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교정인들아 어케 이걸 하고 산거냐...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지나면 익숙해져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니가 닿기만해도 죽겟어... 이에 자꾸 껴서 뭘 먹지도 못하겟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나 초반엔 부드러운것만 먹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교정 끝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도 이제 한달 조금 넘어서 그심정 잘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쯤되면 ㄱㅊ아져..?
뜬금없지만 워터픽 써?? 나 워터픽 살까 고민중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 괜찮아졌는데 월 치료받자마자 교정 초반으로 돌아갔어..
워터픽 좋아! 양치질 만으로 안 빠지는 애들 있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브랜드꺼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쿠팡에서 휴대용으로 저렴한거 사봤어 써보고 괜찮으면 비싼거로 바꿀까 해서!
처음엔 적응할때까진 아프니까 주의하구!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좋은 하루 보내!! 고마워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정 10개월차 나도 이걸 왜 어릴때 안 하고 이제 하고있는지 모르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작할걸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너무 힘들지.. 그래도 좀만 버티면 이뻐진다 생각하고 존버했어 난 ㅋㅋㅋㅋㅋ ㅜㅜㅜ 끝난지 2년 넘었는데 아직도 잘때는 유지장치 끼고자서 없으면 허전해 이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부럽가 ㅜㅜ....... 난 언제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장치 때문에 볼 안쪽이 헐어서 너무 아팠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왁스 덕지덕지 붙이고 잇어 ㅜㅜ..... 삶의 질 너무 떨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정끝나도 유지장치 평생해야돼 ㅠㅠ 난 투명도 3년정도 하루 20시간 이상 끼고있으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나싶다 ㅋㅋㅌㅌ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교정 끝난지 지금 2년 넘었는데 아직도 잘 땐 교정기 낀다..!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조캣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좀 익숙해지면 팽이버섯, 콩나물 진짜... 조심해서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금방 익숙해져 ㅋㅋ나도 첨에 울면서 엽떡먹었는뎉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윗니 아랫니가 닿기만 해도 아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정 1년차~!! 시간 안 갈 것 같으면서도 금방 간다...
나는 초기에 순두부계란찜만 먹었던 듯... 아니면 부드러운 빵 우유에 적셔먹었어
파이팅이다ㅏㅏㅏ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으ㅏ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 금방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그랫으면 좋겟다 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교정 저번달에 끝났는데 난 무던한 편이라 그런가 교정도 안 불편하고 안 아프고 잘 끝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교정기엿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클리피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교정 거의 다 끝나가는 2년반차@!! 처음이 젤 아픈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교정기엿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설측교정 해본 익 잇나 ㅠ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
16:47 l 조회 1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
16:47 l 조회 1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
16:47 l 조회 1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
16:47 l 조회 1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
16:47 l 조회 2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
16:46 l 조회 7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3
16:46 l 조회 9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
16:46 l 조회 6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2
16:45 l 조회 1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2
16:45 l 조회 8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3
16:45 l 조회 8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6:45 l 조회 3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5
삶은계란 포만감 오래가지않음?3
16:44 l 조회 9
아 미ㅊ
16:44 l 조회 7
사귀고 초반인데 걍 헤어지고 싶음 씁하4
16:44 l 조회 14
오늘 나 생일인데 쫌 현타? 오네....
16:44 l 조회 9
결혼준비하면서 13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봐봐(카톡o) 9
16:43 l 조회 52
퍼즐
16:42 l 조회 9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9
16:4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