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2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계속 눈 만지시길래 그냥 쳐다보고있었는데

한쪽눈 렌즈 빠지심... 헐... 우캐.... 헐...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끼워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윗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ㄱㅋㄱ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Too 스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침뭍혀서 넣어야하는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리뉴 없고 렌즈빠졌을때 급하게 넣으려면 침뭍혀서 넣어야한다고 그 유명한 짤도 있어 ㅋㅋㅋㅋㅋ 배구선수가 경기하다가 렌즈빠졌는데 그렇게해서 넣는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튜브에 배구선수 렌즈 치면 나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다영 렌즈 이케 쳐두 나올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침에 세균 엄청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근데 그렇게 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우와 방금 보고왔는데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냐 근데 이거 안좋다는 말도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는 하드렌즈만 가능한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나도 그거 들음 그래서 내 친구 렌즈 빠져서 입안에 넣는거 보고 처음에 나 빵터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전공이라 잘아는데 이거 위험한방법이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마이갓 ㅜㅜㅜ 이거 상처에 된장발라야한다 같은 민간요법이여.. 절대 하면 안돼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얘긴줄 알았는데 나는 2시간전에 그랬으니까 난 아니겠넹 순간 놀랬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조그만 통에 리뉴액 넣고 다닌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그런적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도 옛날에 수학시간에 하품하다가 툭 빠져서 허겁지겁 넣었었는데 아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래서 렌즈낀날 렌즈통 들고다닌다,, 가끔 눈에 뭐 들어가면 헹굴 일도 생겨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워터파크 갔었다가 물 맞고 갑자기 한 쪽 안 보이길래 뭐지 했더니 렌즈 빠져서 찾다가 구명조끼에 붙어있길래 급하게 다시 끼운 적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나능 일회용낀다..흐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하드렌즈 물 없을 때 그냥 건조한 손으로 닦고 꼈었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하품해서 눈 촉촉하게 만든 담에 끼는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수업시간에 그런적있는데.......................... 핸드폰으로 카메라 확대햇서 필기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왘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애용함ㅋㅋㅋㅋ 카메라 확대할때 약간 머쓱해서 주위 한번 돌아봐줘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인공눈물로 적셔서 다시 넣는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4
1:19 l 조회 8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1
1:19 l 조회 11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8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2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19 l 조회 7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0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6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6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1
1:18 l 조회 29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6
쌍수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봐줘ㅠㅠ4
1:18 l 조회 11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1
1:18 l 조회 10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
1:18 l 조회 15
6월 말인데 진짜 여름 같지가 않음
1:18 l 조회 5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15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18 l 조회 22
등이랑 명치가 너무아파2
1: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