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745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6년 전 (2020/5/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모르는 사람 만나는건 좀 무섭고 

애초에 내가 그 사람 좋아하기 때문에 양성애자가 된거라.. 

그 사람 아니면 안되겠는데  

짝녀는 몇년 전에 물어봤을 때 전혀 동성애에 관심 없다고 하고...
대표 사진
우동1
가능하긴 하지 ! 그치만 뭐 연애를 시작한 순간부터 헤어진 후의 일 감당할 거 생각하고 하는 거지 ... 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흐아아아 늘 해피엔딩이면 좋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상대방이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가능하지 당연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상대방은 여자 좋아하지는지 모르겠어..적어도 내가 짝녀한테있어서 특별한 사람인곤 알겠는데 우정인지 사랑인지 모르겠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관계가 진전되려면 용기는 필수적인것 같아 쓰니가 어느정도의 확신이 생긴다면 더 다가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고마엉..용기 내 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우아 힘들겠다... 나도 그 사람 좋아하기 시작하면서 양성애자 된 케이스인데 알고부니 그 사람도 양성이라서 지금 연애중이다...! 동이도 파이팅해ㅜㅜ 잘해주고 티 엄청 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으악 그래야겠어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헐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근데 너무 리스크가 크지 않나... 난 무서워서 못 만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나도 무서워..흑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나도 무서워..ㅋㅋㅋ내가이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백 없이 사귀게 됐으면
15:35 l 조회 5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2
12:44 l 조회 206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
10:22 l 조회 237
접었다1
0:05 l 조회 207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543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519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40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28
Enfp들만 답해주라 4
06.24 06:35 l 조회 234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92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776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09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220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1069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546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834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12
06.23 02:06 l 조회 1476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95
다음주에 좋아하는 언니 보기로했는데 옷 뭐입어야하나 벌써고민중5
06.22 19:50 l 조회 980
짝사랑 빨리 접는 법 알려줘 12
06.22 19:04 l 조회 1681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