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74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5년 전 (2020/7/17) 게시물이에요
만족해??? 

나 폰을 바꿔야 할 것 같은데(배터리 성능 사악...) 

12까지 기다릴까 그냥 지금 바꿔도 될까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주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는 5g로 나온다던데 요금제 개편도 안해준다는 기사를 봤어 ㅎ 11쓰고 2주전에 바꿨는데 배터리 최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다 그러네....그냥 프로나 11중에 사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X 쓰다가 온거라 무게도 거기서 거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겁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거운건 괜차나서ㅜㅜㅜ일단 ㅈ금 너무 급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11프로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적으로 다 만족하는구나! 11프로로 맘 기울어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완전 만족 ㅠㅠㅠ 화질도 짱짱 배터리도 짱짱 나 11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말고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나 그냥 11이야! 휴대폰 딱히 무거운 것도 잘 모르겠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 화질은 아니지 않아..?̊̈ 해상도 지원이 1080도 안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내가 전 폰이 8이어서 그런가... 화질 진짜 좋다구 느꼈거든 ㅠㅠ 주변 친구들도 다 내폰으로만 사진 찍으려고 하고 내 폰으로 사진 찍고 친구들한테 보내주면 화질 좋다는 얘기는 꼭 들었어서...! 사실 내 개인적 경험이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보단 당연히 성능 좋지..! 출시연도 차이가 나는데 근데 8 xr 11 같은 라인이고 다 해상도 1080 안돼서 유튭같은건 프로라인보다 현저히 떨어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나 폰알못이라서 그냥 불편한 점 없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서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현재 11 쓰고 있는 입장에서는 그냥 좋다구 말한거였어! 유툽도 딱히 화질 불편하거나 그러진 않아서... 내가 그런거에 둔하기도 하구! 허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알려줘서 고마웡!!! 나도 잘알 아니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롭게 알아간당! 프로 살까 생각중이야 알려줘서 고마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12 기다릴 듯 11프로 자체는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프로 여태 썼던 폰 중 젤 만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거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거운건 상관없어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사도 될 것 같아 나 11프로 쓰는데 무거운 거 말고는 불편함 못 느끼고 잘 쓰는 중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그럼 11프로 가격 알아봐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 몇달 안남았는데 기다리거나 아님 11프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보단 11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능에선 당연하지..! 라인도 달라

8 xr 11 같은 라인
x xs 11pro 같은 라인 이라고 보면 돼!

스펙비교는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으니가 한 번 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익인아ㅠㅠㅠㅠㅠ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맞아 11 보급형이라고 그러는 사람들 있는데 애플피셜도 아니고 절대 보급아니야! 보급형은 se se2 가 보급제에 가깝다고 보면 됑 각 5랑 8모델 재고처리로 나온 모델이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3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0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6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
6:45 l 조회 12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5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2
6:44 l 조회 37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2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5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3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