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16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있는사람 궁금했던거 다 물어보삼
대표 사진
익인1
좀 자주 토라지는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인이나 가족이면 상대방 반응이 귀여워서 장난으로 그럴수는있을거같은데 나는 토라지거나 삐진거 티 안내는 편이야! 그런 부정적인 느낌 티내는거안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이 좋은 상태야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솔직히 밖에서 기분좋은 ENFP보다 집이나 혼자놀때 더 하이텐션인데 너무 추해서 ㅋㅋㅋ다른 사람들이 enfp즐거워보이는거 그게 밖에서 좀 자제하는 상태인거야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낯가리는 사람이랑 어떻게 친해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말걸어 근데 나는 그런거에 무서움은 없어 왜냐믄 다들 내가 누군지모르잖아 근데 내가 인사하면서 다가와도 그 사람입장에서는 새로운 사람이 다가와주는거니까 싫어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더 자신감있는 편이얌 서로 윈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낯가리는 편이야? 고집 세? 그 뭐지 기분 왔다갔다 자주해? 잘 토라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안 너무 물음표 살인마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많이 물어봐도돼 심심해서 하는거니까 'ㅅ'
낯가리는데 그냥 생존에의해서 내가 지금 새학긴데 아는사람없고 혼자라거나, 친구들이 저기 혼자있는 친구한테 말걸어보자고하는데 나보고 너가 낯안가리니까 말걸어보라고할때 그럴때 걍 말걸어! 고집은 나는 잘 못느끼겠는데 남 피해안가는 선에서 고집있는듯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분 왔다갔다는 내 기준 뛰거나 겁나 말하면서 나대다가 급 피곤하고 졸리거나, 걍 멍때리고싶어서 급 조용한건데 그럴땐 걍 놔두면 알아서 충전하고 말걸거얌 오래안걸려! ㅋㅋㅋㅋㅋㅋ 토라지는건 음 ... 나는 안그래 나는 잘 토라지는사람 좀 예민하고 속좁다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에 모터 다는 비법좀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거 말 많은거 고치고싶은데 ㅜ 걍 솔직히 강아지가 왈왈 사람좋아서 꼬리흔드는거처럼 사람좋아서 신나가지고 말이 막 나오는거라 나도 방법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아마 그렇게 말 막하면서 시람들이랑 말하는거 재밌고 넘 신나가지고 가슴벅차고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고민 얘기하면 무조건 내 편 들어줘? 내 고민 얘기는 제대로 안 듣고 있는 것 같은데 계속 힘들겠어ㅠ 어떡해ㅠ 갠차나? 널 응원해ㅠㅠㅜ 이런 말만 하더라고.... 내 친구 엔프피가... 그렇다고 안 친한 것도 아니었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솔직하게 말할게 그 친구는 안그럴수도있는데 고민말해도 귀찮고 우리입장에서 고민을 진짜 심각하고 미치겠는거아니면 말을 안하는 편인데 (걍 잊어버리면 그랬지 말은 잘 안함 하고싶지도않고) 근데 그런 엔프피한테 말을하니까 그 상황이 좀 답답하고 내가 나 자신이 힘든 상황도 잊으려고하고 그냥 회피하려고하는게 있고 그래서 다른 성향들보다 행복한 기분을 유지하려고하는데 공감 자체가 안될거같아 최대한 그래도 말해줄수있는개 편들어주는거야 사실 나도 뭐라고말하는지 듣고싶지않고 힘든데 그래도 친구니까 최대한 위로해주고싶은 마음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실 고민같은거 말하면 엔프피는 지침... 내 일도 아닌데 급 우울해지고 약간 텐션다운되고 어색해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1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12:17 l 조회 1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5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2
축구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
12:16 l 조회 3
나 내일 일본여행 가
12:16 l 조회 10
나 해킹당한거같아
12:16 l 조회 4
지게차 자격증? 어려워?
12:16 l 조회 4
아시아권 8월 말 여행지 추천해줘!! 3~4일 정도
12:16 l 조회 3
편알들아 너네 일 어떤 거 함? 1
12:16 l 조회 7
말랑이 비누로 닦아도 괜찮나??
12:16 l 조회 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봐줘! 아직 답 없는 거 답답한 거 내가 이상한거야? 4
12:15 l 조회 18
아싸 월화수만 출근하면 된다~!
12:15 l 조회 5
약속시간 세시간 늦었으면 밥은 사줘야하는거 아니냐
12:15 l 조회 4
언니 일기장 몰래 봤는데2
12:15 l 조회 16
아샷추 담 맛 나는거 나만 그래??2
12:15 l 조회 12
하이닉스 새로 뽑는 거 나도 넣으래 엄마가3
12:15 l 조회 17
동성(女) 사랑 언니가 솔직하지 못해서 미안해1
12:15 l 조회 8
우리집 세탁소하는데 특정 신발 컴플레인 너뮤 많이들어와서 걍 안받기로함3
12:14 l 조회 36
골초에 키 작은 연상녀랑 사귀고 싶다1
12: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