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702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43
이 글은 6년 전 (2020/5/28) 게시물이에요
일단 무조건 무전기에서 말하는 소리 알아듣고 대답 해줘야 하는데 손님한테 응대하고 있거나 뭐 들고 있어서 대답할 상황이 안돼서 대답을 못하는 경우일때 꼭 매니저가 대답 왜 안하냐고 뭐라함 

무전기 쓰다보면 정말 억울한 상황 많이 일어나 ㅜㅋㅋㅋㅋ  

 

그리고 무전기가 잘 들리면 괜찮은데 노이즈 심하거나 잡음 심해서 소리는 들리는데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못알아들을때가 있음 이런경우가 진짜 스트레스 받는거 ㅇㅇ..나는 대답할 수 있는데 무전기가 안좋아서 뭐라는지 못알아들으니까 다른 알바생한테 뛰쳐가서 머ㅓ라고 한건지 물어봐야 하고 그제서야 대답하려고 하면 무전기로 왜 대답 안하냐고 뭐라그러고  

 

무전기로 매니저나 담당자 소리지르고 고함지르고 혼나야 하는거 고대로 들어야댐 차라리 따로 불러서 혼내면 그나마 괜찮은데 무전기로 잔소리 들으면 다른 알바생들도 내가 매니저한테 혼나고 있다는걸 고스란히 알게 해줘서 그건 그거대로 쪽팔려 이거 진짜 스트레스임 무전기 쓰는 알바 ㅜㅜㅋㅋㅋ
12

대표 사진
익인105
와 그거 영화관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무전으로 일하는 알바 어떤거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맥도날드 드라이브 쓰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경호 영화관 레스토랑 등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는 방탈출때도 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ㅇㅈ 진짜 초반에 거의 울 정도로 쓴소리 많이 들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ㄹㅇ 무전기로 혼날때가 젤 수치야 나 혼난거 다른 파트 사람들도 다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 일했는데 무전으로 지들끼리 손님 욕하는거 내가 다 들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다 받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플러스 드라이브스루 카운터 동시에 받는알바 절대굼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는 알바하면서 무전기 쓰는거 재밌었는데 ㅠㅜ 영화관이라 그랫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아..ㅠㅠ 속상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레알... 맨날 소리지르는거 듣고 일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난 예도알바할때 간지나서 좋았는데 귀 너무 아팠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우리 가게는 무전 많이 쓰는데 그냥 좋았음...! 절대 무전으로 혼 안내고 우리 메뉴랑 맥주용 승강기 용도랑 자리 안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우린 인이어까지 쓰다가 전부 고장나서 걍 무전기만 들고 다니는데 ㄱㅊ음ㅋㅋㅋ 가끔 사람 없을때 채널 바꿔서 알바생들끼리 놀기도 하고 그러면 재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ㄹㅇ 하지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진짜 볼때마다 대단했던게 같이 들어도 난 무슨소린지 하나도모르겠던데 일하시는 분들은 다 알아들으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웨딩홀도 진짜 아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알바는아니고 직업이 무전기끼는건데 ㄹㅇ이다이겅 잘안들리는데어쩌라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 놀이공원에서 알바 했을 때 진심 무전기 고장난거 받아서 ㅜㅜ 선배 근무자가 뭐라 하는지 못 알아듣고 ㅜㅜ 근데 다른 선배 근무자들은 내가 무전기 씹은 것처럼 오해를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니깐 이래저래 피곤하더라구 ㅜㅜㅜㅜㅜㅜ
심지어 무전기 선 뒤로 무조건 해야했었음... 편하게 앞으로 하려고 하니깐 아니라고 뒤로 끈 넘기라고 그러더라구 ㅇ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22222에 월드서울~~~이거랑 수신양호만 들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막 나한테 ㅇㅇ 씨 ~~@%@#% 있죠?? 이러면 네네?? 이러고... ㅜㅜ 그 선배 근무자는 같은 위치에서 근무하니깐 아 무전기 고장났어요? 하고 마는데
다 같이 무전기를 차다보니깐 다른 위치에서 근무하는 선배들은 내가 또 일을 안한걸로 오해하기 쉽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해주는 익들이 많구나....ㅎ 진심 무전기 소리 안들리는게 심하면
매니저는 나한테
ㅇㅇ아 테이블 오픈 하고 정리하자 이렇게 얘기했는데
나한테서는
ㅇㅇ, 테이블 이것만 들림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무전에 인이어 쓰고 일하는데 두 세달동안은 뭐라고 하는지 못알아들어서 힘들었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ㅋㅋㅋㅋㅋㅋ공감ㅋㅋㅋㅋㅋ 난 같이 일하는 분들이 그래도 다 좋으셔서 괜찮긴 했는데 무전기 쓰면 진짜 억울한 상황이나 좀 그런? 상황 자주있음ㅋㅋㅋ 카운터에서 손님 응대하고 있는데 무전으로 누가 뭐 말하시면 손님 말씀 잘 안들려서 다시 여쭤봐야하고.. 또 무전말도 제대로 못알아들으니까 다시 내가 무전으로 여쭤봐야하고ㅋㅋㅋ 또 진짜 바빠서 대답 못한건데 사장님이 들었으면 대답해달라고 하실때 넘나 억울쓰..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그리고 무전기 자체가 너무 못알아들을때가 많음 서로서로ㅌㅋ큐ㅠㅠㅠ 그리고 코로나 터진이후로는 인이어+마스크 끼니까 귀도 더 아프고 빼고 낄때 불편함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아 안들리는거 ㅇㅈ...알음알음 알아듣는데 길게말하면 못알아들어서 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처음엔 진짜 안들리는데 3개월 듣다보면 익숙해지더라 ㅎ
나 공연장에서 일하는데, 내 잘못을 그날 극장 모든 팀원이 안다는게 좀 슬펐음 ㅠㅜㅠㅠ그래서 잘하려고 했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웨딩홀했을때 ㄹㅇ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 일하는곳은 알바생들끼리도 친하고 매니저님도 친하고 좋아서 오히려 되게 재밌었는데ㅋㅋㅋㅋㅋㅋ 손님들 얘기도 하고 우리끼리 막 장난도 치고 좀 널럴하면 뒤에와서 음료수마시고 가라고 부르기도하고ㅋㅋㅋㅋ 무전기 사용여부보다도 결국 같이일하는 사람이 제일 중요한거같아 난 무전기 쓰는알바 안쓰는알바 다 해봤는데 안쓰는곳에서 더 스트레스받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하 영화관 알바 초반엔 성수기 때 바빠죽겠고 청소시간은 촉박하고 손님들 자꾸 문 열고 입장하셔서 내보내고 베이비시트 빼고 정신없어 죽겠는데 무전와도 광고 소리때문에 오라라라라 이렇게만 들려서 곤란해 죽는 줄 알았다 ㅠㅠㅠ 매니저님 잘못 걸리면 겁나 혼남.. 신입일 때 구석탱이 가서 일 분 넘게 무전으로 혼나는데 너무 쪽팔리고 서러웠다 ㅠㅠㅠ 아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ㅇㅈㅇㅈㅠㅠㅠㅠㅠ 완전 안들려....뭐라는지 1도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ㄹㅇ 진짜; 귀가 너무 아파 글고 잘 안들리면 키워야되고.. 여간 귀찮은게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개ㅇㅈ...대답해도 자기가 못들어놓고 왜 대답안하냐고 화내고 손님 응대하고 있어서 못듣거나 답못하는 상황에도 뭐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무전기 쓰는 경우는 활동 범위가 겁나 넓은 경우가 대다수 아냐..? 오우 상상만해도 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ㅇㅈ 안 터질땐 엄청나게 안터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대형마트 알바만 해서 직원분들 무전기 사용하는거 진짜 자주보는데 볼때마다 생각하는게 아니 의사소통이 되긴 하나? 이거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ㅜㅜㅜ 내가 전에 일하던 곳 무전기는 겁나 잘 들려서 그나마 다행이었는데 여기는 이렇게 안들릴줄 몰랐어 진짜 또 댓글 보니까 한달 정도되면 익숙해진다는데 나 이제 8일 됐음...ㅠㅋㅋㅋㅋ 근데 매니저가 이쯤되면 익숙해져야하는데 왜 익숙해지질 못하녜 서러워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 맞아 나도 점장이 무전해서 대답하려는데 내가 무전 고정해놓은게 빠져서 그거 줄 다시 수습하느라 대답 못했는데 대답 왜 안하냐고 혼남...아니 줄 다시 고정하고 대답하려 했다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마자 알바는 아니고 학교축제할때 무전기 써봤는데 진짜 안들리고 끊기고... 멋있어서 첨엔 신났는데 나중엔 한숨나옴 뭐라고 하는데 뭐라는지 모르게ㅛ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 약간 무전기알바에 로망있는데...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로망이었지...ㅎ 무전기가 안들리는게 난 젤 스트레스더라...이미 무전기 알바는 해본적이 있어서 대답 못하고 이래서 좀 잔소리듣는건 괜찮은데 소리 못알아들어서 대답못하고 혼나는건 정말 서러워 ㅜㅋㅋㅋ그냥 전쟁터같아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ㅇㅈ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잘 못들어서 나 아닌줄 알고 대답안했는데 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ㅇㅈ 무전기로 나 혼나는거 다 들음 -_-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맞아 말할때 서로 표정이 안보이니까 일할때 목소리 톤이 좀 안좋으면 화난일 있나 싶고 서로 오해 하는일도 많아지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공연장안내원 ^ 6 ,, 멀티가 됩니다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도 무전ㄱㅣ 끼는 알바 2년 했는데 무전기가 생각보다 너무 잘 고장남 ㅠㅠㅠ 안 들릴 때 많은데 왜 대답 안 하냐고 뭐라고 들은 적 진짜 많다.. 근데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또 괜찮아지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 말귀 한 번에 못알아듣는데 절대 하면 안되겠닼ㅌㅌㅌㅌㅋ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디티있는곳도 비슷한데 절대 하지마 무전기 진짜 스트레스받아서 그만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완전 공감 무전기로 욕 듣고 있으면 귀에서 피 흐르는 기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와 공감 핵공감 ㅜㅜㅜㅜㅜ나지금그거 하는데 돌아버릴거같아 뭔소린지 1도 못알아 듣겠고 나만 바보된거같고 무전기 소리날때마다 눈치보니까 걍 알바내내 눈치봄 ㅜ 돌아버린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맞아 나도 무전기쓰는거 싫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놔 내 경험 다 있음 나 대답 했는데 매니저는 내 목소리 알지도 못하면서 나한테 왜 대답 안하냐고 함
대표가 나 불러서 대답했는데 자기가 안 들은건지 불러서 대답 안하냐고 겁~~~나 욕함 진짜 무전기로도 다 들리는데 욕함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 인정 무전기 말고 드라이브 쓰루 되는 매장도 진짜 말 알아듣기 힘듬 잡음 많고 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그래서 짬찼을땐 손님이랑 대화하고 있을 땐 무전 그냥 뺐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ㅇㅈ 나 일했던 패밀리레스토랑은 무전기로 알바 언니오빠 매니저님까지 손님들 얼평함 진짜 그런거 듣고 인류애 잃어서 빨리 그만둘 생각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다이소 무전기 쓰는데 인정22나 그래서 응대할때 무전아예 안듣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난 그래서 고객님 응대할 때 무전기로 나한테 누가 말 걸면 고객님한테 대답하면서 무전기 켜가지고 나 응대중~티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그럼 서로 다 이해했어 뫄뫄 지금 고객 응대중이에요라고 다른 사람이 대답해주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무전기 왜쓰는지 모르겠어 잘 안들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아니 나도 애초에 무전기 모라는지 하나도 못알아듣겠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는 무전으로 뭐라해서 빡치거나 아님 내가 처리해야되는 일있으면 무전기 이어폰 빼기도했음 점바점인거같아 무전기라서 스트레스라기보다 같이 일하는사람 차이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진짜 인정... 그래서 웨딩홀 일할 때 하객한테는 죄송하지만 하객 질문이랑 무전 동시에 들어오면 무전 먼저 답했음 혼날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잡음 심하고 뭐라는지 안 들려서 눈치로 때려 맞추고... 약간 평소에 말귀 못 알아듣는 편이면 무전기 쓰는 알바 진심 비추 본인도 같이 일하는 사람도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무전기 잡음 때문에 귀 아파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백화점 주차장은 그런 거 괜찮음 근데 진상이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와 나도 예전에 그랬는데 요즘은 호출? 그런 용도로만 쓰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커뮤니 안한다고 겁나 혼나기도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진짜 인정이다... 퇴사할 때까지 그걸로 놀림받음 잘 못 듣는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집 가면 환청들림 ㄹㅇ 심지어 난 무전기 때문에 맨날 귀에 상처나고 피났음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와 나 그거 때문에 웨딩홀 그만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남 혼나는 거 들을 때가 제일 곤욕ㅜㅠ 같이 혼나는 기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그리고 나 진심 퇴근하고도 무전기 소리 환청들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마자 무전기 쓰는 알바 1년 넘게 해서 이젠 적응 완료지만 처음 시작할땐 듣는 법도 모르고 들리지도 않고 말도 못해서 혼났지 하다보니 진짜 그냥 되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홀 난 무전기 알바 진짜 편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영화관이라 조용해서 그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 워터파크+놀이공원 알바하면서 무전기 진짜 많이 썼는데 ㄹㅇ 무전 들으면서 멀티 겁나 늘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맞아.. 나 속상해서 운 적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맥날할때 진짜 그거 뭐더라 헤드셋!!! 한가로우면 상관없는데 진심 카운터도 밀리고 디티도 밀리고 배달 밀릴땨 헤드셋에서 나는 소리란...카운터, 디티, 러너도 다하는데 손님한테 주문받다가 너무 정신없어서 빼두고 주문받기도 하고 반대로 손님 주문 못들은적도 있고 헤드셋 아예 착용안하는게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ㅇㅈㅇㅈ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헐 나 진짜 겁나 큰 영화관에서 알바했는데 (익인들 말하면 다 알 정도?) 무전기 쓰는 거 한번도 불편하다고 생각 못했고 본문처럼 무전으로 혼나거나 그런 일 없었어서 오히려 엄청 편하다 생각했는데 불편한 일들도 많을 수 있겠구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222 영화관에서 일해서 층 다르고 할때 무전기 편하단 생각 진짜 많이했는데 쓰니같은 상황은 진짜 불편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ㅇㅈ 우리가 하는 말 안들리는건 똑바로 말 안해서 안들리는거고 관리자가 하는 말 못알아듣는건 내 귀가 이상한 것^^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이거진짜인정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새벽2시에 CGV 마감알바하는데 무전기에서 귀신소리 들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인정,, 나 촬영할 때도 써봤는데 처음엔 와 이거 진짜 간지다 이랬는데 ㅜㅜ 막상 해보니 뭐라는지 모르겠어서 다시 되물어봐야하고 뭐 갖다줘 이거 갖다줘 이런 거 진짜 잘 안 들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롯데월드!! 첫근무 크리스마스였는데 일도힘들고 무전기로 뭐라하는지 못알아듣고 혼나서 집와서 엄청 울었던기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씨지브이 미소지기 하면서 참 무전기로 힘들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영화 시작할 때 들어가서 온도체크하고 스크린 체크하는데 갑자기 무전기에서 말소리 들리면 화들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휴.....꿀팁이다...절대안해야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공연장...ㅎ 커튼콜 촬영 잡을때가 진심 헬이었음.. 노래소리때문에 잘 안들려서 볼륨 젤 크게 해놓고 들어서 귀 터질거같곸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뭐 문제생겼을때 무전하면 매니저님이 지금 무전한사람 누구냐고 이름 대라그러면서 히스테리 겁나 부리고..ㅋㅋㅋ 내 잘못도 아닌데 다 듣는데서 한 소리 듣는거 스트레스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취업도 저런곳으로하지마 조무사익들아...
시설겁나큰 피부과들 10이면10 다 무전기씀
나거기9일 일하고그만둠 껄껄
아근데 스포츠경기알바는 할만했어나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ㅁㅈ 무전기로 욕 들으면 진짜 살기 싫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와 ㅠㅠㅠㅠㅠㅠ이거 진짜 공감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특히 말귀 어두운 사람 절대 절대ㅜ비추야... 서로 불편한 건 물론이고. 진짜 안 들려서 뭐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계속 다시 말씀해주세요!! 하기도 미안함.

그리고 인이어 귀 찢어질 것 같이 아프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ㅇㅈ 글고 영화관 알바하다가 귀가 ㄹㅇ 아팠음 갈수록 ㅜㅜㅜ 무전기때문에 귀에 계속 꽂다가 ㅜㅜ시끄러워서 아픈게 아니라 ㄹㅇ귀아픈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글고 일하다가 잠시 서있는데
가만히 있지 마세요~
라고 무전기들렷을때 ㄹㅇ 소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D와 ㄹㅇ 난 무전기 뭐라는지 잘 못알아듣겠더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그리고 진짜 무전기 쓸때 귓밥 있는것도 넘 싫고 ,, 귀 넘 아프고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무전기로 욕 먹는거 진짜 수치스러움....처음에 무전기 안 익숙했을땐 잘 안들려서 뭔소리 하는지 하나도 안들리더라
또 내가 익숙해졌을때 무전 쳤는데 대답 없으면 그건 그것대로 답답함 바쁠땐 특히 소통이 안되서 힘들어
차라리 다시 한번 말해주세요 하던가 손님 응대중이면 끝나고 손님 응대중이라 잘 못들었다고 다시 말해달라고 하던가
다른 알바 애가 전달해도 아무말 없이 씹고 일하는 애들이 있어서 답답해
그런 애들이 있는 반면에 다른 애들은 무전 못들었다고 와서 묻고간다ㅠㅠ 서로 답답하고 힘들지
따로 불러서 말하던가 무전으로 욕하는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게 진짜 귀 아프고 같이 일하다가 청력 잃어서 일 그만둔 애도 봤어
왠만하면 무전은 안쓰는곳으로 가서 일하라고 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난 손님 평가하는거 무전기로 듣고 어지더라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캐나다 5만원짜리 숙소 괜찮을까
11:18 l 조회 1
갑자기 딸같은 며느리 얘기 보니까 그썰 생각남 새언니가 시댁와서
11:18 l 조회 2
작년12월부터 올해까지 바보비용으로 50만원 날렸어...
11:17 l 조회 8
나 진짜 딸같은 며느리인데 시댁 가면 바로 소파 누움
11:17 l 조회 9
근장 이러면 나는 뱉어내야돼??
11:17 l 조회 10
여잔데 등빨 개큼..
11:17 l 조회 12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8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1
11:17 l 조회 17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6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14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10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1
11:16 l 조회 8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8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4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9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2
11:15 l 조회 12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