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0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좀 이해 안 감ㅋㅋㅋㅋㅋㅋㅋ

알바를 굳이 해야 되는 이유가 있나 

몸 시간 소비해서 그걸로 돈 버는 건데 경제력 충분하면 안 할 수도 있는 거지 전입전출? 이것도 그렇고 알바를 무슨 당연한 것마냥 이야기함 

정작 내 주위는 알바하는 애들 아무도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제발 그 알바 한 걸로 부심 좀 안 부렸음 좋겠어... 백이면 백 그 말 한 사람 치고 무시하는 말 안 하는 사람을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ㅋㅋㅋㅋㅋ알바가 뭔 대수라고 알바 가지고 부심을 부림... 그런 식으로 나오는 애들한테는 돈 궁해서 알바 한 거면서 뭔 말이 많아?라고 반문하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생에 절대 없어선 안 될 경험도 아니고 걍 각자 필요에 의해 하고 안 하는 것일 뿐인데 안 해봤다 하면 금수저네 인생 편하게 살았네 곱게 자랐네 다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자기들 흙수저라 돈 궁해서 알바를 시키셨구나... 하면 열 낼 거면서 안 한 사람 사회 나가지도 않은 애송이 취급하고ㅋㅋㅋㅋㅋㅋ 논리가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아니 진짜 왜 그런지 몰라 항상 그게 다수이고 다인줄 알아 그냥 자기가 필요해서 한 거면서 안 해본 사람 사회생활 못 할 거라고 못박음ㅋㅋㅋㅋㅋㅋ 웃기지도 않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또 외국인들 던지겠네
21:16 l 조회 2
혹시 삼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세탁기나 냉장고 구매할때
21:16 l 조회 2
다이어트 할건데
21:16 l 조회 4
공부하기 싫은데
21:16 l 조회 4
난 어느 정도 좋아한다 판단하는 기준이
21:15 l 조회 10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5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3
21:14 l 조회 13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1
21:14 l 조회 10
수세미 어떤거 써?2
21:14 l 조회 7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1
21:14 l 조회 12
재산분할청구소송에 대해 잘 아시는 분..
21:14 l 조회 4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2
21:14 l 조회 8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20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
21:13 l 조회 8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6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9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1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3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2
21: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