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68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축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오늘 저녁에 가족들 같이 밥먹기로 했는데 내일 시험이야... 근데 범위가 너무 많아서 내일 6시 30 시험인데 일회독도 못했단 말이야...😭😭 그냥 못갈거같다고 얘기할까 

밤샘각인데 ㅠㅠㅠ 언니 많이 서운해하려나 ㅎ..ㅏ........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래???
대표 사진
익인1
언니 생일이면 나라면 그냥 같이 밥 먹을 것 같아. 경험상 그 시간에 밥안먹는다고 크게 달라지지는 않더라고...밥먹고 와서 빡세게 할듯. 대신 배부르면 졸리니까 많이는 안먹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ㅠ 아 근데 진짜 학교 시험인데 양이 너무 많아 이런적 첨ㅇ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전 시험인거지? 나라면 내 성격에 그냥 안 갈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녁!ㅠㅠㅠ 귿데 거의 밤 새야될거같애... 아 진짜 교수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저녁이면 갈 거 같긴 한데 조금만 먹을듯! 배고프면 더 집중 안 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나 혼자 있으면 저녁 먹긴하는데 그냥 밥버거나 라면 같은거 후다닥 먹구 오거든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 불안하면 그냥 가지말고 혼자 밥 먹자ㅠㅠㅠㅠㅠ 언니도 이해해주시지 않을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
12:33 l 조회 1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3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9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
12:31 l 조회 19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4
12:31 l 조회 11
7월말 주식 예상
12:31 l 조회 34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3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
12:31 l 조회 6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16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1
12:31 l 조회 18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3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8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3
12:30 l 조회 16
어쩌다가 결혼하고 고시공부중인데6
12:30 l 조회 18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4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9
12:30 l 조회 31
나 진짜 부모님 잔소리 트라우마 생긴거같음
12:29 l 조회 5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4
12:29 l 조회 49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4
12:2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