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23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이 글은 5년 전 (2020/7/20)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상한건가?어제부터 배탈나서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 거리는 통에 잠도 못 자고 배가 계속 아파서 아침에 배탈나서 출근하기 힘들 것 같다니깐 그건 아픈게 아니라네..그냥 약 먹고 중간에 병원을 가더라도 출근은 해야한다고 얘기하더라?성인이니깐 그 정도로는 출근안하고 그럼 안 된다고..진짜 그 얘기 듣는데 너무 서러운거야..내가 이상한거야..?? 

거기다 내가 월급제면 말도 안해 시급 받고 일해서 내가 하루 안 나가고 돈 안 받겠다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경우야.. 

근데 아침에 너무 심해서 결국 못 갔는데 앞으론 이런 일 있음 안 된다.이것도 무단결근이다 이러는거야..이게 왜 무단결근이야??연락도 안하고 맘대로 안 간것도 아니고 질병으로 인한 결근 아니야?? 

내가 사회생활 너무 못하는건가..너무 서럽고 이런 취급 받으면서 내가 이 일을 계속 해야되나싶더라..직원이긴 한데 정식 직장도 아니고 알바다 생각하고 경험 쌓으려고 일하는건데..하...이 정도로 그만 둬야겠단 생각하는 내가 잘못된건가??객관적으로 판단 좀 해주라...아니다싶으면 그만두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회사도 아파도 출근 도장 찍고 조퇴하고 가라고 하더라고.. 죽어도 회사에서 죽어야한다라며...
알바는 봐줄만 한데 빡세긴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식 회사면 말도 안해..알바 개념으로 일하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아프다하면 빼주긴 하는데 대타가 없어서 그랬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아침에 갑자기 못 나간다 그러니깐 곤란했던건 알겠는데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너무 심하냐 너무 심한거 아니면 출근했다 병원가는게 어떠냐 얘기하는것도 아니고 대뜸 그건 아픈게 아니다 이게 뭔 경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장님이 말을 좀 기분나쁘게 하는 스타일인듯 넘 맘쓰지 말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급실 갈 정도 아닌 이상 출근했다 조퇴하고 가긴 하더라... 쓰니 입장에서는 억울하지만 저쪽에서는 그러라 한 게 아니니까 무단으로 될 수 있는 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결국 아침에 통화해서 못 갈 것 같다 얘기하고 안 간건데도 무단으로 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통화했을 때 알겠다, 오늘 하루 쉬어라 했어? 그런 거면 자기들은 마지못해 한 번 허락해 줬다 이런 뜻으로 한 말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가봐..진짜 이런 기분으로 내일 출근하기 진짜 싫다..눈치도 보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분간 좀 더 다니다 또 불합리한 일 겪으면 그때 그만두는 거 생각해 봐 ㅠㅠ 오늘 하루 푹 쉬면서 얼른 낫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정상맞아 아파서 서러워죽겠는데 거기다 대고 나오라고 하는거 진짜 짜증남 나도 저번에 속안좋아서 회사에서 계속 토했는데 숙취아니냐고 장난으로 툭 던지는데 진짜 빡쳤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걱정부터 먼저 해주고 곤란해서 나오는게 어떻겠냐 라고 하는거랑 배탈이 아픈거 아니니깐 나와라고 하는거랑 같냐고.누구맘대로 배탈이 아픈게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알바할때 그래도 일단 출근하긴 했어 그냥 빠지면 그날 일당+주휴 다 빠지니까 가서 한두시간하고 조퇴?하는 형식으로 했어.. 일하다보면 서러운거 많고 그렇지ㅠㅠ 당일 아침에 말한건 말한거긴 하지만 무단이나 다를거 없긴해 그쪽 입장에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주휴도 없어..그리고 특성상 출근하면 조퇴가 불가능한??그런 시스템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간에 너무 아프면 병원가라고 한거 봐선 일하다 도저히 못하겠으면 가라고 하시려던거 같긴 하다.. 근데 나도 당일 아침에 도저히 못움직이겠어서 못간다고 말했을때 그래도 걱정해주면서 쉬라고는 하던데 거기 사장님은 그런거 절대 안봐주시는 분인가봐 응급실에서 사진이라도 찍어 보내야 봐주시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가봐..배탈 나서 출근힘들 것 같다고 말하자마자 출근해야하는데?이러더니 그건 아픈게 아니야.지사제 먹고 출근해서 중간에 병원을 가야지.성인인데 그걸로 출근해야지 라는데 진짜 얼척이 없더라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도결석 워터픽으로 뺀다길래 해봤는데 이거 해도 더ㅣ는거 맞아?ㅠ
3:02 l 조회 2
시흥 은계
3:01 l 조회 3
자야되는데 망함 ..4시야
3:00 l 조회 10 l 추천 1
어제 월요일 낮~오후에 더웠어? 서울!1
3:00 l 조회 4
우리나라 겨쿨 별로 없다더니
2:59 l 조회 13
중국 ai 성능 대박이다..
2:59 l 조회 7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3
2:58 l 조회 11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3
2:58 l 조회 21
생리컵 넣으면 안아파?
2:57 l 조회 4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1
2:57 l 조회 12
32살 남자 눈에 24살 여자도 여자로 보이겠지?20
2:57 l 조회 22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5
2:56 l 조회 49
먼가 남친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1
2:56 l 조회 11
테일즈런너 테런에서 맥 절대 안사겨야지..2
2:55 l 조회 15
민트색 반팔 사면 잘 입어질까? 너무 튈까봐
2:55 l 조회 8
간호사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12
컴활 2급 실기 기풍쌤 거 듣고 있는데 이거 강의 다 들어야 하는 거지?
2:54 l 조회 6
차 너무 고민 돼 (쉐보레 vs 현대 or 기아)7
2:54 l 조회 2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어떻게 생각해?8
2:54 l 조회 54
큐팡으로 성인용품 샀느데... 하 엄마랑 계정 같이 쓰는데 어캄 14
2:53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