!!!! 도움 안되는 녀석
•••
익인5
모델같은 핏 원한다면...
•••답글
익인6
가슴 크기 보다는 뱃살이 있느냐 없느냐가 크리티컬할 듯!!
•••답글
글쓴이
아씌 뱃살도 있음 아깝다ㅜㅜ ,,, 포기야
•••
익인7
아니야 내 친구 보통체형인데 짱예쁘던데
•••답글
익인8
그냥 입어도 이쁜데 노출 심한 옷은 보통 몸매에 자신감있는 사람이 많이입아서 그런듯
•••답글
익인9
아냐아냐 나 예뻐써
•••답글
익인10
보통인간 나시 입고 입는데 진짜 열라 예뻐ㅠ 제발 같이 입어죠
•••답글
글쓴이
난 통통인간 ^^ 팔뚝살 최고 ,, 뱃살 최고
•••
익인11
저거 가슴 없는것보단 있능게 예뻐
•••답글
익인12
바스트 좀 있거나 개말라거나..ㅇㅇ...
•••답글
익인13
우아 이쁘다
•••답글
익인16
보통이여도 예쁠 굿 같은데!!
•••답글
익인17
나 둥댕인데 저거 입고 다녀
•••답글
글쓴이
헉 진챠 ...?? 어때 예뽀 ???? 안 불편해 ????????? 나 뱃살 때문에 ㅜㅜㅜ
•••
익인17
배에 힘주고 다녀서 힘들긴해.....ㅎ..
•••
익인18
나 상체만 개말라인간인데 저런거입으면 사람이 없어보이고 그렇더라... 어느정도 볼륨있어야 예쁜듯ㅠㅠㅠ
•••답글
익인19
저거 가슴 좀 있으면 정말 거짓말 아니고 완전 아줌마 같음 나도 저런 옷 사서 입었는데 약간 엄마가 입지 말라고 숭하다고 함 ㅠ
•••답글
글쓴이
가슴 .. 좀 있는데 .. 아아아ㅏ까아아악 너무 고민된다 진짜
•••
익인19
가슴 진짜 주변에서 크다는 말 들으면 난 설직히 비추ㅠㅠ
•••
익인20
개말라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리 웃기징
•••답글
익인21
옷 자체가 별로 안 예뻥
•••답글
익인22
난 통퉁인데도 입었어!!
•••답글
익인23
마르지 않아도 괜찮을 거 같은디
•••답글
익인24
나는 옷이 이상해보여..ㅋㅋㅋㅋ..
•••답글
익인25
읭 나 통통인데 안에 나시 입고 입는다 팔뚝 좀 보이긴 하지만 ㅠㅠ
•••답글
익인26
가슴있으면 별루임.. 판판한 사람이 이쁘고 여리여리해보이는 착장임 5252 가슴있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착장이 있다면 이옷은 가슴없는 사람에게 양보하라굿~~~
•••답글
글쓴이
승ㄴ생님 ... 그럼 가슴있는 사람은 무엇을 입어야 잘 어울릴까요
•••
익인27
나 166에 47인데 핏 예쁘게 나와! 약간 내 인생 스타일 급이다 마음에 완전 들어
+윗댓 보고 가슴은 B..

•••답글
글쓴이
당신 166에 47이라니 키도 10센치 차이나고 몸무게도 .. ^^ 주륵
•••
익인28
가슴있으면 별로야 진짜... 경험담임..ㅠ 더 부해보여
•••답글
익인30
말라보다누보통이어도 체구가 작아야 이쁠듯
•••답글
익인31
옷이 별로
•••답글
익인32
저거 어깡이 입으면 안되겄지^^,,,????
•••답글
익인33
이런 옷 상체 보통이어도 팔뚝 좀 있거나 흉통 보통이상이면 아줌마옷??같더라ㅜㅜ
•••답글
익인34
난 가슴 없어서 못입을듯 안에 뭐 안입는 이상... 저건 약간 골이 안보이면 슬픈 옷이야...
•••답글
익인35
상체 말라면 예쁘겠다 난 상비라서 꿈도 못꿔ㅎ ㅠ
•••답글
익인36
내 경험으론 상체에 살이 없어야 예쁜 핏이 나와ㅠㅠ
•••답글
익인37
오엌ㅋㅋㅋㅋㅋ 나 오늘 저거랑 디테일만 약간다른거 입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너 나 약간 살집있고 가슴은 그냥 보통에 흉통이 작은편이긴한데 내생각엔 나한테 잘어울리는거같아 ㅎㅎㅎㅎ 쓰니도 잘어울릴겨
•••답글
익인38
나 말랐는데 ㄱㅅ이 없어서 엄두도 못낼 옷..
•••답글
익인39
가슴 없어도 절대 못입음ㅋㅋㅋㅋ마르고 뱃살 없고 가슴도 적당히 커야 됨
•••답글
글쓴이
ㅎㅎ어려운 옷이구만 ^~^
•••
익인40
가슴 커도 못입어.. 나 가슴 큰평인데 저런거입음 레알 숭해보여.. 작아보이고
•••답글
익인41
끈 긴거 개신경쓰여 잘못걸리면 후루룩 풀릴꺼같아
•••답글
익인42
아니 나 가슴 큰편이고 팔뚝살 쫌 있는데 이거 비슷한거 원더플레이스에서 입어봤는데 이뻤오
•••답글
익인42
나시를 훌렁하고, 많이 안파인거 입고, 꽉조이는게 아니라 훌렁하게 모양 잡고 묶어야해! 그래야 가슴부각 덜 해! 난 하비라 상의를 딱 붙게 입어야 이뻐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
익인43
168/65 통통 입음!! 괜찮았오!
•••답글
익인44
나도 저거 진짜 입고 싶은데 부담스러울 거 같아서 못입겠음 ㅠㅠ..
•••답글
익인47
아까부터 나 이글 소말리아인으로 보고 들어와ㅠㅠㅠ 왜지...?ㅠㅠ
•••답글
익인48
가슴보단 배랑 허리 팔뚝이 말라인간이어야할듯 ㅌㅌ
•••답글
익인49
가슴없는 입장에선 어느정도 가슴 있어야할것같아 개말라까지는 아니고 보통까지는 입어도 예쁠꺼같아
•••답글
익인50
가슴 없는 사람이 입으면 가슴 없는거 자랑하게 되는 옷 내얘기야ㅠ
•••답글
익인51
나 하비+바스트 큼이라 저 사이가 자꾸 안 예쁘게 벌어지는거 빼곤 괜춘해 .. 저런 스타일 좋아하면 더더욱
•••답글
익인52
헉 대박 나는 퉁퉁인간이고 팔뚝출렁인간이고 가슴없는인간인데 살라고 ㅎㅎ 나는 사고 현실을 마주하는 편이라 호호
•••답글
익인53
헐 뭐야 나한테 있는 옷이라서 놀람
•••답글
익인53
이거 괜찮아!! 난 개말라 인간 아니고 가슴 쩜 작은 보통 인간인데 뚱뚱해보이거나 그러진 않은 듯!
•••
익인54
내 느낌상 나같이 너무 없으면 그것도 별로일거같은데.....다들 말하듯이 딱 적당한 사람이 입으면 예쁠듯
•••답글
익인55
흠 말라인간에 갯섬 없으면 별루게찌ㅜ
•••답글
글쓴이
아니 잠만 갯섬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6
난 뚝살이가 문제여 팔뚝살~
•••답글
익인57
내 동생 살짝 통통에 가슴 어느정도 있는 편인데 저런 옷 되게 잘 어울렸오
•••답글
익인58
나 가슴 큰 편인데 저거 입으니까 애기 싸개로 가슴 묶어둔거 같음 일단 위에는 겁나 붙고 아래는 요상해
•••답글
익인59
나 가슴큰 말랑말랑인간인데 저거입으면 수유해야할거같음
•••답글
익인59
ㄹㅇ 허리얇은편인데도 팔뚝 가슴 배 삼박자로 노답임...
•••
익인60
따쉬 잘못 보고 개말라인간말고 계란말이로 봐서 요즘 계란말이는 옷도 입는구나...하믄서 들어왔다
•••답글
익인60
팔이 진짜 얇아야할둡 저런 옷은
•••
익인62
개말라인간이면서 가슴있어야함
•••답글
익인63
난 몸무게에 비해 가슴 큰데 저런 옷 잘못입으면 가슴 너무 커보여서...부해보임 하
•••답글
익인64
헐 옷 예쁘다ㅠㅠㅠ 가슴 큰 사람이 입어도 예쁠까?? ㅠㅠㅠㅠ
•••답글
익인65
걍 입쟈 내가 원하는거 입고 살쟈!!
•••답글
익인66
나시는 그냥 흰나시 입는거야?
•••답글
익인67
상체는 마른데 바스트는 좀 있는 사람!!!
너무 큰 개슴 ㄴㄴ 그렇다고 너무 작은 개슴도ㄴ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남자키가 몇부터 작다고 생각해? 1275 07.07 18:07 14704 1
남자이름도 되고 여자이름도되는 중성적인 이름 뭐있지 1013 10:38 7402 0
나 예뿐 개인카페 알바 붙었돠 부롭쥐 709 07.07 17:48 25495 1
지에스가 편의점중에 젤 호감도 높은 이유가 몰까 523 07.07 19:27 10539 0
만화/애니 익들은 덕질의 계기가 된 만화가 뭐야? 216  07.07 22:40 633 0
37324275 한국스릴러 추천해줘!!! 14:19 1 0
37324274 생리하고 나면 진짜 몸이 14:19 1 0
37324273 아 잠 안자려고 레드불까지 마셨는데 소용 1도 없네 14:19 1 0
37324272 익들아 자두 상한거야? 14:19 2 0
37324271 만약 내가 밀접접촉자면  14:19 2 0
37324270 돈 축내지 말고 그냥 지금 죽는게 낫겠지 14:19 4 0
37324269 크리틱 잘해주시는 교수님 크리틱은 일도 안 떨리고 빨리 듣고 싶은데 14:18 8 0
37324268 혼자 옷사러 가본 익들,,? 8 14:18 22 0
37324267 오늘 양산 쓰는거 오바?? 9  14:18 17 0
37324266 강아지가 날 만만하게 보는거야? 아님 보호자로 인식한거야? 4040 1  14:18 40 0
37324265 비건빵 왤케 맛있냐🥰🥰 2 14:18 15 0
37324264 컴퓨터 잘 아는 익들아, 이거 한번만 봐주라ㅠㅠ 1 14:18 23 0
37324263 탈색은 싼데에서 해도 돼? 7 14:18 16 0
37324262 넷플릭스에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만 없네.. 14:18 8 0
37324261 그 재수인데 나이로는 삼수거든? 수시 가능해? 14:17 10 0
37324260 카페 가서 타로 카드 해도 되나.. 1 14:17 10 0
37324259 성형 많이 한 사람들 입 주변 라인 다 똑같은 이유를 알았어 1 14:17 28 0
37324258 다이어터 두부유부초밥 조미액넣어? 14:17 9 0
37324257 왜케 생리만 하면 골반부터 다 뻐근하지 2 14:17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14:17 ~ 7/8 14: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8 14:16 ~ 7/8 14: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박우진 l 임영웅 l 정진 l 아이랜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