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젖는게 싫대 당일이여도 취소함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그랬거든ㅎㅎ 음 댓글이 많이 달려서 적어본다!! 물론 비오는 날 약속은 좋아하는 사람 별로 없을거야 차 갖고 다니는 사람도 싫은데 버스타고 만나면 더 싫지ㅜㅠ 나도 그래! 근데 그래도 친구랑 한 약속이니까 만나는거고 그 약속 때문에 상대방은 다른 약속을 못잡았을수 있지 않을까?? 그런것 까지 생각하면 당일 약속 취소나 여러번 이런 이유로 취소하는건 본인과 생각이 다른 사람에겐 피해를 주는 건 맞는 것 같다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