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지금 코로나라 학교안갈 수도 있겠지만  

학교다닐때 학교생활 만족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연관글에 떠서 들어왔는데 학교 좁아서 이동할 때 편한거 빼면 딱히 좋은건 없었다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디컬캠 대학생활 좀 재미없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죠금....많이? 그냥 시간내서 동기들끼리 학교보단 송도나 월미도 가서 한 두번 노는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주변 놀거리 말구도 학생수가 적어서 대학생활이 활발하지 않다거나 이런것도 있어? 서로 잘 안논다거나 동아리활동 부실이라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마다 다를텐데 난 간호는 아닌 과인데 애들은 다 활발해 코로나때문에 안했지만 했을때는 엠티나 체육대회도 나름 즐겁게 하고 사람마다 다른게 진짜 잘 노는 애들은 잘놀고 아닌 애들은 바로 집가고 그러지.. 동아리도 노래동아리도 있고 활발해
간호는 워낙 한 학년에 사람이 많아서 분위기를 잘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나 간호지원 아니구 물치지원원해!!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엏 나 물치인데,,, 혹시 물어볼거더있으면 물어봐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 슨배님💗 간간이 댓글남겨도 괜찮습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녭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운명이다 감사합니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인하대랑도 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스 하나타고 쭉가면 나오긴 하더라 사이 정거장 좀 많았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머....혹시 물치로 들어왔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
혹시 바퀴벌레 울어..?4
3:14 l 조회 12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6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4
3:13 l 조회 11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0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4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1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2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2
3:10 l 조회 16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0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6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6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3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47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3
너네 키큰 여자 부러워??9
3: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