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지가 “근데~” 

라고 말 해놓고 응? ⸌◦̈⃝⸍ʷʰʸˀ̣ˀ̣ˀ̣ 하면 

그 몇초 사이에 “ 아 아니야 “ 하고 괜히 궁금증 유발시켜놓고 계속 캐묻게 만드는 거 

진짜 답답하고 자증나고 똥 싸다 만 것 같음 

도대체 금세 마음 바뀔 거면 “근데~” 하면서 말문은 왜 튼 거야 

 

근데 저런 화법 하는 애들 특 ) 말은 아니라고 하지만 

캐물으면 얘기해줌 

그말인 즉슨 자기 입으로 얘기하기엔 별 거 아니라서 

일단 궁금증 유발 먼저 시켜놓고, 캐물으면 그 때 말하려는 것 같아서 더 싫음 ㅠ 

 

그래서 난 이제 

“근데~”  

- 응?  

“아니야..”  

라고 하면 

그냥 안 물어보고 “웅” 이럼 

 

저런 화법인 애들은 저게 습관이더라.. 괜히 떠보고 싶거나 별 거 아닌 얘기 할 때 무조건 저 화법 씀 더 얄미워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뭐만하면 응 아니야~ 이것도 ㄹㅇ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뭔지 알아 무안주는 말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난 저런유형중에 관심받고싶어서 더 떠보는? 애도 있었음..진짜 싫어서 아니야..이러면 어 이러고 일부러 딴친구랑 화장실가거나 밖에나가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지 알아..... 내가 알려달라고 하면
“왜? 왜? 궁금해?! 말해주까?!” 이러는 거 진짜 ..... 나중엔 진 빠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충동적으로 뭔갈 말하려다가 말하면 분위기 깰 것 같거나 실수일 것 같을 때 저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저게 말 그대로 화법, 습관인 애들이 싫어 저게 입에 붙은 애들이 있더라고.. 내 주변만 해도 두명 있음 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을 화나게 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말을 하다가 마는 것이고 둘째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응 아니야 화법 증말... 비꼬는거 그대로 드러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는 ㄹㅇ 사람 무안 주고 무시하는 거... 못 배워먹은 것 같아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젓가락만 던져주고 음식은 안 갖다주는 느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
11:20 l 조회 1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11:19 l 조회 1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
11:19 l 조회 11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1
11:19 l 조회 6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
11:19 l 조회 13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7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3
11:19 l 조회 14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2
11:18 l 조회 9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7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7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25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5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4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1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1
11:17 l 조회 33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5
11:17 l 조회 19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8
11:16 l 조회 22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