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01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5년 전 (2020/7/19) 게시물이에요
일단 3학년이고 지금까지 너무 지쳤어.. 

어느정도냐면 학교로부터 받는 스트레스가 엄청나서  

그게 그대로 몸에서 나타나... 학교 다닐때 장염,위염,난청,후두염 등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에 비대면 수업하면 스트레스 덜 받을줄 알았는데 장염걸림... 결국 버티다 못해서 한학기 휴학하는데 내 자신이 생각하기에 도피성 휴학인가 싶다가도 이대로 가다가는 내가 뭘 하고 싶은지도 모르고 졸업하겠다 싶기도하고 ㅠㅠ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도피하면 뭐 어때 인생 앞으로 문제 없으면 60년은 더 살텐데 한 번쯤 도망쳐보는 경험도 나쁘지 않다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하기 싫지만 여자는 나이다 스펙이다 이런 얘기도 종종 들려오고 ㅠ 도망가는건가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자는 뭐 아닌가ㅋㅋ 신경쓰지마 너무 과도하게 불필요한 걸 신경쓰고 쫓기듯이 사니까 몸이 아픈 거 아냐?
개인이 바꿀 수 없는 사회적 편견, 어디서 나온 건지 모르는 출처불분명한 비난에 흔들리면 우리만 손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번은 나쁘지않다고봐. 아무 계획없이 쉬어보든 뭘해보면서 하고싶은거 찾든 스펙을 올리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싶은건 너무 많고 일단 계획은 한 학기인데...과연 ㅠ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
15:01 l 조회 1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
15:01 l 조회 4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5:00 l 조회 4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7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1
15:00 l 조회 8
나 같은 사람 많아?
15:00 l 조회 6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2
15:00 l 조회 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1
15:00 l 조회 13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7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4
축구협회2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4
14:59 l 조회 47
아직 무직인데 청년적금 신청해도 돼?
14:59 l 조회 11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3
14:59 l 조회 15
100석 넘는 영화관이고 관객 둘인데 할배가 내옆자리 예매함1
14:59 l 조회 13
하이닉스 계속 떨어진다니 뭐니 했던애들 다 사라진거 봐라1
14:59 l 조회 11
우리회사에 이직 절대 못 할 것 같은 직원 있어ㅋㅋ
14:59 l 조회 12
부모님이 주식하시는집 많나? 4
14:59 l 조회 11
여드름아 인간적으로
14:59 l 조회 9
엄마 계모임하는데 계모임 돈 하이닉스랑 삼전에 넣어서 진짜 개대박남
14: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