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484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5년 전 (2020/7/18) 게시물이에요
주기적으로 보는 친구들이 있어 다른 건 다 괜찮은데 그 친구들만 만나면 맨날 남자욕으로 이야기가 흘러 가거든 ..? 래디컬페미니즘이라고 하나 친구들이 약간 그런 쪽인거 같아 ,,  

근데 난 무작정 남자욕하고 는 거 진짜 싫어하거든 ㅠ ㅠ 그래서 애들이 그런 얘기할 때마다 난 정말 할 말이 없어 걍 듣고만 있어도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아무말없이 경청해주기만 하는데 애들이 내가 하도 얘기를 안 하니까 가끔 피곤하냐고도 물어봐서 난 나대로 또 미안해 .. 애들 이야기하는데 내가 너무 안 끼면 애들도 불편할까보ㅏ ㅠㅠ  

다른 얘기할 때는 엄청 말 많이 하는데 이 친구들이랑 만나면 주로 남자 는 이야기를 많이 해서 다른건 다 좋은데 이거 때문에 만날 때 정말 스트레스 받아 .. 그렇다고 안 만날 수도 없고 ㅠ ㅠ 어차피 자주 보는 것도 아닌데 그 마저도 안 나가면 완전 인연을 끊겠다는 의미니까 .. 익들이라면 이럴 때 어떻게 할거 같아 ?? 그냥 맞장구만 쳐도 되는걸까 ..
대표 사진
익인1
래디컬 페미니즘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대화로 주제를 바꾸려해도 그러면 그냥 손절이 답이야..
걔네는 페미니즘 안하는걸 이해 못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항상 듣기만 해 그냥,,,,괜히 잘못 말 얹었다가 말싸움 날까봐...얼굴 안 봐도 되는 사이면 불편하다고 다른 얘기하자고 해버릴텐데 대학 동기들이라서 졸업 전까지는 봐야 되니까 일단 참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런 얘기 불편하다고 말해봐 왜 쓰니만 미안하고 불편해야해 관심사 맞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얘기하라그러자 쓰니랑 있을때는 딴 얘기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히 찬성 반대의 개념이 아니라 그런 얘기를 듣고 하는게 불편하다고 말하면 이해할걸 이해 못해주는 친구들이면 굳이 계속 인연을 이어갈 필요 없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은 그런 말 꺼내는게 좀 어렵지만 계속 이게 반복되면 말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 ㅠㅠㅠ 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이 너무 안맞는것같은데 ㅠㅠ다른거 다 맞아도 하나 안 맞으면 거기서부터 균열이 시작되더라.. 솔직히 나같으면 계속 못만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걔네도 쓰니가 이런생각 하는 거 알면 싫을걸.. 원래 사상 안맞으면 안만나는 게 답이야 서로한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안만나... 레디컬페미쪽은 내가 얘기한다고 달라지는 사상이아냐ㅠㅠ 나도 친구가 한참 여초카페 할때 스트레스 엄청 받았거든 그래서 이런 얘기 나오면 너처럼 대꾸안하고 그냥 넘기는 식이었어 근데 걔가 아이디 빌려주겠다고 카페 분위기 한 번 보라고 들어가봤는데 충격이었다ㅠㅠㅠㅠ 친구가 페미 얘기하는데 자꾸 대답안해 짜증나 이런 글에 다 대꾸 안한 친구 욕하는 댓글이었어.. 그때부터 너무 충격먹어서 걔 안보게 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놀랍게도 그런 글 겁나많아 내 친구가 무시해 내 친구가 대꾸안해 내 친구가 페미얘기 불편하대 이런 글.. 그럼 다 댓글로 같이 욕하고 연끊으라고 하고 있음ㅠㅠ 하ㅏ진짜 친구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 하긴 반대로 생각해보면 말하는데 계속 대꾸 안 하고 듣기만 하는게 싫을 수도 있을거 같긴해 .. 서로 불편한거네 결국 ㅠ ㅠ 댓글 고마워 익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런사람들이랑 못만나 친구라도... 상종하기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날때 대화를 많이하는곳 말고 활동적임거 하면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것도 좋다 !!! 담에 카페말고 활동적인 걸로 내가 코스짜서 말해봐야겠다 고마워 익인이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1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
20:57 l 조회 1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1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1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1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1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9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1
20:56 l 조회 6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1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
20:55 l 조회 7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1
20:55 l 조회 18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4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6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9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18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7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