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술먹고 들어와서 렌즈 빼려하는데 한쪽은 뺐고, 다른 한쪽 빼려고하는데 없는겨,, 그래서 일단 자고 지금 일어나서 눈알 굴리면서 찾아보긴 했는데 없네,,그냥 빠졌는데 내가 술취해서 모른거였을까..? 이물감은 딱히없는데 신경쓰다보니까 있는거 같기도하고ㅠㅠㅠ 하아ㅏ 빠진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눈꺼풀이랑 아랫쪽 옆쪽 다 봐바 뒤로 넘어가는일은 없어 막이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꺼풀 들어서도 봤는데 없어ㅠㅠㅠ 그럼 빠진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눈동자쪽에도 붙은거 확실히 없는거지?? 건조해서 넘 꽉 붙어있을 수도 있응게... 지혼자 빠졌나보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래도 딱 한번만 다시 살펴보고 없으면없는걸로 생각해야게따,, 고마워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렌즈 완전히 뒤로 못 돌아간대 눈꺼풀 여러군데 들어서(?) 없으면 빠진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한번만 보고 없으면 빠진거라고 생각해야게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빠진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읭 한번만 더 살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진걸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길!!!!!!!!! 믿을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2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6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4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7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5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5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7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4
18:30 l 조회 17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4
1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