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70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직업 만족도 1위다 이거 본 익인들 다 ㅇㅈ할걸
193
5년 전
l
조회
9065
펌 금지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동물병원 간호사 최고잖아.... 실습 너무 잘왔어 행복해.....귀여운 강아지 최고야.....
14
연관글
피자... 시킨다 만다...
9
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23
동물병원엔 간호사 없어!
5년 전
익인17
헉 나 이거 처음 알았어 그럼 의사선생님 일 도와주시는 분들은 뭐라 불러야해?
5년 전
익인30
수의테크니션
5년 전
익인2
와 부럽다
5년 전
익인3
나 궁금한 거 있는데 동물병원 간호사는 무슨 과 나와야 되는 거야????
5년 전
익인5
2222
5년 전
글쓴이
나눈!! 동물관련과야 ~~ 수의도 배우공 훈련도 배우고 실험도 배워
5년 전
익인3
그럼 동물병원 간호사는 사람들 간호하는 간호사처럼 동물간호(?)과 이런 거 아니어도 동물관련 학과에 학교에 수의대도 있으면 할 수 있는 거야...?
5년 전
익인3
뭐지 나 물음표 살인마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글쓴이
웅 그리고 관련 없어도 가능하긴 한데 아무래도 배우는 시작이 다를걸!! 내년부터 수의간호 국가 자격증도 생긴대!!!
5년 전
익인3
헐 신기하다...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힘들 것 같은데 동물들 너무 귀엽겠다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26
면허 아니고 자격증이래? 헉...
5년 전
익인76
수의간호면...간호학과랑은 상관없어??
5년 전
익인113
76에게
웅 아예 다름
5년 전
익인91
대학교 안나와도 자격증만 있으면 돼!
5년 전
익인4
아 ㄹㅇ 핵부러워
5년 전
익인6
동물병원도 간호사라구 하는거야?? 전에 다른 글에서 다른 명칭이 있길래 그건 줄 알았는데
5년 전
익인29
22 수의테크니션으로 알고 있었는뎁
5년 전
익인121
수의테크니션 아니면 수의간호사로도 불릴걸
5년 전
익인7
아 귀여워
5년 전
익인8
수의테크니션이랑 다른거야?
5년 전
익인9
우리 언닌 아예 다른 과였는데도 간호사로 일했었는데 진짜 행복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대 ㅠㅠ
5년 전
익인10
동물병원도 간호사라고 해? 면허 나와? 자격증이랑 면허 다르잖아
5년 전
삭제된 댓글
(2020/7/21 18:24:2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10
엥 난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 건데 기분 나빴으면 미안 근데 정식 명칭은 동물간호복지사래
5년 전
익인15
그러게 나도 궁금한데 그냥 물어볼수도 있지..익인이 토닥토닥..
5년 전
익인17
보통 간호사라고 하지 않어? 물론 대학병원 같은 곳에 계신 간호사 분들이랑은 요건이나 하는 일이 조금 다르지만!
5년 전
익인19
그렇게까지 예민하게 받아들여야할까... 간호익으로서 간호사라는 명칭의 위상이 더 높아지길 바라는건 마찬가지이지만.. 그렇게 예민하게 받아치면 더 적대적으로 대하지않겠어..? 그냥 편의상 간호사라고 하는거지 간호사를 폄하하려는 의도가 있는건 아니잖아..
5년 전
익인53
2222
5년 전
익인67
33333..
5년 전
익인15
444
5년 전
익인104
그냥 물어보는 거 같은데
5년 전
익인20
이런 사람 엄청 많넹 자부심이 대단해 ㅎㅎ
5년 전
익인104
그냥 물어보는 거 같은데 비꼬네...
5년 전
익인20
나도 그냥 자부심이 많은것같다고 얘기한거지 비꼰건 아니야ㅜㅜ 자부심 많으면 좋지!ㅎㅎ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 근데 그건 내가 단게 아니니까 ㅎㅎ 즐티해~
5년 전
익인72
그냥 나쁜 의도 없이 궁금해서 물어봉 거 같은데.... 나만 비꼬는 거 안 느껴쟜나...
5년 전
익인75
222
5년 전
익인77
33 그냥 단순히 물어보는 것 같은데
5년 전
익인81
444
5년 전
익인99
55
5년 전
익인100
66
5년 전
익인72
아 나 참고로 간호 계열 의료 계열 아니고 그냥 단순 공대익임
5년 전
익인20
동ㄹ병원도 간호사라고 해? 까지였으면 단순 호기심이라고 생각했을텐데 자격증이랑 면허는 다르잖아? 면허 나와? 이런식으로 꼬치꼬치 묻는거에서 순수한 호기심이라는 생각은 안들었어ㅜㅜ 나도 공대익
5년 전
익인110
22 순수하다기보다는 공격적이라고 느껴짐
5년 전
익인72
어... 난 거기까지도 호기심이라고 생각했어서... 면허가 나와야 우리가 생각하는 간호학과 나온 간호사인건데 동물간호사도 따로 면허가 필요한 간호사인건지 그냥 쉽게 이해 도우려고 간호사라고 말한건지 궁금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5년 전
익인20
72에게
사람마다 바라보는 관점은 다 다르니까! 즐티해~
5년 전
익인82
내년부터 국가자격증 나오는데 물론 지금은 없지만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1
갱얼쥐 진짜 귀여브...................................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2
동물조련학과 이런데 나오면 할 수 있나
5년 전
글쓴이
웅웅 가능한데 내년부터 나오는 자격증은 관련 과에 무조건 수의쪽을 배워야 자격증 딸수 있대!
5년 전
익인33
수의?? 그러면 수의학과 나와야 해?? 동물 쪽은 안돼??
5년 전
글쓴이
노노 동물쪽 들어가면 아마 수의 쪽 한 과목이라도 있을거야!!!
5년 전
익인13
핡 귀여워
5년 전
익인14
현실은 한번 나오고 담날부터 잠적함 ㅠㅠㅠ 너무 힘들어서ㅜㅜㅜ 직업눈호강도는 최상
5년 전
익인15
ㅠㅠ맞아 다들 힘들어하더라 엄청
5년 전
글쓴이
마자 힘든데ㅠㅠㅠ 난 너무 재밌어서 너무 죠아ㅠㅠ 사육사같운것도 해보고 싶다
5년 전
익인16
귀엽다 ㅠㅠㅠㅠ
5년 전
익인18
내가 제일 부러워하는 직업들...
갱얼쥐 만나는 직업들.....
나는 왜 갱얼쥐,애옹이 알러지...ㅠ
5년 전
익인22
헐헐 ㅠㅠㅠㅠ 너무 부럽다
5년 전
익인24
나 지금 일하는데 보통 그냥 수의테크니션이라고 부른다! 근데 좋기도 한데 엄청 힘들어ㅠㅠ 몸 망가져...ㅠ 허리부터 관절들ㅠ
5년 전
익인24
난 3년 넘게 일하는 중
5년 전
익인31
근데 왜 관절이랑 허리가 망가지는디 알 수 있을까?? 궁금
5년 전
익인24
이게 애기들 안 움직이게 보정하고 하다보면 보통 처치대가 낮아서 허리숙이면서 보정하고 힘이 쌘애들은 또 그만큼 나도 힘줘서 보정하기도 하니깐 힘이 들어가고 무거운 대형견들 안아올릴 때도 있고 그래서ㅠㅠ
5년 전
익인27
너무 귀여워ㅠㅠㅠ 막 수술보조두 해? 나도 동물 좋아해서 하고싶은데 수술 들어가고 이럴까봐 못하겠어ㅠㅠㅠ
5년 전
익인24
보통 병원마다 틀린데 하는데도 있고 안 하는 곳도 있고 수술보조할 때 보통 마취 봐주고 그럴거야
5년 전
익인28
동물병원 간호사가 아니라 수의테크니션...이야 ㅜㅜ
5년 전
익인23
맞아... 남들이 그렇게 부르는거랑 본인이 그렇게 칭하는 거랑은 다르지...
5년 전
익인28
정식명 있는데 왜 간호사라고 그러는거지 ,,,ㅜ엉엉
5년 전
익인29
맞앙,, 정식 명칭이 수의테크니션인데..
5년 전
익인32
아아니 일반인들 많은 인티엔 그냥 동물병원간호사라고 하면 대충 이런일 하겠구나~라는 느낌으로 하는거지 워낙 마이너한 부분이니까 근데 굳이 이런글에다 나는 동물병원 수의테크니션이야... 라고 하고싶을까.... 어디 막 인터뷰나 공식적인 자리에서만 수의테크니션 어쩌고 하면되지..... 간호익인데 이러니까 간호인식 안좋아지나 싶고 그럼 간호조무사가 본인 간호사라고 한것도 아닌데 ㄷㄷ... 내가 보건계열에 있으면서도 수의테크니션 이란말 처음들어봤음 본문에 수의테크니션 있었으면 뭔일하는지도 몰랐을듯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34
22 진심 피곤하다
5년 전
익인17
잉...나는 동물병원에 간호사라는 직업이 없다는거 오늘 알아서 정식 명칭 알려준거 너무 좋았는데...? 쓰니도 아까 뭐라 불러야할지 모른다고 해서 알려준거 아니야?
5년 전
익인38
44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28
간호사라서 그런게 아니라 저 일하는 사람이라서 알려준거야,,,
5년 전
익인39
55555
5년 전
익인41
그렇긴한데 본인도 뭐라고 부를까라고 하잖아 그래봤자 손님들은 간호사라고 부른다면서 정식명칭 알려준 게 잘못은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익인17
22 그리고 정확한 정보 알려주면 좋지...
5년 전
익인28
44
5년 전
익인
그렇긴한데 본인도 뭐라고 부를까라고 하잖아 그래봤자 손님들은 간호사라고 부른다면서 정식명칭 알려준 게 잘못은 아닌 것 같은데
┗ (내댓글) ㅋㅋㅋㅋㅋㅋ 저게 진짜 본인이 뭐라고 부를지 궁금해서 그런 거라고 보임??
5년 전
익인43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34
내말이 이말 ㅋㅋㅋㅋㅋ저걸 어떻게 저 곧이곧대로 받아들일수있지??
5년 전
삭제된 댓글
(2020/7/21 18:15:4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익인70
간호사 아닌데 왜 간호사라고 해?가 잘못된거야? 진짜 이해안되서 그럼 간호사 아닌데 왜 간호사라해?
5년 전
익인41
곧이 곧대로 받아 들인 게 아니고 본인도 비꼬고 정식 명칭 알려주질 않잖아ㅋㅋㅋ 그러니까 현직에 있는 사람들이 정정해주는 거고
5년 전
익인44
쓰니가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본 게 아닌 것 같은데...?
5년 전
익인52
66666
5년 전
익인54
77... 피곤 +1...
5년 전
익인53
8888
5년 전
익인58
999
5년 전
익인28
피곤해서 간호사라고 부르면 간호사들은 간호사 아닌사람한테 간호사 아니라고 하는게 뭔 죄야,,,치과의사 한의사는 다른 학과나와야하는거 대부분 다 아는데 이건 진짜 간호사인줄 알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더 많으니깐 알려주는거잖아
5년 전
익인70
22
5년 전
익인84
10101010101010101010 굳이,,
5년 전
익인93
1111 진짜 피곤하네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7
현장에서도 테크니션이라는 말 잘 안쓰는데...간호사 아닌건 맞지만 동물간호사라고 하면 상관없지않나
5년 전
익인40
울집 갱쥐도 병원 간호사 완전 좋아해~~~ 근데 이런 일도 힘들거 같아.. 울집개 간호사 완전 쭙쭙 빠는데도 싫은티 하나 안 내시고 다 받아줌ㅠㅠ 익이니도 대단해
5년 전
익인42
꺄옹 기여워ㅠㅠ
5년 전
익인45
나도 수의테크니션이야
5년 전
익인46
헐 진짜 귀욥.. 저 강아지가 포메야???
5년 전
익인47
와 진짜 부럽다....나도 귀여운 애들 보면서 일할래..... 유치원 애기들은 이제 내 눈엔 안 귀여워.....
5년 전
익인34
귀여운 갱얼쥐 사진보고 힐링됐는데 진짜 내려오고 ㄹㅇ 피곤해진다
5년 전
익인48
나도 하고 싶어ㅠㅠㅠㅠㅠㅠ근데 고양이 알레르기 있으면 하면 안 되겠지??????ㅠㅠㅠㅠ
5년 전
익인49
수의테크니션이라는 말 보통 사람들은 알기 어려우니까 이런데에선 그냥 일반 사람들이 부르는 명칭으로 불러도 괜찮은 거 같은데.. 물론 나도 직업에 대한 정확한 명칭을 알게 된 건 좋은데 모든 사람이 딱딱딱 살 순 없으니 어느 정도 스무스하게 넘기는 것도 좋은 일 같오.. 랄까 강아지 넘 귀욥따.. 짱 귀여유ㅓ..
5년 전
익인33
뭐 수의사나 치과의사도 그냥 편의상 의사선생님이라고 하듯이 수의테크니션도 간호사라고 부를 수 있는 거 아닌가... 치위생사도 편의상 간호사라고 부르듯이?
5년 전
익인33
나도 동물병원에서 일하고 싶다아.......
5년 전
익인33
간호학과익인데 나도 별 생각 읎어 아 걍 간호사가 더 편한 갑다~~ 정도
5년 전
익인127
수의사나 치과의사는 의사가 맞는데 수의테크니션은 엄연히 간호사가 아닌데 비유가 잘못된거같다 치위생사도 간호사 아니고!
5년 전
익인51
아니 쓰니도 그냥 편하게 간호사라고 칭한거 아니여? 간호사라고 적는다고 크게 문제되진 않을 것 같은데
5년 전
익인55
동물병원은 간호사가 없어용~
수의테크니션이라는 간호사와는 상관없는 직종이랍니다:)
* 수의테크니션 : 수의테크니션은 동물병원이나 그 외 관련된 기관에서 수의사의 진료 보조, 각종 실험실 검사, 임상병리 검사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 국내에서는 동물간호복지사라는 명칭을 더 많이 사용하며, 현재 제도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일본의 경우 직업학교와 전문학교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면허제도와 인정시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년 전
익인55
모를 수는 있지만 정확한 직업명을 알려주면 그에 맞게 부르는게 맞는거져
약사를 간호사로 안부르고 물리치료사를 방사선사로 부르지 않는 것 처럼
정확한 직업명이 있는데 내가 편하다고 직종을 다르게 부르는건 아닌 것 같아요~~
5년 전
익인64
22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익인73
새로운 직업명 알아갑니다 총총
5년 전
익인56
악..조케따ㅠㅠㅠㅠ
5년 전
익인57
강아지 보고 힐링했다가 댓보고 머리 아파서 나간다 ...
5년 전
익인59
나도 일했었는데 진짜 넘 좋아써...따흫
5년 전
익인60
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부러워
5년 전
익인60
갱얼쥐 고앵이 다 좋아 동물 너무 좋아 동물들 절대 행복해
5년 전
익인61
나도 동물병원에서 일할래ㅠㅠ 어차피 환자들 말 안통하는데 말 안통하는거 똑같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더 나을 듯😭
5년 전
익인62
수의 테크니션은 대학 관련 과 안나오면 못하는거야??
5년 전
익인82
가능해
5년 전
익인63
끄앙 ㅠㅠㅠ기여워 지금 내새끼도 수술하러 동물병원 가있어 ㅠㅠㅠㅠ 쥬륵
5년 전
익인65
근데 수의테크니션이라고 했으면 무슨직업인지 난 잘 못알아들었을겨... 간호사라 하니까 이해 확간다
5년 전
익인66
수의테그니션도 틀린 말임 동물간호복지사가 맞는 명칭이야
5년 전
익인68
헉 귀여워
5년 전
익인69
와와와 나 간호산데 진짜 하고싶다 ㅠㅠ 근데 알러지있어 ㅠㅠㅠ 정신건강에 너무 좋을거 같아
5년 전
익인70
알아듣기 쉬우라고 간호사라고 설명한다고..? 틀린 명칭이라 알려줬더니 왜 예민하다 취급해ㅜ
5년 전
익인70
피곤하다고 내 직업 맘대로 바꾸지마ㅠㅠ
5년 전
익인127
22
5년 전
익인74
댕댕이 너무 귀엽다 ㅜㅜㅜㅜ
5년 전
익인78
쓰나 이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나도 동물관련과야) 동물관련과 나왔다고 했잖아! 근데 수의과 과목이 과에 있었니? 우리 학교는 수의예과가 따로 있어서 그런 걸 배우지 않거든ㅠㅠ
5년 전
글쓴이
웅웅 우린 수의외과 임상병리 수의내과 해부학 등등 많아!! 다 병원가서 도움될 것들!!
5년 전
익인79
테크니션 일하다 때려친 익으로써 공감은 안되지만 귀엽긴하다 저렇게 착한 애들만 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주륵
5년 전
익인80
진짜 예민하다.. 강아지 보는 직업이라는거 자랑하려고 올린 글인데 명칭 잘못됐으면 그냥 한두번 알랴주고 말 일이지... 뭐 이렇게 달려들어서 명칭에 집착하냨ㅋㅋㅋㅋㅋ 이미 위에서 알려줬는게 계속 명칭 알려주고 그러네..
5년 전
익인87
22222
5년 전
익인88
33
5년 전
익인89
4 ㅎ ㅎ
5년 전
익인32
55 아니 무슨 사람들이 간호사들 보고 너네 동물도 치료해?? 이런경우있으면 ㅇㅈ
5년 전
익인67
쓰니야 진쨔 행복하게따...넘부러오ㅠㅠ
5년 전
익인83
아 부러오아우웅ㅇㅇ
5년 전
익인82
2차 병원에서 일했는데 진짜 죽을 것 같았어 ....ㅋㅋㅋㅋㅋㅋㅋ동물병원 취직할 익들은 꼭 규모 작은 곳으로 가라아...
5년 전
익인85
귀여우어어어어엉
5년 전
익인86
근데 정식명칭이 수의테크니션이라고 해도 동물병원가면 선생님이나 간호사쌤이라고 부를듯
5년 전
익인82
맞아 그냥 ~쌤이라고 불러
5년 전
익인53
굴삭기운전기능사도 자기 소개할때 포크레인조종사야 이런식으로 대충 설명할텐데 너 왜 굴삭기운전기능사라고 안해? 명칭 똑바로해 이러지 않는것처럼 그냥 일반인들 편하게 알아들으라고 칭하는 명칭인데 뭐 영역 침범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예민하게 굴어야하나 알아서 알아들으면 되지 신성불가침영역인거같아 매번 이러는거보면
5년 전
익인32
신성불가침영역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그냥 한 보건직군중에 하나인데 주변사람들이 이렇게 예민하게 받으면 내가 다 피곤함
5년 전
익인102
ㄹㅇ 예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114
그러게 이 세상에 직업이 몇천개가 되는데 그걸 다 외워서 정확히 불러야되나봄...
5년 전
익인118
ㄹㅇㅋㅋㅋ진짜 간호사들이 이런걸로 기분나빠할거같지 않고 상관없는 사람들이 왜 이걸로 기분나빠하거 정정해주는질 모르겠네ㅋㅋㅋ간호조무사가 간호사로 얘기하고 다니는거 같이 분개해주니까 끝을 모르고 예민하게 굴고 공격하네
5년 전
익인70
그렇게 말할거면 같이 분개하지마ㅠ 무슨 윗사람처럼 말하네 고마운줄 알으라는듯이 ㅋㅋ
5년 전
익인118
안분개하려고~남의 직업 위에 본인 직업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있는거 같아서
5년 전
익인70
잘못된거 알려줬더니 핀트 나간 소리야
5년 전
익인120
헐 딱 내 생각 222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90
귀어우어어ㅓ어유ㅠㅠㅠㅠ
5년 전
익인92
진짜 글에 간호사라는 단어 들어가면 늘 이렇게 되는 것 같음.. 그와중에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정콩 3개...
5년 전
익인94
내 친구는 동물병원에서 알바하던데 진짜 행복해보옄ㅋㅋㅋㅋㅋㅋ 큰 댕댕이들 응가치우는건 좀 그렇지만.. 부러워
5년 전
익인95
아니 그냥 넘기면 되지 굳이 명칭이 이 글에서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ㅠㅠ 이 글의 요지는 그게 아닌데
5년 전
익인96
갱얼G 넘 귀여웡
5년 전
익인97
직업만족도 1위를 넘어서 0위일듯ㅠㅠㅠㅠ 멍멍..애옹.. 쏘 큐트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01
귀여웡 ㅠㅠㅠㅠ부릅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엉엉엉 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03
헉 나 동물병원 알바 올라와서 할라다가 물릴까봐 무서워서 안했는데 ㅜㅜㅜㅜ 혹시 물리거나 한적은 없어??
5년 전
글쓴이
웅 안 물리게 조심하는 편이고! 그 넥칼라라고 목에 씌우는 그거? 하고 보정해서 웬만하면 물릴 일 없어!! 그래도 항상 조심해야해!! 오히려 긁히는 일이 더 많은거같아!
5년 전
익인103
에궁 애기들 ㅜㅜㅜㅜ 그래도 일하는거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까 다행이다 ~~
5년 전
익인103
알ㄹ려줘서 고마워!!
5년 전
글쓴이
웅!! 한번쯤은 해보는 거 추천해!! 익인이도 좋아할거야 ^.^
5년 전
익인105
오구오구.... 너무 예뻐...
5년 전
익인106
허억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ㅠㅡ
5년 전
익인107
어웅 인형이야 천사야? ㅠㅠㅠㅠㅠㅠ기여워
5년 전
익인108
귀엽다 강쥐 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109
너무 귀엽다ㅠㅠㅠㅠ쟨 동물병원 자체에서 키우는 동물이야? 아님 아파서 온거?
5년 전
글쓴이
사상충 약 먹으러 온거!!
5년 전
익인11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5년 전
익인112
으헝 너무 좋겠다ㅠㅠ 매일이 힐링이겠네?
5년 전
글쓴이
응 진짜 힐링 그자체야ㅠㅡㅠ
5년 전
익인116
부럽다ㅜㅡㅜ 나도 동물관련과인데 마지막 학기인데도 저렇게 실습같은거 한번도 나가보지도 못했는데... 공부를 했는데도 안한사람들이랑 비슷한 늑김 돈만 갖다 바친둣
5년 전
글쓴이
헐 왜ㅠㅠ? 우린 코로난데도 실습 못하면 졸업 안대서 다 나갔어ㅋㅋㅋㅋ 사육사 훈련사 수의쪽 연구소 다ㅠ
5년 전
익인119
아 너무 부러워... 나도 동물병원 갈때마다 동물병원에서 일하고 싶단 생각 너무 많이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글쓴이
한번쯤은 해보는 거 추천해!! 진입장벽이 그렇게 높진 않아!! 가는 병원 원장님한테 흘리듯이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실걸?!
5년 전
익인119
쓰니야 혹시 동물 관련 학과 안 나오면 못해..?ㅠㅠㅜ 내년부터 뭐 따야된다며.. 그럼 관련 학과 못 나오면 일 못해..?ㅠㅠ
5년 전
익인122
나 동물병원 일하고 있는 익인데 귀여운 애기들 보면 눈 호강되고 힐링되지만 특히 몸이 망가지고 멘탈이 갈리는 일 많아서 힘들어,,,ㅠㅠㅠ여기 일하면서 고생중이야
5년 전
글쓴이
맞아 수술이 진짜...
5년 전
익인123
아휴 쓰니는 현직자인데 여기 댓글보다 잘알았으면 잘알겠지 수의테크니션으로 부르는걸 몰랐겠냐고ㅋㅋㅋㅋㅋㅋ그냥 익잡은 거의다 수의랑 관련없는 사람들이니까 알아듣기 쉬우라고 그런거지 암튼 쓰니야 부럽다ㅠㅠㅠ사진에 갱얼쥐 넘 기여움 진짜ㅠㅠㅠ
5년 전
익인121
근데 보통 동물병원은 아픈 애들이 많다보니 만족도 낮은 경우도 꽤 있더라
주변에 수의테크니션 많아서 얘기 들어보면ㅠ마음아픔
5년 전
익인124
쓰니가 수의테크니션인데 ~ 하고올렸음 백퍼 검색도 안해보고 그게뭐야?? 하는 핑 ㅍ ㅡ댓글 달렸음
무튼 맨날 동물들이랑 일하는거 넘 부럽다...ㅜㅜ
5년 전
익인125
이정도 말했으면 쓰니도 지나가던 나도 잘 알아들었을거같음 간호사란 말에 그만 뭐라해도 될거같다ㅜㅠ 강아지 너무 귀엽다ㅠㅠㅠ 일이 엄청 어려워보이던데 쓰니랑 잘 맞아서 다행이야
5년 전
익인126
간호사라는 말만 들어가면 열내는 사람 많네..
5년 전
익인128
와 근데 난 아가들 아픈 거 보면 눈물부터 흘릴 거 같아...
5년 전
글쓴이
흑 맞아ㅠㅠ 근데 여기선 그런 감정으로 일하면 의사가 싫어해,,
5년 전
글쓴이
수의테크니션 알아ㅠㅠㅠㅠ 나 장래희망도 내내 그거 쓸 정도라 누구보다 잘 알아.... 수의테크니션이라 쓰면 그게 뭐냐는 댓글 달릴 거 알아서 그냥 편의상 간호사라 쓴거야ㅠ 그런식으로 또 대하니까...ㅠ 그냥 강쥐 귀여우라고 올린건데 다른 식으로 핫플ㅠ
5년 전
익인129
그래봤자 일반인 손님 입장에선 다 선생님이다... 참나 그래도 병원 간호사랑 동물병원 간호사랑은 다 다른 거 알아 굳이 명칭이 중요한가 아무리 몰라도 동물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이 사람 살리러 갈 수 있는 직업은 아니란 거 확실한데
5년 전
익인132
22 그리고 다 다른거 알지ㅋㅋㅋ 동물병원에 계시는 분들은 수의학쪽인거 다 알잖아..
5년 전
익인130
댓글 정신나갈것같애 진짜
5년 전
익인133
갱얼지 사진좀요 🥺🥺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과정
이슈 · 10명 보는 중
'악귀 퇴치' 숯불로 조카 살해 80대 무당…'무기징역→징역 7년'
이슈 · 1명 보는 중
헤테로, 게이 다 𝓙𝓸𝓷𝓷𝓪 환장했던 2007공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대구에서 모르면 간첩 소리 듣는 야끼우동 맛집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의왕 아파트 화재 위층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그냥 이거 이후로 내 손으로 국힘 뽑을 일 없음
일상
AD
34살 코인 덕분에 드디어 대기업 퇴사합니다
이슈
AD
판매 시작했다는 이삭토스트 소스
이슈 · 1명 보는 중
역대 하트시그널 인기 여출들이 같은 시즌에 나오면 누가 제일 인기 많을까 (+시즌5 추가)
이슈 · 8명 보는 중
AD
송은이 : 만약에 내 남편이 바람 피는 거 알게 되면 어떻게 할 거야? / 김숙 :
이슈
변우석 연기 경력.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내일 저녁약속인데 뭐가 더 괜찮아요???(사진첨부)
일상 · 3명 보는 중
AD
몸에 독소가 가득할 때 나오는 신호
이슈 · 1명 보는 중
ée가 사라진 티모시 샬라메
이슈
"왜 한국 사람들만 내 이론대로 행동을 안 해?" 노벨상 수상자가 죽을 때까지 못푼 의문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15
일상
l
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
166
일상
l
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
112
KIA
l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롯데
l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133
야구
l
정보/소식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
127
삼성
l
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2014
한화
l
OnAir
🧡🍀🦅 1선발 오이데 260627 달글 🦅🍀🧡
1993
LG
l
OnAir
👯♂️❤️ 연패 빨리 끊는 팀 해야겠지 | 260627 달글 🖤👯♂️
1256
두산
l
OnAir
🧎♂️260627 두산vs기아 / 로그야 내가 알던 로그로 제발 돌아와 다시 돌아와 돌아와 돌아와 ..
2519
이성 사랑방
l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34
SSG
l
OnAir
❤️ 0627달글!!!!!!! ❤️
177
NC
l
OnAir
그래도 오늘 우리는 우리의 야구를 해야겠지 다들 화이팅 | 260627 달글
574
키움
l
OnAir
임시달글
259
주식
l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
14
아빠는 대체 날 뭘로 생각하는걸까
20:29
l
조회 1
화장할때 예쁜 연예인 얼굴 보면서 하면 화장 잘되지 않아?
20:29
l
조회 1
요즘 반택 진짜 cu가 더 빨라?
20:29
l
조회 4
일반탕수육 vs 사천탕수육 골라줘
20:29
l
조회 2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20:28
l
조회 7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거?
2
20:28
l
조회 14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
2
20:28
l
조회 4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2
20:28
l
조회 9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20:28
l
조회 7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20:28
l
조회 4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
1
20:28
l
조회 8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20:27
l
조회 7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20:27
l
조회 4
살을 45키로까지 빼니까 다들 살좀 찌래 큐ㅠㅠ
1
20:27
l
조회 1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사랑의불시착
추가하기
ㄱ
늘빈
추가하기
정진영
추가하기
유우시
추가하기
ITZY
추가하기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20:27
l
조회 8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
2
20:26
l
조회 13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
2
20:26
l
조회 6
동성(女) 사랑
말하고 싶은데
1
20:26
l
조회 5
다짜고짜 반말하는 노인네들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20:26
l
조회 9
집에 에어컨 2대있는데 에어컨 사는거 낭비야?
3
20:25
l
조회 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
1
창구 응대하는데 끈나시 보인다고 민원 들어옴…ㅎㅎ
8
2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
1
3
우와! 피티 40회 받았는데 총 몇키로 빠졌게~
9
4
나는 ㄹㅇ 애기 사진 맨날 올리는 애기 인플루언서? 엄마들
6
5
편견은 아닌데 대체로 학벌 낮은 사람들이
3
6
얘들아 나 귀여운 햄스타 사진 봄
3
7
결혼하지마...
16
8
축알못 오빠 35살이야 홍명보가 뭐가 그리 잘못 했는지 알려주삼
2
9
인티하면서 정말정말 고마웠던 사람 있었는데
2
10
지금 우리나라 날씨가 유럽이랑 바뀐거라는데
11
상대가 관심 없는 줄 알고 짝사랑 접었는데 이러면 어떡할까?
12
돈 때문에 수준 떨어지는 무리에 껴있는거 같아서 너무 현타오고 수치스러워
2
13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14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
1
15
살을 45키로까지 빼니까 다들 살좀 찌래 큐ㅠㅠ
1
16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
1
17
나 너무 나태한거 같음..
2
18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2
19
우와 당근은 팬티도 중고로 팔아?
6
20
배달음식 추천좀.. 아무것도 안땡겨
2
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4
2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4
3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3
4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5
5
피지낭종 제거후기
21
6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8
7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8
심각하다는 대만 출산율 근황
9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5
10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11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
12
12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4
13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1
14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15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
4
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
13
2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18
3
나 배꼽 간지러워서 봣더니 ㅎㅇㅈㅇ
2
4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
9
5
스탠리에 음료 담아서 냉장보관 해도 돼?
5
6
에스엠 가수들 안무연습할때
4
7
다이죠부 챌린지 진짜 붐같지 않음?ㅋㅋㅋ
16
8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
16
9
다들 지금 에어컨 켰어?
19
10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
1
11
내일 마지막 활동 실화냐
12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
6
13
참교육 왜 인기 있는진 알겠다
14
모아나2 호불호 갈리길래 안 봤는데
3
15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
6
16
위시 음방 도나요...?
13
17
와 나 배달시키고 잠들었음
18
그 방시혁이 만들었다던 일본 애니메이션 뮤비 어디서 볼수있어?
2
19
너뮤 예쁘다 진짜
20
콘서트에서 응원봉 체크해주는 알바들은
1
와 이거 허남준 대학 다닐 시절인뎈ㅋㅋㅋㅋ 윤두준 진짜 보인다
24
2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4
3
맨 끝줄 소년 이거 야한 거 나와?
2
4
김부장 기대작이었나보네
3
5
박지훈 오늘 존잘이다
3
6
맨끝줄 최민식캐 진짜 최악이다 ..
2
7
군체 보고 왔는데 이거 시즌2 나옴??
5
8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30
9
핑계고 최민식 말 진짜 많넼ㅋㅋㅋㅋ
10
10
허남준 마리끌레르 비하인드
8
11
김민하가 살빠진만큼 다이어트하려면 기간 어느정도 잡아야될까
1
12
수지는 머리 단아하게 묶었을 때가 제일 예쁜 거 같음
1
13
강회장
이준영 쓰리피스 수트 박제하자
3
14
김부장 1화봤는데
1
15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16
채종협이랑 일드 찍는다는 배우 유명해??
24
17
맨끝줄 소년 재밌어??
37
18
박지훈 약영 그 장면 또 조회수 대박났넹ㅋㅋㅋㅋ
9
19
맨끝줄소년
1화 초반인데 이것만 말해줘
2
20
맨끝줄소년
나이거 스포 좀 해주면 안됨? (ㅅㅍㅈㅇ)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