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이상은 22프로 내가 부담해야하는 거 알고 있는데.... 신분증 사본은 첨 들어봐서 당황 이렇게 비싼 물건 당첨된 건 처음이라 잘 모르겠는데 신분증 사본 어떻게 찍어서 보내야하는 거야...? 내 얼굴 사진이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모자이크 처리해서 보내도 되나....???
| 이 글은 6년 전 (2020/6/12) 게시물이에요 |
|
5만원 이상은 22프로 내가 부담해야하는 거 알고 있는데.... 신분증 사본은 첨 들어봐서 당황 이렇게 비싼 물건 당첨된 건 처음이라 잘 모르겠는데 신분증 사본 어떻게 찍어서 보내야하는 거야...? 내 얼굴 사진이랑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모자이크 처리해서 보내도 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