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5
연예인보고 은행 쓰는 사람 있음? 주변에? 한명도 못봄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모델인 연예인 팬이면 대출이자 할인해주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로 효과 없다고 기사 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다른 경쟁업계 다 쓰는데 자기만 안쓰기 뭐하니 너도나도 다 쓰는거지 뭐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워너원때 얼굴 박힌 카드 만든다고 다같이 신한 갔었는데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7
ㄴㅇㄴ 그 뒤로 쭉 신한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2
ㅇㅈ 그 때는 진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해는 안가는데 그 은행 이미지<<이거 챙길라고 모델 쓰잖음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이미지 관리용 아닌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그 돈으로 고객한테 이자 더 주는게 홍보 더 되겠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은행 이미지 중요해서 쓴다는 모델이 큐떱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그돈이랑 이자돈이랑 급이다르게 돈이들텐데 연예인은 몇억이면 되는데 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이벤트로 고객한테 기프티콘 주는게 더 효과 있겠지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봐야 몇명 뽑지도 못할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적어도 고객한테 혜택은 돌아가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와 ㄹㅇ 주거래 한번 정해지면 잘 안바뀌잖아?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실제로 효과 별로없다고 기사도 여러번 났는데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은행은 이미지중요해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신뢰랑 연관된건 이미지 중요하긴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체크카드 처음 만들 때 모델보고 고르긴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ㅋㅋㅋ저가커피는 이해가는데 은행은 ㄹㅇ 모르겠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돈으로 달력뿌려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효과 있다는 기사도 났었어 지디효과 임영웅 효과 등등 효과 있으니 쓰겠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글킨해ㅋㅋㅋ 나도 걍 어렸을 때 엄마가 본인 주거래 은행에서 통장 만들어 줘서 거기가 지금까지 내 주거래 은행임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모델도 딱히 크게 신뢰가는분들도아니라서 좀웃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2222 모델은 쓸 수도 있겠지만 딱히 신뢰도 높은 이미지 아닌 경우가 있어서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333
어제
대표 사진
익인69
ㄹㅇ 신뢰신뢰하는데 전혀 신뢰되는 사람들도 아니던데 ㅋㅋ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광고비 줄 돈으로 예금적금 이율이나 올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심지어 옛날부터 모델 연예인들 돈 관련 병크 터지는거 보면 걍 안쓰는게 나은거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기업들이 바보냐고ㅋㅋ 이득이되니까 쓰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기업 다니는데 바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ㄹㅇ 맞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기업이라고 다를거 없음 이래도 굴러간다고? 이런거 많다고 들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광고하면 안보잖음
연예인이라도 써야 광고 끝까지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오 이거 ㅇㅈ 그낭 대학교 학생증 만들면서 그 은행 계속 쓰늨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나 돌 때문에 계좌개설, 카드발급한적 있긴함ㅋㅋ큐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임영웅은 효과있었던것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이미지 중요하면서 뭔 논란 있는 연예인 많이 쓰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ㅋㅋㅋ 뭔 청렴함 척 하는 연예인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광고모델류 중에 제일 이해 안 감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이건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제일 어쩌라고임 은행들 모델관련 비용으로 쓴 돈만 몇천억이라는 기사 본 것 같은데 진짜 욕나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최근에 동남아 그일로 우리은행 헛짓거리 알게된것만 해도 돈이나 아끼고 일이나 잘해라 생각들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말그대로 얼굴마담용인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은행모델은 진짜왜있는거지 궁긍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모델 누군지도 모르는 1황
심지어 모델이 있는지도 모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옛날엔 신뢰이미지 주는거있긴했던거같은데 요새는 그정도아닌듯 국민은행 김연아 이런케이스만 해당된다생각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혜택이나 주든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아예 없는건 아님 실제로 임영웅 때문에 주거래은행 아예 바꾼 고객들 ㄹㅇ 많긴 했음 시작은 예금에서 시작해서 야금야금 하나씩 다 옮기시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카드사랑 콜라보는 몰라도 은행은 차이 없을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그 탑돌로 콜라보 상품 만들면 갑자기 계좌개설하는 사람 늘어나긴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 나도 워너원 때문에 신한 열었어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누가 모델 보고 돈 넣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다른 분야보다 신뢰, 청렴, 반듯 이런 이미지가 있어야 하는 부분이라 더 얼척없는 듯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 평소엔 누군지도 모르는데 채용공고 가면 활짝 반겨주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58
은행들이 바보도 아니고 효과없는데 비용쓰면서 모델을 쓸까? 근데 이런애들 이 자기돌 가수가 모델되면 태세전환할꺼라 웃김
어제
대표 사진
익인85
22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44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예전에 워너원 했을때 카드 발급 받은거 이후로는 모델 모름 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0
난 연느때문에 국민은행 이미지 좋은뎅.. 아주 어릴적부터 좋은 이미지가 박힘
어제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쓸데없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은행은 한번 유입되면 대부분 장기고객 되니까 연옌들 쓰는거지 머...내돈 아깝긴 해도 돈 다루는게 업인 회사가 큰 돈 쓰는 이유가 있겠지 주변에서 모델 다 쓰는데 혼자 안 쓸수도 없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진짜 이미지 좋은 사람 잘 쓰면 ㄱㅊ은 듯... 난 아직도 국민은행 하면 김연아여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저렇게 생각하긴하는데 은행이나 커피나 괜히 돈쓰진않을거라 매출이든 이미지든 이득보는게 있으니까 쓰겠다싶음 저기 홍보팀들이 바보도아니고 거래지표 이런거 통계가지고있을텐데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 브랜드 이미지광고로 신뢰도있는 모델 쓰는건 이해감. 근데 굳이?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옛날에 학식 학생증 카드들이 결국 주거래 은행이 되는거처럼 요새 어린애들은 어릴때부터 인터넷뱅킹 쓰니까 난 이해가는데....운동선수까지도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효과가 없는데 왜 하겠니..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은행은 보통 어렸을때 쓰던 은행으로 쭉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않나? 나도 은행 모델 누구있는지도 모름 관심도 없어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릴때 뽀로로가 모델이었던건 기억난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ㄹㅇ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ㄹㅇ 차라리 어린애들 대상으로 아이돌 얼굴 박힌 카드면 몰라 근데 요즘 애들은 예전처럼 많이 좋아하는 것도 아니어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마플 달아야하는거 아냐...? 결국 은행 모델하는 연예인들 신뢰안간다 하는 소리 나올거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ㄹㅇ 돈만 엄청 들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연예인 모델쓰면 연예인도 거금을 예금한다고 하던데 몇백억 한다고.. 포스터나 달력 받으려고 팬들도 예적금 든다고하더라 나도 내최애 카드 나오면 만들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소비자 입장에선 카페나 은행이나 솔직히 모델 누군지 상관없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ㄹㅇ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왜 없음.. 지디 하나은행 콜라보 할 때만해도 카드 디자인 예쁘다고 인티에도 뭘로 발급받을지 골라달라는 글 수두룩빽빽이었는데 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카드같은건 더 발급하긴해. 디즈니나 키티콜라보같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하나만 봐도 모델이 몇명이야 대여섯명 되지않음?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은행 광고도 신뢰도 높은 연예인으로 뽑더니 요즘은 그냥 잘나가는 연예인들 뽑는 것 같아서 옛말인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은행이랑 보험사도 이해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험을 연예인보고 들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ㅇㅈ 우리은행 내가 쓴 은행중에 포인트 제일 짜게줌 그래서 주거래 바꿈
모델 하나도 안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차라리 그냥 콜라보해서 상품하나 만드는게 낫지
전에 우리카드에서 망곰이랑 콜라보해서 카드에 망곰이 그려졌다고 만든 사람들 많았음
그렇게 팬겨냥 마케팅이 낫지않을까?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
22:24 l 조회 1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
22:24 l 조회 2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2
본진 여친있는듯
22:24 l 조회 13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
22:24 l 조회 7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12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
22:24 l 조회 19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0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1
22:23 l 조회 46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5
정국팬들아 조심2
22:23 l 조회 41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
22:23 l 조회 12
아니 이게 윈터라고?2
22:22 l 조회 85
빠혐 말나오는 애들은 진짜 한번만 안나오는구나2
22:22 l 조회 38
악뮤 이노래 요즘 꽂혀서 듣는중
22:22 l 조회 12
오늘 용병햇는데 위시도 무통장이랑 휴대폰결제 안돼?6
22:22 l 조회 31
트위터 50개 리밋되는데 자정되면 초기화야? 아니면
22:20 l 조회 6
정석미인상이랑 씹덕몰이상은 다른거야??7
22:20 l 조회 42
아 트위터에 #뫄뫄야놀자 해시태그 개욱기다3
22:19 l 조회 34
왜이렇게 몸이 힘들지
22: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