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호로록
대표 사진
익인1
밥 먹었어? -요거프레소 알바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리조또 먹는 중이야..할리스 식당임ㅠㅠ메리딸기 먹고싶다-할리스 알바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ㅜㅜ 엄청 잘챙겨주나보다.. 나는 밥 시켜먹으려는데 최소주문금액 때문에 2시간 시급을 쓰게 생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돈 내고 쉬는시간에 먹는 거니까 뭐........월급만 울어요ㅠㅠㅠㅠㅠ헉 요프에는 뭐 챙겨먹을거 없나?와플 맛있던데...!!!시켜먹기는 진짜 아깝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쓰니 돈으로 사먹는거구나! 나는 식대 나오는 줄 알아쏭 흑흑 알바한지 얼마나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8개월..?9개월 정도 된 것 같아ㅠㅠ요프 일 힘들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바닐라딜라이트 그 파우더스틱 파는거랑 맛 똑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닐라 라떼 중에는 할리스가 최고인듯 인정합니디..스틱 난 안먹어봤는데 똑같다는 것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하루에 한 잔 직원 무료 시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 주로 어케 해결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배고프면 힘 없어서 쉬는시간에 간단하게라도 뭐 먹고 다시 일해ㅠㅠ끝나고 밥먹어서 배만 채우는 정도?!월급 반이 간식으로 들어가는듯...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최고!! -빽다방 알바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빽다방 마들렌 맛집!!!!!!-할리스 알바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키 치즈 케이크? 진짜 최.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실 일하면서 케이크 한 번도 안먹어 봤다...익이니 말 듣고 케이크 도.전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홀!!! 이거 진짜 맛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이번주 토요일부터 할리스 첫출근인데ㅜㅜㅜㅜㅜ 피어싱 다 빼고 가야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느라 이제 봤네ㅠㅠㅠㅠ첫출근이면 빼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아!!!딱붙는 귀걸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못하게 바꼈다네 근데 사람마다 달라서 직원분들은 하고 계시는 분 종종있더라!!!나중에 하더라도 첫출근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게임 오래 했다고 팔 아픔
13:58 l 조회 1
나 퍼스널 진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13:58 l 조회 1
여기 애들 진짜 개비꼰다
13:58 l 조회 1
오늘 부산 사직에 뭐해?
13:58 l 조회 1
기분 탓인지 노안 같아 보일 때 있는데
13:57 l 조회 1
나 갑자기 알레르기 생긴거 안믿겨가지고
13:57 l 조회 1
대중교통 타고 가면서 쉼없이 떠드는 아줌마들 ?
13:57 l 조회 1
아... 모니터 샀는데 완전히 깨져서 배송옴...
13:57 l 조회 1
얘들아 이란이 이겼다... 망했다
13:57 l 조회 2
진짜 진심 나 안말랐는데 왜 다 말랐다하는걸까?
13:57 l 조회 2
회사동료 결혼식 다같이 가면 부모님 인사드려??
13:57 l 조회 3
다이소 개인 장바구니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3:56 l 조회 4
돌아가는 봉으로 하는 폴댄스는 쉬워??
13:56 l 조회 3
여혐생기는법:
13:56 l 조회 16
심심한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3:55 l 조회 3
올리브영 오늘드림 교환 해본사람?1
13:55 l 조회 5
봄에 유행하는 비빔밥 다 먹어봤는데
13:54 l 조회 22
내 버킷리스트 10가지 20대안에 가능할까 2
13:53 l 조회 14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집 풍경 찍으면 안되나봐(제미나이)2
13:53 l 조회 22
내방문 잠그는게 뭐 별거라고 부모님은 불같이 화내지? 니 방문 누가 여나면서
13:5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