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애초에 몸으로만 제압해야하는 케이스가 훨씬 많으니까 남경들만 굴리는거지 외국처럼 도구 사용 및 책임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우면 여경들을 현장에 배치 안 할 이유가 없지ㅋㅋㅋㅋㅋ
체력기준 다르니까 동등하게 해달라해서 아예 종목바꾸고 기준도 패스올패일로 바꿨잖아 그래서 남자들 체력검정 합격률도 떨어졌고 여성들도 마찬가지고
그러이 이번에 차이난건 걍 성적때문이 맞는거고 통합해서 시험칠거란것도 이미 준비하던 사람들은 다 알고있던 사실이니 걍 공부를 덜 한거지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도구사용을 자유롭게 하는 게 쉽지 않지 상황이 다 다를텐데 적용 기준 정하기도 쉽지 않고 각자 다 다른상황에서 판단하기도 어렵고 우리나라는 잘못 사용하면 소송계속 들어올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모든 분야 (의사 교사 등등)에서 소송이 너무 남발되고 보호해주는 장치가 없어서 쉽지않은거 앎! 그치만 장기적으로 책임감있는 사람들 유능한 사람들이 그런일로 없어지는건 국가손해니까 보호하는쪽으로 변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현장에서 남녀 상관없이 도구제압이 훨 안전할테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쌔…. 도구가 잇든없든 내가 위험상황에 처하면 여경보다 남경이 오면 좋겠어 대부분사람이 이럴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이유가 뭐겠엉
한국에서 여경들 현장투입이 쉽지않기도 했고 오랫동안 여경은 연약하다 이런 이미지가 쌓여서인거잖아
앞으로 도구를 이용해서라도 현장투입도 많이하면서 여경도 충분히 대응하고 프로페셔널하단걸 보여주면 그런 인식도 사라질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경만큼 체력좋고 힘쎈 여경이면 괜찮을듯 이게 아니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래서 체력기준이 바꼈잖엉~ 통합으로 남자들이랑 똑같은 기준으로 경쟁하는걸루 ㅎㅎ
그래서 체력에서 떨어진 여자들도 많음! 남자들도 마찬가지로 합격비율 떨어졌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여경 많이 뽑힌다고 남경이 없어지는것도 아닌데 왜호들갑인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그거에 더 공감하긴해^^;;
이미 기준은 바꼈고 여경이 10프로 더 뽑힌것 뿐인데 국가가 망할것처럼 얘기하는게 웃기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까지 뭔 일 터지면 여경은 뒤로 숨는 모습만 보고 일은 남경이 다하니깐
그냥 사무쪽이나 그런걸 여경이 했으면 좋겠어 무기가 있다해도 웬만한 성인남성 이기기 쉽지도 않고 솔직히
나도 내가 일 터지면 남경이었으면 좋겠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쪽 여경만 하는거 < 이거부터 남경들 및 남자들이 싫어해 ㅋㅋㅋㅋ 남녀차별이라고 편한거 여성만 시킨다구 여경들도 원치않고
경찰쪽에 어쨌든 여성관련 범죄에서는 여경을 필요로하는데 여경수가 적어서 불편하고 힘든 문제도 있었을거라
그냥 잘하는 사람이 잘하능거 하면된다고 생각함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경 입장에서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긴 하겠다
쓰니 말대로 그냥 잘하는 사람이 잘하는 거 하는게 맞는듯 현장직 테스트를 하던지 기준을 정했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12:41 l 조회 1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
12:41 l 조회 1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1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1
도서전 괜히 예매했다
12:41 l 조회 1
오늘 기차역에 왤케 사람 많지?
12:41 l 조회 1
신라면 로제 이거 맛있어???
12:40 l 조회 6
푸들의 우다다는 40 1
12:40 l 조회 14
애들 토토 이런거 중독 개심함6
12:40 l 조회 21
집밥 해먹기 귀찮았는데 남친이 배달시켜줌1
12:40 l 조회 16
마라탕 배달양조절 겁나 어렵네
12:40 l 조회 3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4
12:39 l 조회 10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1
12:39 l 조회 18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2
12:39 l 조회 18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12:39 l 조회 11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12:38 l 조회 6
대학생 잇음? 방학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2
12:38 l 조회 9
테런 캐캐체 뽑기할건데9
12:38 l 조회 36
내일이 월급날이다. 제발 내일까지만 떨어져라 하닉 추매하게
12:38 l 조회 9
자식 얼굴 잘나면 뿌듯할것 같지 않냐 2
12:3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