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38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5년 전 (2020/7/15) 게시물이에요
지금 배고파 죽을 것 같은데 

 

집에 김치 밖에 없어서 밥 먹기 싫어서 안먹고 있어.... 

 

하 ㅠㅠㅠ 집에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 진짜 

 

2주째 매 끼니를 유부초밥 아니면 참치랑 간장에 밥 비벼서 먹는 걸로 번갈아 가면서 때웠는데 

이제 이것도 질려서 먹기 싫어.. 

 

사정 있어서 지금 밀가루, 인스턴트, 고기, 술 다 끊고 있어서  

배달음식도 못먹는데 

 

내가 너무 한심한데 먹기는 싫고 배고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노 한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차라리 맛 없는겅오 배채우는것보다 굶는게 낫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ㅠㅠㅠㅠ 약간 댓글 읽으면서 눈물 나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한심하진 않고 김치랑 밥 볶아서 김볶밥 어땡?...귀찮으려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내가 옛날에 볶음밥을 한번 해봤는데,,, 진짜 소질이 없더라구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맨날 간단 조리식? 이런것만 해먹었는데 인제는 그것도 못먹으니까 먹을게 진짜 없당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심하진 않어ㅜㅜ 달걀 사와서 후라이 먹는건 어때? 계란찜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라이 해먹을깡 ㅠㅠㅠㅠ 계란찜은 내가 한번도 하본적이 없어서 겁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그게 왜 한심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힝 고마워ㅠㅠㅠ 댓 읽으면서 눈물나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심 하진 않고 내가 만들어 맥이고 싶다 친구가 굶으면 걱정됨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고마워 넘 감동이야 ㅜㅜㅜㅜ
취준생이라서 하루종일 집에서 공부하는데
먹는것도 제대로 못먹구 이러니까 현타와서 글썻는데 눈물나써 ㅜㅜ 고마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꼭 챙기먹어 ㅠㅠㅠㅠㅠ 건강 다 상한다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치볶음밥 가즈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볶ㅠㅠㅠㅠ내가 요리를 잘하면 해볼텐뎅,,,,
내가 아무리 볶아도 밥이랑 김치랑 따로 놀더라...? ㅋㅋㅋㅋㅋㅋ 왜그러는거지.... 😥 댓글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치 자체를 싫어해?? 아님 볶아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ㅠㅠㅠ 김치를 싫어하는건 아닌데 요새 연속으로 몇가지 없는 메뉴를 돌려먹으니까 너무 질려서ㅠㅠㅠㅠㅠ 댓글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닝 나도 그럴때 많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콘푸라이트나 그레놀라 그런거 우유에 먹는 건 쩜 그럴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부 사와서 두부김치 먹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52 l 조회 1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3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9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5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3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3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10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6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10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11
운명이 있을까2
1:49 l 조회 12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2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9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6
1:48 l 조회 20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21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1
1:48 l 조회 26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25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2
1:47 l 조회 18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