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동안 치킨피자떡볶이빵쿠키과자아이스크림 이런거 없이 다이어트하고 유지하다가 3주?정도부터 유지하면서 조금씩 먹고있는데 요즘은 거의 매일 먹는거같아 대신 먹으면서 운동량 빡세게 늘려주고 있긴한데 음식에 대한 욕구는 강해지고 또 이제먹을 수 있으니까 그냥 사오게돼.... 예전에는 지이인짜 먹고싶은거 아니면 굳이 잘안사먹었는데ㅜ 다이어트 전에 그렇게 식탐많지 않던 시기로 돌아가고싶다 ,,,체중은 벌써 2키로나 올랐는데ㅜ 그렇다고 폭식하는 정도는 아님 ..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