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모르는 사람 만나는건 좀 무섭고 애초에 내가 그 사람 좋아하기 때문에 양성애자가 된거라.. 그 사람 아니면 안되겠는데 짝녀는 몇년 전에 물어봤을 때 전혀 동성애에 관심 없다고 하고...| 이 글은 6년 전 (2020/5/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모르는 사람 만나는건 좀 무섭고 애초에 내가 그 사람 좋아하기 때문에 양성애자가 된거라.. 그 사람 아니면 안되겠는데 짝녀는 몇년 전에 물어봤을 때 전혀 동성애에 관심 없다고 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