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1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내가 썼지만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모를 정도로 읽자마자 눈물이 나더라.. 죽고싶다는 말은 없는데 살고자하지도 않고 무력감이 가득하더라고ㅠㅠ 정말 주위에 우울한 사람이 생긴다면 내 시간을 다 쏟아서 도와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잘 지내!! 거의 일년전이야ㅎㅎ 우울한 그때를 지나고 나면 정말 좋아지는 날이 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극복했어? 나 극복이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나는 저렇게 글을 쓰는 것도 조금은 도움이 됐던 것 같아. 그리고 내가 궁극적으로 우울했던 이유가 나 혼자라는 생각 때문이였는데 몇몇 주변 사람들한테 요즘 우울증인 것 같다고 하니까 크게는 아니지만 위로해줘서 그걸 정말 일부러라도 크게 생각했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어떠한 연유로 우울하게 되었고 어떤 상황인지 모르니 함부로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고는 말해줄수 없지만 우울의 궁극적인 이유를 찾아보고 그걸 조금이라도 해결해보려고 했던게 나는 도움이 됐어ㅠㅠ 익인이가 꼭 좋아졌으면 좋겠다.. 나도 그때는 정말 하루종일 울고 나가기도 싫고 이대로 예전의 나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았는데 좋아졌듯이 익인이도 좋아질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계속 방에만있고싶고 무기력해지고 그렇거든..
울고.

계속 안좋은 생각만 하게되고.. 극복이 안돼... 조금 무더지거나 다시 그게 표출되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에게
정말.. 나도 왜 이러지 싶을 정도로 나가기 싫었어.. 메모에 저런 내용도 있더라.. 나가는게 귀찮은게 아니라 싫다라고 써놓은거 보고 정말 힘들었구나 했어.. 누구를 만나고 싶은데 만나기 싫다고도 써놨고 누군가 찾아와 줬으면 좋겠는데 막상 찾아오면 불편할 것 같다고도 써놨더라.. 근데 내가 결국 좋아지게 된 계기는 누군가 찾아와주고 누군가를 만나고 나서 였던 것 같아. 익인이도 똑같이 해보라는 뜻은 아니지만 이런 식으로 힘들 것 같아도 조금은 원하고 있는 행동을 찾아보고 실행해보는건 어떨까? 작고 사소한 일이여도 좋을 것 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
3:29 l 조회 6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3:27 l 조회 13
여드름 염증주사 잘 아는 사람 ••••••
3:27 l 조회 4
쿠팡 알바 여자5
3:26 l 조회 8
자유잡담방 상무상교환 왜하는거였더라6
3:26 l 조회 13
비행기표 잘 아는 사람…4
3:25 l 조회 10
주변에 자살한 사람들 진짜많아?4
3:24 l 조회 32
자취하게 됐는데 호신용품으로 뭐 사둬야해?3
3:24 l 조회 17
esfp 랑 안 맞는 엠비티아이는 뭘까????아ㅏ는사람?1
3:24 l 조회 10
나 발톱 무좀인가??2
3:23 l 조회 66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53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1
3:22 l 조회 24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4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6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3
3:18 l 조회 2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8
3:17 l 조회 27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14
3:17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