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033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7
이 글은 6년 전 (2020/6/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짝남이야! 좀 자세히 알고 싶은데 인스타는 커녕 페북도 안 해서 뭐 아무것도 모르겠네.. 말수도 적고 하니까 더 궁금하다 너란 남쟈...☆
대표 사진
둥이1
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카톡 말고 아무것도 안해서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좋아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딱좋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너무 조하 알아갈 게 많잖아 궁금한 사람 너무 좋아 너무 오픈돼있으면 궁금한 것도 없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최고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냥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헉ㄱ 개라고 썼는데 냥으로 바뀌어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좋았는데 내가 만난사람은 거기다 문찐이어서 짜증났삼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무 몰라도 나는 매력엊ㅅ었오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문찐이면 약간 세상물정이나 최근 핫하고 유행하는걸 모르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ㅇㅇㅇㅇㅇㅇ하나도 몰름 근데 사바사얌!!!! 나는 그랬다는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2222....요새 유행하는 거 말해줘도 자기는 그런거 모른다 이러면서 회피해바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44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인싸보다 문찐이 좋아..
둘중 고르라면 문찐!
인싸는 너무 감당안돼 내가.. 너무분다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좋아 최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개좋앙 난 sns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너무 좋아 근데 쓰니말대로 알아갈 방법이 쉽진 않지ㅋㅋㅋㅋ더 신비로운? 비밀스러운 느낌이라 좋아 알아가는 재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상할수도 있는데 나는 sns 안하는 남자가 이상형임... ㅋㅋ 그정도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좋음 그리고 나도 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개ㅐㅐㅐ좋아 일단 내가 인스타 페북을 안해서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좋아 내가 안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에센에스 안해서 개좋아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조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너무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ㅋㅋㅋㅋㅋㅋ물어보는게 뭔가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호 좀 숫기 없어보이고 도도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꼈어 근데 그 뭔가 텅빈듯한 그 눈빛 꺄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좋긴한데 이슈라던가 밈 하나도 몰라서 재미없더라
내가 SNS랑 커뮤를 하니까 가끔 거리감 느껴져 ㅠㅠ 뭐든 적당히가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개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냥 그런데 ㅋㅋㅋㅋㅋㅋ sns에 미치지만 않으면 되지 머 적당히 하는건 상관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좋아
개인적으로 sns 많이 하는 사람 너무 싫어서 차라리 없는 게 나음 (나도 안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완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개개개개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난 좋음..내가 점점 잘 안해서.. 구썸남(?) 요즘 보니 되게 sns 자주하는데 좋아요 이런거 의식하는거 같애서 내 개인적으로는 별로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좋아 그리고 설령 에센에스 하더라도 내가 태그하는 용도 정도로만 했으면 좋겠음 에센에스 때문에 싸우고 지친 적이 있어서 사고가 바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너무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완전완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근데 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완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뭔가 나랑 공감이 잘 안 될 거 같기도 하고 흠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좋다 ,, 뭔가 궁금해 sns안하면
자기만에 마이웨이가 있을것같아 혹 순딩이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굿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좋지 좋지 너무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짱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너무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우왕 ㅋㅋㅋ 남자분 혹시 몇살이야???ㅋㅋ 궁그마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4살이야 헠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에센에스 안 하는 남자 만나봤는데 약간 문찐 같은? 그런 느낌이 있었오ㅠㅠㅠㅠㅠㅠ 대화하는데 티키타카가 부족하더라... 흑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인싸보다는 좋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내 남친,, 왕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근데 안해도 대부분 염탐용으로 계정 가지고는 있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내남친 그러는데 좋아 남들처럼 sns땜에 싸울일 1도 없고
문찐인면은 없잖아 있는데 연상이라 어휴다늙었네~ 놀리면서 알려주는 맛이있어ㅋㅌㅋㅋㅋㅋㅋ
배우고 써먹어보려고 하는거 보는것도 귀야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와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너무 좋아 제일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내 남친도 글 같은 건 안 올리고 거의 염탐용? 느낌이라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너무너무너무 좋아 클--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좋아넘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조아 근데 난 인스타는 하는게 더 좋아ㅋㅋㅋ그냥 가끔 태그도 하고 재밌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헉 나만 별로인가...? 난 너무 이것저것 올려대는 사람들은 좀 그런데 같이 에센에스 하면서 재밌는거 발견하면 태그하고 서로 밈 활용해서 대화하는거 좋아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내 남친도 에센에스 사진만 올려놓고 거의 안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끔 보면 할아버지같아 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머야?? 아 그렇구나! 이거 무한반복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헐 완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너무 좋앙 나도 sns는 잘 안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오히려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내짝남인줄 내 짝남 심지어 게임도 안해서 문찐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너무좋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게시물 하나도 안 올리고 보는 용도로 sns하는게 좋아 아예 안하면 좀 심심할거같아ㅠㅠ 내가 딱 그랭 그래도 막 사진 올리고 하는거보다 아예 안하는게 훨씬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너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는 좀 하는게 조은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나는 하는게 좋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우우웅 넘 조아 내 이상형임ㅠㅠㅠ 제발 sns 안하는사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괜히 이상한 인터넷 밈 따라 하고 실언 하는 것보다야 훨씬 좋음 그래서 나도 sns 끊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내이상형 sns안하는사람임ㅋㅋ짝남이 인스타에 글 많고 팔로워늘리는 태그 여러개 적어두면 짜게식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완전좋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와 내 이상형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내남친 안하는데 너무 젛음 다만 유행을 잘 몰라 ㅋㅋㅋㅋ 귀여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쥬아 내남친인데 짱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안하는데 나처럼 계정만 있었으면 좋겠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어우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sns 많이하는 사람 진짜 별로였어...
우선 내가 안 하기도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좋음 내남친도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진짜 너 무 좋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난 안 하는 남자만 만나 ㅋㅋ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너.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Sns를 해서 생기는 단점보다 안 해서 생기는 단점이 훨 낫지 솔직히 안 해서 생기는 단점은 못 봄 그러므로 난 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너무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아 진짜 개조음.. 인싸 문찐 둘다 만나봤는데 인싸는 하루종일 인스타하고 인스타 친구도 많고 피드올리면 dm이 엄청옴; 댓글도 많이 달리고 여자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개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완전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난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진~~~짜 좋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이게 사바사인데 아예 안해서 소위 문찐이라고 하는 그런 유형이랑 그냥 자기가 안 하는 유형 두갠데 후자면 좋음....전자는 약간 대화할때 안 통하는 기분? 내 기준이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냥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내 남친 안해... 좋더라 에센에스 안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난 적당히는 했으면 좋겠어..나랑 가끔 럽스타하고 이런거 너무 행복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난 했으면 좋게ㅛ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난 내가 안해서 젛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sns아예 안 하면 센스같은게 없을 수도 있지랂으까...?사실 내 남자친구가 그럼ㅜㅜ 나 어느정도는 핬으면 좋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내 이상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난 계정은 그래도 있었으면 좋겠어ㅋㅋㅋㅋ대신 연예인이나 인별스타 말고 딱 친한 사람들만 팔로해놓고 자기는 게시물 안올리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내 남친은 계정은 있는데 거의 내가 태그하는 용도로 쓰고 유머 이런 것만 봐서 이정도가 딱 좋은 거 같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진짜 좋아 sns 나도 계정만 만들어놨는데 이정도거나 아예 안하는게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난 내가 ㄹㅇ 인스타충이라 그론가 인스타로 웃긴거 많이 보기도 하고 웃긴거 올리기도 하고 그래서 안하면 좀 그럴가같오.. 싫은 건 아닌데.. 그냥 같이 하면 좋겠는 마음? 스토리에 태그도 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난 그래도 계정은 잇엇으면.... 태그하고 이야기하는거재밋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남친이면 좋지 짝남이면 궁금해 미춰벌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근데 남자친구 sns 그런거 전혀 안하는데 가끔은 답답행 나는 내가 인티해서 그런가 짤같은거 공유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확실히 신경은 덜 쓰이게 되는 굿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나도좋아 sns집착하는 남자든여자든 다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나도 sns 잘 안 해서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난 더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나도 좋아 내가 SNS를 안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난 하는게 좋아 내가 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진짜 좋아.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안 하는거 좋아ㅋㅋㅋ 약간 나랑 만난 후에 나만 팔로우하는 계정 만들어주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내남친,,,ㅎㅎㅎㅎㅎ카톡밖에 안함 개조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
9:20 l 조회 4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3
9:16 l 조회 11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29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9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4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1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38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5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0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36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58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4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853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0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4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5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3
6:37 l 조회 44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