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내가 항상 밤에 공부가 잘돼서 예전엔 새벽 5시쯤까지 하다 자서 그래도 8-9시 전까지는 일어났는데 

 

요즘 수면시간 보존법칙인지 11시에 게속 일어나져... 딱 6시간 맞춰서.... 그 전에 깨서 밥까지 먹어도 6시간이 안채워지면 또 비몽사몽하다 자게되고... 어떻게 해도 일찍 못일어나겠어 이거 왜그런거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일찍 자서 6시간 채우는 게 좋을 것 같은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 근데 이유가 알고시프다 한달 전만 해도 3-4시간은 거뜬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몸이 지친 거인듯.. ㅠㅠㅠ 3,4시간만 자고 장시간 버티는 게 일반적인 건 아니니까!!! 날도 더 더워질텐데 건강 챙기면서 공부하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1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9:02 l 조회 1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3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7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
9:01 l 조회 3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3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5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1
9:00 l 조회 10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5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1
8:59 l 조회 17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8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3
거래처 자주 가는 업무는 단정해야겠지..1
8:58 l 조회 7
나만 삼전 하닉 둘 다 없는 것 같아1
8:58 l 조회 20
합법적 백수 시험만 끝나면 드라마 영화 다 본다해놓고
8:58 l 조회 6
우리 엄마 이준석 좋아했었는데
8:58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말야 가입할 때랑 만기됐을 때 내 소득이 달라져도 지급유형은 변동없는거지?
8:58 l 조회 9
수습기간 세후 190 ㅇㄸ?
8: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