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48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이 글은 5년 전 (2020/7/0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우리 집이 워낙 옷 같은 거 스스럼없이 갈아입는 분위기야 

집에서 작은집이랑 우리랑 같이 식사하는데 내가 알바 다녀옴 

옷 갈아입는다 내 방에 들어갔는데 사촌이 잠깐 자기 뭐 폰 충전한다고 들어와서 폰 충전기에 꼽고 나감 

신경 안 쓰고 옷 갈아입고 나온 다음 밥 먹는데 

얘가 자꾸 밥 먹으면서 폰하는 거야 

작은아빠가 뭐하냐면서 걔 폰화면 봤는데 갑자기 일어나서 사촌한테 주먹질하심 

아빠가 놀라서 뭐냐 하니까 작은아빠가 사촌 폰 보여주심 

친구들이랑 카톡한 내용 아빠가 보신 거 

나는 그 내용 몰라 아빠가 절대 안 보여주셔 

보지말라 계속 그러심 

어쨌든 성희롱 오갔나봐 아직 내 영상 뿌린 건 아니었고 

작은 아빠는 용서받을 생각없지만 나한테 자식새끼 잘못키워서 미안하다며 무릎꿇고 사과하심 

사촌은 하... 사과하고 폰에 영상 다 지우고 클라우드 드라이브 다 확인했어 

싸그리 지움 

근데 미치겠음 

아빠는 내가 원하면 고소하래 

연 끊을 생각도 하심 아빠 개인적으로 작은아빠 만나는 일은 있겠지만 

오늘같은 식사자리나 가족모임은 일절 안 하겠다는 말 

생각 많아 

영상은 봤어 

나 옷 갈아입는 영상이더라...ㅎ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7348633?category=1
대표 사진
익인1
고소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신 못차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소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와 이건 아니지 고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실x 알려주자,,,,,, 뭔 그런 놈이 다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야
근데 여자면 달라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소해야지 걔도 인생실전이란 걸 알아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름끼쳐 가족한테도 그러면 남한테 더 쉽게 범죄 저지를거 같은데 고소하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아빠가 갑자기 주먹질할정도면 성희롱 심각한 수준이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쳤다 사촌끼리 어떻게 그래???이미 걔 친구들한테도 뿌린거야? 고소해 미쳤다 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리기 전에 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상은 아직 안뿌리고 동영상 찍었다면서 성희롱 막 해댄건가 진짜 미쳤네..아직 안뿌려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근데 진짜 걔 이제 평생 남이라 생각하고 너가 하고싶은 대로 해 고소를 하든 뭘 하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소해 나중에 트라우마생길까 걱정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장해... 무슨그런...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잘모르겠어 가족간에 고소 엄청 힘들어 우리집이 경험담인데 울엄마 고소하면서 우울증와서 아직까지 완치못했어 고소하지마라는 소리는 아니고 비추해 그 과정이 너무 힘들어 울엄마 자살 직전까지 가서 가족들 다 엄마 데라고 병원1년 내내 갔어 나 휴학하고 엄마옆에있고 대신 연끊고 나같으면 그 사촌 친척간에 소문 다 내고 걔 줘 패버릴거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안팔았더니 다 마이너스되버렸네
9:21 l 조회 1
애플 가 쏘아올린 공으로 몇 기업이 하락세냐
9:21 l 조회 1
익들아 너무 급해...1
9:20 l 조회 6
순천 사는 사람 있니?
9:20 l 조회 3
잘생긴남자는 .. 좋아하지않으면 안 사귀나??3
9:20 l 조회 9
아 어제 말고 오늘 살걸 ㅠㅠㅠ 1
9:19 l 조회 12
배고프다 다들 아침 뭐먹어
9:19 l 조회 4
20대 초반이나 중반한테1
9:19 l 조회 6
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vs 텐퍼센트 텐라떼3
9:19 l 조회 6
마이크론이 지구 들기한거 애플이 딸깍 으로 와르르3
9:19 l 조회 12
하...말실수했어 신입인데 긴장해서2
9:18 l 조회 10
만31살인디 아빠랑 바다낚시터간다
9:18 l 조회 5
아이폰 에어 개개비추야??!
9:18 l 조회 4
오늘 주식 노잼 ㅋㅋ2
9:18 l 조회 15
냉장고 문 덜 닫혔는데 알람도 안울렸어ㅜㅜ
9:18 l 조회 3
애플워치 첨 사봤는데 혹시 이건 꼭 깔아야 한다는 추천 어플 있을까?!!!
9:18 l 조회 5
익들은 엠비티아이 정반대인 사람과 잘 맞는 편이야?7
9:18 l 조회 15
거울치료 됐어 반드시 말투 바꿔야겠다
9:17 l 조회 13
드시모네 유산균..사고싶다1
9:17 l 조회 8
미국에서 살고시퍼2
9: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