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진찰해...? 약간 병원 가기 무서워ㅠㅠㅍ
대표 사진
익인1
나난 한의원가봤는데 증상 말하고 진맥짚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고 결과는 어케 말해주셔..? 막 뭐땜에 이런거에요~ 이런식으로 결론이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두통은 자세 때문에 온 거고 나머지는 약 먹으면 괜찮아질 거라고 그래서 한약 먹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파서 간거양? 난 생리주기도 걱정이라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생리주기는 일정해서... ㅠㅠ 생리통이랑 생리전 증후군 감정기복? 그거때문에 갔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ㅏ!! 생리통도 걱정인데 더 심해지면 나도 한의원 가봐야겠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 갔는데 질초음파 했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증상으로 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눈 생리가 늦어져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딱 그런데ㅠㅠㅠ 어떤식으로 진찰하셔..? 막 질문도 하셔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병원이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가! 너무 걱정하지마~~ 경험있으면 질초음파하고 아니면 항문초음파해! 임신가능성 물어보고 초음파 본다음에 진단내려주셔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생리주기 제멋대로인데 한달에 한번은 꼭 하거든? 그럼 문제없다고 하시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혹시 익이니 진단은 대충 어케 해주셨어...? 내가 약간 한달은 꼭 쉬고 생리를 해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음..나랑은 케이스가 달라서 뭐라고 말을해야할지 모르겠구.. 그냥 한달쉬고 생리하는데 뭐 문제있나 궁금해서 왔어요~ 하면 그에 맞는 대답 해주실꺼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뭐 흡사 초가을 날씨고
18:09 l 조회 1
근데 진짜 개키우는사람 대부분 펫샵분양받지않아?
18:09 l 조회 1
결혼은 그래도 30은 넘어서 하는게 낫다고 보는게
18:09 l 조회 1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5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2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4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