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391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3
이 글은 5년 전 (2020/7/12) 게시물이에요
그냥 젖는게 싫대 당일이여도 취소함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그랬거든ㅎㅎ 

 

음 댓글이 많이 달려서 적어본다!! 

물론 비오는 날 약속은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을거야 차 갖고 다니는 사람도 싫은데 버스타고 만나면 더 싫지ㅜㅠ 나도 그래! 근데 그래도 친구랑 한 약속이니까 만나는거고 그 약속 때문에 상대방은 다른 약속을 못잡았을수 있지 않을까?? 그런것 까지 생각하면 당일 약속 취소나 여러번 이런 이유로 취소하는건 본인과 생각이 다른 사람에겐 피해를 주는 건 맞는 것 같다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33
진짜 폭풍우거나 천둥번개치고 막 그러는 거면 이해하는데 아니고서야 당일 취소는 매너가 없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진짜 당일 약속 파토 너무 싫다 내 친구도 비오면 약속 깨는데 비온다 다음에 보자 이게 아니라 카톡으로 아 비온다,,, 몸이 무겁다,,, (내이름) 준비 했어? 난 아직,,, 이 루트라 더 빡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제발 최소 하루 전에 말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 ㅂㅣ오는 날 지독하게 싫어하는데 취소하는 건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비바람 불고 천둥치고 그런 거면 이해가는데 한 두번도 아니고 계속 취소하면 앞으로 그 친구랑 약속 안 잡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당일취소 진짜 너무 싫어 이기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나도 비오는데 나가는거 싫어해서 이해가 근데 내가 먼저 깨지는 않고 상대가 깨면 속으로 좋아하는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비와서 약속 깨는건 난 아무 상관 없는데 비오는날 난 안만나고 남친은 만나고 하면 개빡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사실 나는 목디스크가 심해서 비오면 목이 너무 아파서 움직이지 못할정도로 아플때 몇번 취소해봤는데(일기예보 확인에 친한친구들은 다이해해줌)...
남친은만난다고? 맙소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비맞으면서 돌아다니는거 좋아하는 사람도 있나 개이기적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아아악 스트레스 그런 이유로 당일취소당하면 다시는 약속안잡음.. 난 약속을 중시하는 사람이라ㅎ 약속지키는건 상대방을 향한 기본적인 배려아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진짜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당일 취소는 진짜 오바다 이미 잡아놓은 약속인데 비온다고 당일날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비오는 날 나가기 싫어하고 엄청 집순이인데 당일 취소는 당연히 예의가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나도 비오는 거 제일 싫어하고 제일가는 집순인데 당일취소는 진짜 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도 비오는 날 약속은 되도록이면 피하는데 나 같은 사람들은 최소한 약속 잡을 때 날씨 보고 잡지 않나? 설령 기상청이 틀려서 하늘에 구멍난 듯이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거 아닌 이상 나는 오늘 정도의 비 오는 날이면 나가기 싫어도 약속은 약속이니깐 약속 지키러 나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그럼 만나다가 중간에 비오면 어떡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우산 사거나 어디 드가믄 대징?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 적은 없는데 한 번은 여행갔다가 마지막 날 아침에 비와서 일정 취소 하자해서 숙소 11시까지 딱 있다가 바로 공항 갔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당일은 에바 ㅠㅠ 그 날 약속 때문에 며칠 전부터 신경쓰고 자기 전에 알람 맞추고 일찍 일어나서 씻고 화장했을 수도 있자나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개싫당 같은 성향이면 자기들끼리 그러지 왜 아닌 사람한테까지 피해주지 무례무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너는 뭐 시간이 남아도는 것도 아니고 ㅠ ㅠ 약속 당일에 깨는거 에바자너 ~~~ 무례해 아무리 친구 사이지만 예의없엉 이기적이네 너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진짜 피치 못할 사정 아니면 당일 취소 맥빠지긴 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당일이나 하루 전은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당일 취소 오바임 진짜 배려 없는 거 맞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야외약속이면 ㅇㅈ하는데 실내가는건데 당일취소면 진짜 다시는 약속잡기 싫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너무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비오니까 약속 미루는거 어떠냐고 물어보는것도 좀 그런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계획 거창하게 세워놓은 약속 아니면 물아보는것 정도는 ㄱㅊㄱㅊ 안나가겠다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나도 비오는 날 나가기 싫어하는데 내 친구들도 나랑 같음 ㅋㅋㅋㅋ 누구 한명이 담에 만날까? 이러면 다 좋아해 ㅋㅋㅋ 다 잘 맞아서 다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난 비오늘날 너무너무 찝찝하고싫어서 취소해주면 감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당일약속취소 짱시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나는 비오거나 눈오면 친구한테 물어보고 약속 파토내던가 나가던가함 내 맘대로 파토내진 않는다..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외모정병?강박? 온거지…?
6:11 l 조회 1
나솔 31기가 레전드잖아 이걸 뛰어넘는 시즌이 나올까?
6:11 l 조회 1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1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23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36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8
친군줄알았는데..3
5:57 l 조회 30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2
5:56 l 조회 16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52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1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44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7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86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3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4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1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1
5:39 l 조회 20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26
30시간 깨어잇으니까3
5: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