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3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9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새벽 3시에 자서 아침 8시에 일어나는 개운함이랑 오후 9시에 자서 새벽 2시에 일어나는 개운함이 달라 ..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이러고 안 자고 있는 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항상 전자처럼 잤는데 이제 후자처럼 잘까봐... 오늘 후자처럼 했더니 일어났을 때 엄청 개운했고 지금도 말똥말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인데 8시 9시쯤부터 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같은 5시간을 자도 수면패턴 이상해지면 더 피곤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아마 멜라토닌 분비 시간때문에 그런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근데 이걸 아직도 안 자서 망한 패턴으로 보규 있는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처럼하면 무조건 낮에 잠옴 아님 아침에 잠오던가 그래서 9시에 잠절대못자고 다시 아침에자는거 반복... 경험담^^ 방학되면 계속이렇게되더라...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아ㅇㅈ 지금 내가 그래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걸 알지만 오늘도 밤을 샌 나...됴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래서 요즘 10시에 자서 5시에 자는데 진짜 개운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지금 내가 그래 9시에 자서 새벽2시에 일어나서 폰하는중인데 개운하지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시 30분에 자서 6시 30분에 일어나는데 낮에 좀 피곤하긴 한데 좀 버티면 괜찮더라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멜라토닌 분비시간이 언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시에 나오다가 10시에 급상승하고 새벽 2시인가 3시쯤에 최고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12-6 이렇게 자는데 맨날 피곤함.. 재수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출근 때문에 보통 11~12시에 자서 아침 5시 30분에 일어나는데 진짜 종일 피곤하더라... 낮에 꼭 낮잠 자야 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근해야되서 11시~5시반 수면패턵 고정인데 매일이 너무 괴롭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출근하는데 10시-5시 50분 이 루트 해야 안 졸림,, 11시 좀 넘거나 12시 되면 담날 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러면 우리랑 시간 반대인 나라는 우리랑 멜라토닌 나오는 시간이 다른건가..? 우리가 가서 시차를 바꾸면 나오는 시간도 바뀌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확실히 12시 전에 자면 덜피곤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맞음.. 알면서도 난 또 밤낮을 바꾸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나 저번주까지만해도 새벽1~4시에 자고 10시 넘어서 눈떴눈데
어제오늘 10~12시 자고 6시50분 눈뜨는데 벌써 개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밤샜어... 오늘은 진짜 9시에 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서 뭐가 더 좋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댓 보면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오 후자면 새벽2? 오오 새벽이 조용하니까 기분이 더 상쾌해지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찍 자는거 자체가 수면 질에 더 도움되는 것 같아. 왜냐묜 나도 그러거든...ㅠㅠ 똑같은 시간을 자도 11시 이전에 자는게 훨씬 덜 피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옹 그렇구나. 나도 한 11시에는 자볼까?ㅠㅠㅠ 밤에 자는거 너무 힘들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후자가 더 개운하긴한데 백퍼 오후에 졸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인체란 신비롭다... 시간 합을 맞춰준다고 똑같이 돌아가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ㅇㄱㄹㅇ 나도 어제 일찍 자고 오늘 일찍 일어났는데 너무 상쾌하고 개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밤새고 9시에 잠들어서 4시에 깨서 하루종일 피곤해하다가 10시에 잠들고 아침 7시에 깨니까 상쾌하다!!! 역시 제때 자고 제때 일어나는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 맞아 같은 시간동안 자도 12시 전에 잠들었을 때가 더 상쾌하더라 물론 낮에 다시 안 자게 조심해야됨.. 낮에 자버리면 밤에 잠 안 와서 힘들거든.. ^_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트코인붐이 이번 주식붐보다 핫했음?
0:48 l 조회 1
하 진심 새벽에 밖에서 왤케 크게 얘기하는 거야
0:48 l 조회 1
청순귀욤 vs 청순세련 뭐가 더 취향이야?
0:48 l 조회 1
내 예수금 71만원 대체 어떻게 빼는지 아니?
0:48 l 조회 1
스페이스x 산 사람?
0:48 l 조회 1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1
0:47 l 조회 9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2
0:46 l 조회 6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4
0:46 l 조회 16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3
0:46 l 조회 15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1
0:46 l 조회 14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2
0:45 l 조회 29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4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10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6
0:45 l 조회 15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13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9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