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049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1
이 글은 6년 전 (2020/6/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제곧내...대략적으로..!
대표 사진
용사1
주스텟 1.3 보공 140 방무 84 크확 96 크뎀 40 코강 45~50 정도일때 쉽게잡았던걸로 기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 다른건 넘거나 얼추 비슷한데 주스텟이 많이 부족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1.0정도만 되면 무난무난하게 컷 할 거 같은뎀! 카쿰은 팔 떼는 거에 달려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주스텟 더 필여하겠다ㅜㅜ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아델 스공 노벞 140만에 주스탯 1.0 정도? 코강은 한 35렙 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0.9~1.0쯤이면 잡음
6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0.8에 잡은건 아델 코강 만렙이구 0.7엔버는 코강40대 보공170 방무83인가 해서 최소컷 했었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
2:47 l 조회 5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6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24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
1:06 l 조회 19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30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32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179
메익불 숨은 띵곡2
06.23 22:22 l 조회 31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128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9
06.23 22:04 l 조회 260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158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51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40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90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06.23 16:36 l 조회 81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4
06.23 16:33 l 조회 184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06.23 16:29 l 조회 116
진힐라 패턴 20초 전6
06.23 16:20 l 조회 213
챌섭, 본섭 아직도 고민이다....3
06.23 16:15 l 조회 97
뉴비 이지윌 통곡의 벽임 지금19
06.23 15:29 l 조회 74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