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7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야구 주식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ㅜㅜ 

먹는거 말구.. 다이어트 중이라 

옷도 말구.. ㅜㅜ 

ㅜㅜㅜㅜㅜ 

피어싱 뚫고 싶은데 

무섭+여름이라 덧날까봐 팻스... 

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그 자리에서 노래 틀고 춤추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야... ㅜ0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 답이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그극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넘 스트레스받아 ㅜㅜㅜ 오늘도 일찍자야지 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여운 영상보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조앗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트레스 받지마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염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염색......! 안그래도 최근에 하고싶었는데... 회산데 해두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으음 쓰니 회사에서 규제 있으면 못 하는 거구..ㅠㅠ 많이 안 밝은 거는 괜찮지 않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잘 모르겠어 ㅜㅜ 이제 시작한 회사라.. 물어볼수도 없고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그럼 친해진 사람도 아직 없겠네...?ㅠㅠ 아니면 쓰니가 눈치로 염색하신 분들 있는 지 쓱 훑어보는 건 어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포함 직원3명인데 남자라..^^ 다 깜장모리.. 대표님이나 이사님들도 감장감장.. 다 남자... ^^ 후.................... 진짜 밥먹을때마다 힘들당 친해지고싶지도 않구 여자직원 원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와.....헐.....쓰니야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면 레이어드 컷 같은 거는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레이어드컷..... 절대 노야..... 나 망해서 두번 다 짧게 잘라냈어.. ㅎㅎ 최근에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어뜨케.............ㅠㅠㅠ지금 머리는 까만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근데 최근에 자른건 자른게 훨 나아!! 거지존에서 자른거라 그렇게 짧지도 않고 아주 만족스
웅웅 까만모리... 작년인가 제작년은 내내 염색했느데.. 거긴 규제 없어서 ㅜㅜ
여긴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만족한다니까 다행이닷!!! 근데 너무 튀는 색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염색한다면 무슨 색 하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움.. 먼가 나는 튀는색ㅎ ㅏ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브라운 같은.. 누가봐도 염색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아니면 그냥 딱! 물어보면 안되남...?대표님... 혹시 저희 회사에 두발 규정 같은 거... 있을까욥...?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ㅜㅜ 나중에 좀 더 지나서 물어봐야겠다... 후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신청은 여러개 해놔도 괜찮나?
10:40 l 조회 1
골프인들에게 질문~!
10:40 l 조회 1
국장 국민연금 리밸런싱때메 조심해야돼..
10:40 l 조회 1
신혼 집들이 선물 뭐하지…
10:40 l 조회 1
섹시불닭 ㅇㅈ??
10:40 l 조회 1
하트 모양 젤리케이크 파는 데는 만들어서 파는 거야?
10:40 l 조회 1
하이닉스 떨어진다고 해서 가보면 실망만 하게됨
10:39 l 조회 19
대체 하닉 오바쌈바 뭐임
10:39 l 조회 30
네이버 쇼핑몰 취소를 안 해줌
10:38 l 조회 8
명품은 아닌데 지갑도 중고로 올리면 사나...5
10:38 l 조회 13
잔 깼다...
10:38 l 조회 8
아 데드라인 넘어가니까 불안하고 우울하다
10:38 l 조회 13
잔인한 영화 잘보는거 신기하당
10:38 l 조회 14
체지방 빼고 근육 키워본 사람 있니ㅠㅋㅋㅋㅋ1
10:38 l 조회 6
컴활1급 필기는 일주일만에 ㄱㄴ이야???
10:38 l 조회 4
나 관리형 스카 다니는데 새로온 사람 너무 악취나1
10:37 l 조회 8
얘들아 내가ㅓ 실수가 좀 많은데
10:37 l 조회 13
맨날 하닉 가만히 있다가 고점에 주움2
10:37 l 조회 56
이렇게 주식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ㅋㅋㅋㅋ2
10:36 l 조회 70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4
10:3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