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자취 하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나도 글쓸려다가 이런 고만 가진 사람 있을까해서 찾아봤는데 너익도 그렇구나 진짜 짜증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아빠는 전형적인 가부장적,, 진짜 원래 주말 좋아했는데 차라리 아빠가 낮에 안 계신 평일이 더 좋아졌어..아빠 보면 너무 너무 결혼하기 싫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아빠도 가부장적이야 난 매일 퇴근하셔.. 그래도 아빠가 날 위해서 여러가지 해주시긴 하시거든 좋아하는 음식 사온다거나 이런거 근데 집안에 대한 문제 하나라도 얘기하면 니가 하면 되잖아 이런식이야 우리집이 엄마가 정리를 안하시는데 아빠는 그걸 싫어하면서도 단한번도 안도와줘 나는 내공간만 깨끗하면 돼서 내방은 깨끗하게 해놓는데 왜 거실 안치우냐면서 뭐라그러고 지는 아무것도 안하면서(진짜 아무것도 안해) 내가 집치우자고 몇번을 제안하고 도와주면서 이건 버리자 저건 버리자 이러니까 이걸 왜버리냐 이러면서 내가 니말 왜 들어야하냐 이러고 청소하다 지쳐서 밥먹는데 밥 던질려고 하고 쓰다보니까 서럽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도 내가 좋아하는 짬뽕 시켜주시긴 했는데 그 짬뽕 던질려고 했어 진짜 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인이도 진짜 힘들었겠다 우리 아빠도 가부장적인데 익인이네 아버지처럼 똑같이 날 위해 여러가지 해주셔 좋아하는 음식 사다주신다거나 그러시는데 그래서 더더욱 내가 아빠를 싫어하는게 잘못된 일 같아 근데 어떡해 나랑 너무 안맞고 우리집은 엄마가 혼자 집안일 다하는 편이라 내가 많이 도와주려고 하는데 이럴때마다 왜 손하나 까딱 안하면서 말만 하고 엄마 욕까진 아니여도 엄마 핀잔 주거나 엄마 없을 때 나한테 엄마 뒷담(? 하고 그러는거 보면 정 뚝뚝 떨어져 물론 정도 별로 없지만,, 진짜 지겨워 아빠가 저런 걸 모든 사람이 받아줘야한다는 것도, 자기가 돈 벌어온다고 모든지 합리화하려는 이기적인 성격도 그냥 다 싫어 아빠 같은 사람이랑 절대 결혼 하고 싶지 않아.. 익인이 얘기 들어보니까 익인이도 진짜 서럽고 지쳤겠다 만약에 입장바꿔서 우리가 짬뽕 던지려고 했으면 또 난리 났겠지..가족이라 같이 살아야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우리 힘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진짜 힘내자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라도 얘기하니까 마음이 한결 괜찮아져썽 좋은하루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 누구한테 그래도 털어놓으니까 좀 나아졌어 들어줘서 고마워 익인이도 좋은 하루 보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취업시켜줘
18:00 l 조회 1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5
혼밥하는 중인데
18:00 l 조회 4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
17:59 l 조회 5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
17:59 l 조회 6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4
17:59 l 조회 10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17:59 l 조회 5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3
17:59 l 조회 12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
17:59 l 조회 4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
17:59 l 조회 5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1
17:58 l 조회 7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6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3
17:58 l 조회 16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5
17:58 l 조회 25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1
17:58 l 조회 8
방금 편평사마귀랑 점 뺐는데
17:58 l 조회 7
아 진짜 과대망상하고 넘겨짚는 애 개질린다1
17: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