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그냥.. 너무 우울하고 비도오고  

운동 끝내고 집 와서 씻었는데 막 눈물나려고 해서ㅠㅠ  

기분전환 겸 스무디 먹으러 가려는데 

아직 점심을 안먹었거든? 계란 고구마 샐러드 이렇게 먹으려고 했었는데  

점심을 먹고 스무디를 먹는게 나아 아님 

점심 패스하고 스무디로 대신하는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흐잉 속상하고 우울할땐 한번쯤 먹어도 된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ㅜㅜ 오늘은 먹어도 대ㅠㅠ 그래서 점심은 먹고 가는게 나을까 안먹고 가는게 나을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점심은 스무디 먹고 저녁을 계란 고구마 샐러드 어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써!!! 그럼 당장 달려나가야겠다ㅜㅜㅜㅜㅜㅜㅠ 고마워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진짜 같은 다이어터여서 우울하고 힘든거 공감간다 ㅠㅠ 하루정도는 괜찮아 !!!!!! 맛있게 먹고 우울한거 좀 풀리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울하면 하루쯤은 먹고싶은 거 한 번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 오늘 단거 완전 조질거야ㅜㅜ 본문 마지막 한번만 봐주라ㅠㅠ 점심을 먹고 스무디를 먹을지 아님 걍 스무디만 먹을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언제부턴가 언니가 도와달라해도 안 도와주게 됨
16:19 l 조회 1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내 인생 미루다가 아작날거같음1
16:16 l 조회 6
다꾸 은근 재미있네 ㅋㅋㅋ
16: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