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가 까인 상황은 거의 못들어본거같아.. 잘안된 상황의 10에 8은 남자가 까이거나 쌍방까임인듯?? 그래서 소개팅나가서 아무리 잘해주시고 잘될거 같아도 이 남자가 날 좋아하는게 아니라 마침 애인이 필요하고 내가 나쁘진 않아서 사귀려는 느낌이라 좀 그래..|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가 까인 상황은 거의 못들어본거같아.. 잘안된 상황의 10에 8은 남자가 까이거나 쌍방까임인듯?? 그래서 소개팅나가서 아무리 잘해주시고 잘될거 같아도 이 남자가 날 좋아하는게 아니라 마침 애인이 필요하고 내가 나쁘진 않아서 사귀려는 느낌이라 좀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