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밍턴케익!!!!!!짱맛있어 진짜ㅠㅠ 12개 들었고 7천원대인데 신라명과에서 만들었어 무려 신라명과ㅠㅠㅠ 진짜 맛있다 초코 짱 찌인해ㅠ 코코넛가루 싫어하는데 이건 코코넛가루가 신의 한수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