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37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늪지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5년 전 (2020/7/21)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양심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반대로 e인데 i나오고싶다고 하니까 양심없다는 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e이고 싶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왜 양심까지 논할 일인가,,, 뭔가 계급이? 나눠져있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장난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e는 아닌데 e나오고 싶다 해서 그런 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보기엔 찐i라서 한말 아닐가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장난식으로 말한 것 같운디 .. 너가 왜 e야 ~~!~!! 이런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난인것 같은데...? 넌 물구나무서서 봐도 내향적인데 무슨ㅋㅋㅋㅋ이런 느낌..찐친이니까 하는 소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7/21 18:55:0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반응 너무 마음에 든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난이잖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집이 좋고 사람들이랑 있음 에너지 소모되는데 왜 e인지 모르겠음.. 완전 맞는건 아닌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고 진짜 걍 영어 결과만 보는게 아니라 분석 봐야되는 이유ㅋㅋㅋㅋㅋ난 인티같은데서 누가 상담글올리면 공감보다 냉정하게 문제 해결 생각부터 드는 사람인데 f나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에 e들도 무작정 사람들 만나는 게 더 좋아!! 는 아니더라 ㅋㅋㅋㅋ
집순이인데도 외향형 나온 사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대박 왜? 너무 신기한데 나 엔프피
집순이야! i 나올줄알았는데 저거 나와서 당황해서 여러번 했는데 똑같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진짜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머,,익아 이거 어디서 찾았는지 물어바도 될까..?나 enfp esfp두개 번갈아 나오는 익인데 esfp도 있다면 보고 싶닼ㅋㅋㅋ 일단 익인이가 적어준 엔프피,,넘ㅁ모 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순히 알파벳 하나로만 볼 수 없고 분석? 비율도 함께 봐야 해 또 다른 알파벳과 만났을 때 일어나는 시너지 같은 것도 다르당 근데 나도 enfp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대로 나는 i인데 ㄹㅇ밖순이인데다가 많은 사람들이랑 있는 거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문이랑은 상관없는데 내가 봤을 때 e는 활발+사람들이랑 있을 때 에너지얻음+먼저 말 잘걸음의 합인거같아서 e유형이라고 해서 모두 활발한건 아닌듯 나는 집순이고 사람들 만나는것도 피곤한데 사람들한테 먼저 말은 잘걸어서 그것만으로 e유형이라고 나옴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6:45 l 조회 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2
16:44 l 조회 8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2
16:44 l 조회 2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2
16:44 l 조회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3
16:43 l 조회 1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4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1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7
16:43 l 조회 13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5
16:43 l 조회 17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2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4
16:43 l 조회 8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5
16:42 l 조회 18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