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213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65
이 글은 5년 전 (2020/7/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일을 안줘...

그래서 네이버 쳐다보다가 몰래 인티 들어옴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웅 일주일은 벽보고 벌받는게 업무고 한달은 난 왜이렇게 할까 자책하는게 업무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 왤캐 웃기지 진짜 벌받는거같아...가뜩이나 잠도 못자서 아무것도 안하니까 졸려서 미칠것같다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666666666666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딱 한 달인데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 공감하고 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이거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앜ㅋㅋㅋ 핵공감 진짴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ㄹㅇ 진짜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핵공감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 지져스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찰당한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여기공감하는사람많은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진짜 ㅇㅈ ㅠㅠㅠㅠㅠㅠ 너무 공감이야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공감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출근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진ㅁ지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인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맞말투성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난 최소 삼개월 저래 ㅋㅋ 한달이면 짧은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앜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그래 멀뚱멀뚱 눈치보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들 그런다니까 안심이긴 한데 뭔가 눈치보인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첫날엔 회사 파일 계속 열람했었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엑셀켜서 뭐 하는척 하면서 그림그럈옼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귀여ㅜ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는 그거 한 달 넘게 지속 됐다고 그랬음. 그래서 막 카톡 와서 뭘 해야 할 것 같은데 모르겠다곸ㅋㅋㅋㅋ 왔었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그래 그리고 4개월차 울고싶다 일 그만시켜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그럼 난 첫날에 회사파일열어서 등록증같은거보고 홈페이지보고 하다가 한글파일열어서 코로나에 댜한정보 다썻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코로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ㅋㅋㅋㄱㅋㅋㅋㅋ갑자기 코로나ㅋㅋ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우리 회사에도 한 분 들어오셨는데 쓰니였으묜 좋겠다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컴터 폴더 이것저것 다 만져보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 회사 메뉴얼이랑 양식이랑 이전에 무슨일 했고 내가 무슨일 하게될지 이런거 찾아보라던데 난 아직 학생이라 모르겟다 꺄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ㅋㅋㅋㅋㅋㅋㅋ어딜가든 초반엔 뭐지싶다가 정신차려보면 숨못쉬는 나를 발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파일이랑 어디에 뭐뭐 있는지만 파악해둬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ㅋㅋㅋㅋㅋㅋ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마전에 날 보는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쉽지않아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첫날은 그래 나중에 첫날같았으면 좋겠다 할때 생길걸>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괜히 모니터 뒤에 코드 만져보고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아 코드를 왜ㅋㄱㅋㅋㅋㄱ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지금 그런 상황 ㅠㅠㅠㅠ 뭐해야돼..? 그렇다고 가만히 있자니 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분위기 파악 이랑 거기 메뉴얼 준거 읽고 있기..ㅋㅋㅋ 읽어도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ㅇㅈ..읽어도모르겠지만...격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익=나익?? 나도 첫출근,,,이 어색함 너무 힘들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첫날은 진짜 멀뚱멀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ㅇ ㅜㄴ래 그렇지 한달은 멍때려야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로 업무를 잘 안 맡겨?? 그러면 몇 주 동안은 그냥 사수 통해서 배우고 그러기만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응 수습3개월이 괜히 있는게 아냐
회사 업무 어떻게 하는지 배우는 기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사무보조더라도 처음엔 잘 안 맡겨 경력직이더라도 회사마다 업무방식이 다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첫날은 진짜 그럼 난 눈치보여서 핸폰도 안함 가끔 일이제 들어왔는데 카톡하면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입사 5달째 할일 없어서 인티질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 일을 안주는 거야????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회사에서 하는 방식을 모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관찰하면서 배우는 뭐 그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수 붙여주면 알려주면서 일 하는데 사실 바쁘면 못챙기지
알려주는것도 내 업무시간 쪼개서 알려줘야 하는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못주는경우지만 안주는경우도 있어! 팀내 분위기 파악도 중요해서 나는 3일차쯤에 업무 조금씩 나눠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헉 그럼 그동안 눈치보면서 자리 지키고 있는 것만 하는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후임 들어오면 일단 조직도, 회사 각층 팀위치, 컴퓨터 파일로 대충 업무 파악하라고 해
그리고 전임이 사용한 자료들 보면서 대충 이런흐름으로 일 한다는걸 알려주는게 먼저라고 생각해서! 업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팀분위기, 업무 흐름 부터 아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그것도 있고 은근 1주일 안에 튀든 말하고 나가든 하는 케이스 많아서도 있는 듯
일 맡겨놓고 인수인계없이 튀면 회사정보는 샜는데 일은 안하느니만 못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거 지인짜 없음 눈치보는기간 ㅎㅎ....3개월 후 부턴 현타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다음달이 1년되는 달인데 아직도 일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1년동안 뭐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도 일주~이주 정도는 그냥 회사 업무표랑 조직도같은것만 주고 안시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이직한지 한달됐는데 아직도 일이 없어ㅠㅠ
사수도 없고..ㅋㅋㅋㅋ 눈치만 오지게 보는 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웅ㅎㅎ 당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일주일짼데 그냥 눈치보다가 움직이면 따라다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한 달을 멀뚱멀뚱했어 ㅋㅋㅋㅋㅋ 첫댓 진짜 ㄹㅇ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만 2일째부터 일 겁나 했나... 아오 생각하니 화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첫날은 그렇지! 근데 회사 컴퓨터로 인티하는건아니쥬..?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가 지금 그래 오늘 3일째 됐음ㅋㅋㅋㅋ컴퓨터도 없어서 업무메뉴얼 종이만 하루종일 보는중ㅠ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직장인 익들아!! 그럼 초반에 멀뚱멀뚱 있으면 막 쟤는 왜 아무것도 안하고 저러고닜냐 짜증나 이런 생각은 안하시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응응ㅋㅋ 그냥 심심하고 뻘쭘하겠다 정도 생각들던데 당연히 오늘 입사했으니까 일이 없는 게 당연한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보통 본인들도 초반에 멀뚱멀뚱 했을거라 뭐라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직장동료들은 뭐라안그러고 사장이 뭐라하는 경우는 있음..
얘 왜 일 안시키냐고. 일 안배우냐고, 일 다 배웠어? 이럼ㅋㅋ어이없어 나 신입때 내가 이제 처음 왔는데 맘대로 막 뭐 만지고 어케해? 뭘 해야할지도 모르고 내 사수가 오늘은 일이 별로 없으니까 생기면 같이 해보면서 가르쳐주겠다고 쉬고있으래서 사수랑 같에 책상에 앉아있았던건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 안 해!!! 본인 업무하기도 바빠서 남 챙겨줄 겨룰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오늘 첫날이야~~~~!!!! 암것도 안하는중~~!! 물마시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응응..원래 일주일정도는 회사 적응기간해서 간단 업무하면서 일의 흐름 배우고 일에 대해서 인수인계처럼 배우면서 하는 게 입사자의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컴터 파일 샅샅이 뒤져서 읽구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땐 걍 걔가 뭐하나~~ 태도 보는 기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겨ㅋㅋㅋ아 나도 신입 때 생각난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ㅠㅠㅠㅠㅠ솔직히 나도그마음아니까 일주고싶은데 너무바쁘고...
일을주면 이거하나하는데 다섯개는 설명을해줘야되는거라ㅋㅋㅋ큐ㅠㅠ
아내가하고말자 이생각이먼저듬
좀만기다려봐 여유생기면 일줄거야 일안하고 가만있는다고 아무도 뭐라고생각안하니까
눈치보지말고 일단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원래그려..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멀뚱멀뚱 있는데 일을 줘도 실행이 안되니까 못하고 답답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려고 하는데
주임님이 매달려서 가르쳐달라고 해야되는거 아니냐고 왜 가만히 있냐고 뭐라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래도 딴짓은 하지마 누가 보면 안좋게 생각할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렇다고 피씨카톡이나 쇼핑이나 그런건 절대하지말고 즐겨^^ 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으악 귀여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인정 너무 힘들어 그 시간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너 나냐 내가 글썼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지금 첫출근인데 멀뚱멀뚱있다가 인티보는중인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나도.. 뭐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즐겨... 여유를 즐길 수 있는건 지금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럴때 즐겨,,,원래 5년치 문서 뒤적뒤적하는게 신입...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옼ㅋㅋㅋㅋㅋ 합법적 월루인가... 대학생 하나 알아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냥 즐겨... 하루라도 더 즐겁게 보내 마음을 편히 가져 니가 사장이다 생각해
힘들어한거 아까워 죽을걸 다시 안온다 이런 시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도.. 첨엔 자리에 앉아서 벌 받다가 가위랑 칼 풀 주면서 이거저거 오리라고 미술 좀 시키더니 필사까지 한 담에 컴퓨터 만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하 ㅠㅠㅠㅠ 난 차라리 바쁜게나아 엉엉 뻘줌한거 시뤄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헐 진짜그래? 그럼 뭘 해야되는거야? 그냥 그렇게 있어야하나? ㅜㅜㅜ일 물어보는것도 좀 그런가...? 근데 첫날 출근하면 맨처음에가서 뭐라해? 누구한테 가서 오늘 첫출근이라고 말해야되는건지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 시간을 즐겨.....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원래 초반엔 월급 루팡하는거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흑흑 입사 4개월차 일 그만주세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나도 카톡피씨 켜놓고 괜히 타닥타닥하고... (채팅하듯이 와다다다치면 안됌 검색하듯이 타닥)디자인 검색하고 그랬다.... 들키지 않는 선에서 즐겨야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즐기라는 말 이해못하겠지만 아니 실행못하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즐겨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퇴사하고 싶은데 초반분위기가 싫어서 퇴사를 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 퇴사하고 싶은데 일은 익숙하고 새 회사에서 한달 숨막히기 싫어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그때가 진짜 마음불편한데 몸은 편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만 엄~~~~청 보이고 다들 열심히 일하시는데 나만 아무것도 안하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첫주는 그냥 인사만 잘하면 할일 다한거얌~~!!! 취업 부럽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웅 ㅋㅋㅋㅋㅋㅋ벽보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첫날만의 여유다 진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첫날이야? 그럼 점심 먹고나서 컴텨에 업무관련 파일같은거 있으면 옆직원한테 여기 컴텨에 있는 파일 제가 열어봐도 될까요? 물어보고 된다고 하면 아무거나 하나 열어놓고 정독하는 척 멍때려. 폰 너무 만지면 꼰대들의 머리 속에 너는 폰을 한시도 떨어뜨려놓지 않는 아이로 인식 될 확률이 높음. 그냥 멍때려. 너무 열심히 하는 척해도 안돼. 재는 열쩡이 넘치는구나 싶어서 일 더 시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그냥 적당히 뉴스같은거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2 + 회사 내선번호 익히고 부서들 부장님들 얼굴 익혀두고 이걸로도 충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일하기 시작하면 이 시절이 그리울것 ..... 즐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ㅋㅋㅋㅋㅋ다 즐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할게 없어서 회사근처맛집 검색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신입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즐겨 그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 난 오늘 첫출근이였는데 왤케 바빴던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카에서 계속 한숨 쉬는거 듣기 싫어서 나옴..
22:19 l 조회 1
흙수저인데 걍 마음이 편함 애기들 너무 귀엽지만 이번생은 자식
22:19 l 조회 1
친구 결혼식 갈 때 어디까지 해?
22:19 l 조회 1
기타 썸타는 사이에 누가 더 무례한 건지 말 ㄱㄱ
22:19 l 조회 1
애들아 너희 하닉 300 갈거라 생각해?
22:19 l 조회 1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
22:19 l 조회 2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2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6
얘드라 이거 다이슨 짭이지
22:19 l 조회 5
지갑 색깔 정해줘! 1
22:18 l 조회 5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1
22:18 l 조회 7
26살 진로 고민
22:18 l 조회 9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18 l 조회 1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11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4
22:17 l 조회 27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1
22:17 l 조회 8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3
22:17 l 조회 13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16
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
22:1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