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6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잘맞으면 직업 ㄱㅊ?? 지금 승진각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잘맞는구나
나는 흥미있고 재밌음 하라고 하고시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나도 비추천,,, 비전이없다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괜찮다고봄 직업은 진짜 적성이 중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맞으면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전공이 아까워서 나라면 공대도 해보고 영 아니면 상담일 시작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ㅂ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 그거 직급올라가는거 대부분 사람빠져서 그래.. 그리고 승진할수록 인력관리를 더 잘해야함 한명 한명 퇴사할 때마다 마이너스되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어때 한번해보고 좋으면 계속하고 아니면 다른일 하는거지 요즘이 평생직장 시대도 아니고 이것저것 해보는게 좋다고생각함 꼭 전공대로 취업하라는 법도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맞고 행복한 일이라면 하고 그냥 할만해서 안주하려는거면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맞으면 ㄱㅊ 관련 자격증 알아보고 따고 경력 쌓으면 비전없는 직업없더라 나공대 나왔는데 내 주위에 졸업하거 적성 안맞아서 3년 채우고 다른 일 준비하는 애들 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공대가 많이 안맞아..? 그래도 공대나와서 취업이랑 상담사는 너무 다르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공대막학년 다니는데 적성에 너무 안맞아서 만약에 상담이 적성에 맞다면 할거같애.. 평생직업 없다는데 하다가 아니면 다시 원래 하려던 직업으로 전향하면 되는거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2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3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1:48 l 조회 4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1
1:48 l 조회 5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2
1:47 l 조회 4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5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2
1:46 l 조회 6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1
1:46 l 조회 4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5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1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1:46 l 조회 16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2
1:46 l 조회 13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4
1:45 l 조회 10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헐 내발왜이럼1
1:43 l 조회 42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1:42 l 조회 24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10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6
1:4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