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3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동아리 안 들어가고 따로 혼자 연습했던 둥이 있어? 

동아리 들어가면 연습실 쓸 수 있는 건 넘 좋은데 공연..은 서기 싫어서ㅠㅠㅠㅠ개인연습 하고 싶은데 과방은 혼자 좀 치기 그렇구 좁기도 하고 혼자 빈강의실 가서 치거나 그런 둥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내년이 복학하는데 벌써 걱정이다 긱사 살 건데 방에선 절대 칠 생각 없구..휴게실도 조용히 하는 편이라 막막해!!!!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동아리는 신입들 여름에 딱 한번 창립제 우리끼리 공연하는 거 빼곤(조짜서 1곡씩만) 막 강제하지 않아서 한달만 눈딱감고 조별과제하면 연습동방 개이득인 느낌이었는데.. 학교마다 동아리마다 다를 것 같아서 이 케이스가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구나 나두 연습실 진짜 쓰고 싶어서 한 번 정도는 딱 눈 감고 할 수 있을 거 같은데...고민 해봐야겠다..게다가 17학번이라..받아줄지..댓둥이는 동아리에 시간 많이 썼어..?...하 고민고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휴학 1년하고 3학년때 동아리 시작해서 나이많은 신입이었는데 그냥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같이 연습하고 음악얘기하고 술마시고 그런 거 자체가 좋아서 되게 즐겁게 했었오..!(이건 해당 동아리 분위기도 중요하긴 하지만) 보통 합주팀 만들면 일주일에 한번정도 1~2시간씩 맞춰서 하고 나머진 개인재량이라 내가 부족해서 많이 해야될 것 같음 연습하고 아니면 설렁설렁 가볍게 하기도 하고 그랬당 빡센 동아리 있고 프리한 동아리 있으니까 한번 알아보고 들면 좋을 것 같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고마워!!!!! 동아리 가두모집할 때 기타 들고 가봐야겠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정 안 되면 빈강의실 떠돌이 할랰ㅋㅋㅋㅋㅋㅋ하하 추억이 되겠군,,,한 두 시간이면 괜찮네 스트레스도 풀 겸!!!! 댓글 정말 고마워ㅠㅠ둥이는 혹시 무슨 파트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고등학교땐 세컨기타했었는데 휴학할 때 취미로 드럼 배우고 재밌어서 동아리도 드럼으로 쭉 하고 있엉! 쓰니도 꼭 좋은 동아리 잘 맞는 데로 찾아서 즐겁게 음악생활 했으면 좋겠다 나는 진짜 재밌었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ㅋㅋㅋㅋㅋㅋㅋ드럼!!!!! 진짜 멋있다....난 통기타하는데 드럼도 쳐보고 싶어ㅠㅠㅠㅠ가면 따로 리드해주는 사람들이 선배들인건가??? 동아리 한 번도 안 들어 가봐서ㅠㅠ 혹시 연습실은 밤늦게까지 써도 되고 그런가???학교마다 다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흥미로 들어와서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도 꽤 많고 하니까 우리 같은 경우엔 파트별로 동아리 내에서 한명씩 선생님 역할 정해놓고 가르쳐주고하긴 했당! 잘하는 사람 있으면 이것저것 배우고 싶어서 물어보면 또 잘 알려주기도 하고ㅋㅋㅋㅋ 다른 악기도 흥미 있으면 가르쳐달라고 하면 서로 잘 가르쳐준닿ㅎㅎ 드럼도 쓰니가 리듬감 있으면 기본적인 8비트 정돈 금방 할 수 있을거얌 우린 연습실이 학관 지하에 있어서 밤에도 그냥 연습하고 그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ㅠㅠㅠㅠ나왜설레지...밤에연습....동아리 들어갈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둥이 덕분에 많이 알아간다ㅠㅠㅠ고마워!!! 근데 내가 일본 노래 위주로 노래커버 하는데 오디션때 일본 노래 불러도 되나 싶다..ㅎㅎ너무 학교마다 다른걸 둥이한테 상담하는 거 같아서 미안하네ㅠㅠ 연습실 우리도 지하에 잏어!! 으아 재밌겠다,,좋아하는 거 같은 사람끼리 모이면 재밌잖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악기파트는 하고 싶음 그냥 들어가고 보컬은 오디션 간단하게 보긴 하는데 가창력 발성 위주로 보는거라 곡 취향은 쓰니가 하고 싶은 거 불러도 상관없을 듯 해😊 보컬티오 떨어져도 그냥 악기파트로 들어가서 같이 연습하는 것도 재밌고 동아리 들어가서 나중에 알아서 팀 결성할 땐 보컬해도 상관없으니까! 좋은 사람 많은 곳만 잘 골라서 들어가면 진짜 재밌을거야 밴드가 혼자 연습할 때랑은 진짜 다르게 재밌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기타 독학이라 동아라 들어가서 많이 배우고 싶다..!!!! ㅎㅎㅎㅎㅎ 둥아 정말 고마워 나 내년에 동아리 들어가기 전까지 또 열심히 연습해볼게!!!!!! 이것저것 많이 알려줘서 고마워!!!!!! 넘 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히히 꼭 좋은 음악동료들을 만나길 빌게 좋은 하루 보내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둥이두!!!!!💓💓💓💓💓💓💓💓💓💓💓💓💓💓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4:01 l 조회 3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2
4:00 l 조회 14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4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
3:59 l 조회 5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3:59 l 조회 5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1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3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4
3:52 l 조회 87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14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1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3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8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9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37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7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4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2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4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