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0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1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엽떡 인생 8년차 

2인 엽떡 혼자 다 못먹는 내가 밉다..
대표 사진
익인1
살 안찌는 대식가들 ㄹㅇ부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살안찌는게 포인트지 ^^ 껄껄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흑 그만큼은 바라지도 않아 쯔양님 반의 반만 먹을 수 있었으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반의 반도 대식가라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인정,,,,,,, 배달음식 시키고 남길때마다 드는 이 회의감,, 치킨은 에어프라이 돌려먹을수라도 잇지만 떡볶이는 남긴가 먹으면 처음 맛이 안나기때문에 한번에 못먹으면 진짜,, 후 ,, 화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반의만반 먹어도 5인분이니까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ㄹㅇ부러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쯔양만큼은 아니지만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살찔까봐 못 먹는 내가 싫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안찌는게 너무 부러워..나는 대식가지만 멋는족족 살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나도 많이먹거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는 덩치에 비해 진짜 많이 못 먹어서 넘 슬픔 나도 많이 먹고 싶다.. 그만큼 먹어도 살 안 찌는 것도 부럽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떻게 살이 안찌지... 너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는 맨날 중국집 시킬때마다 짬뽕 짜장 탕수육 고르느라 고생이고 다 먹고싶어서 친구 불러야되는데 혼자 다 시켜서 다 먹을수있겠지? 너무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먹고싶은거 다먹는 위장이 필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렇게 먹고 안 찌고싶다 흑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긴한데 그만큼 식비도 많이 나갈테니... 이대루 만족 ㅠ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분은 자기관리 .. 그니까 운동 같은 거 하시면서 먹기도 많이 먹는 분인거야? 아님 운동 없이 많이 먹기만 하는데도 체질이 그래서 안 찌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살 안 찌는게 제일 부럽다..나는 잘 먹는데 먹는 족족 쪄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쯔양근데 진짜 살안찌는갓도 부럽고 많이막는것도 부럽고 신기한데 예쁘기까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 살 안찌는거 넘 부럽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살안찌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2인엽떡 혼자먹을 수는 있는데 몸도 2인분이야...살 안찌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도 엽떡 소분 해놓고 얼려 먹장 ( o̴̶̷᷄ ̫ o̴̶̷̥᷅ ) 그렇개 먹으면 돈도 안아깝고 오래 먹을수있고 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나도 엽떡 다 먹어보구 시퍼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쯔양 인바디랑 건강검진 받은거보면 진짜 보통사람이랑 비슷하더라.... 진짜 신기하고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심 인정 ㅠ 나도 맛있는거 안남기고 먹고싶어..기분나쁜 배부름없이 와구와구 먹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너무 부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많이먹는것보다 살 안찌는게 제ㅔㅔㅔ일 부러움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라탕 배달시켜서 3끼 연속먹을때 맛은있었는데 현타왔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중국당면이 다 퍼져서 수제비가 되어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렇게 많이먹는거 안부러움 밖에서 누구랑 같이 밥멋먹을듯 식비도 어마어마할거고 솔짇히 건강도 지금이야 어려서 괜찮겠지만 좀만 나이들어더 훅 나빠질거같은데..곱창 1인분만 먹어도 위장에 안좋은데 그걸 몇십인분 먹으니 걱정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부름 대행 앱 진통제 사달라는거도 돼?
16:19 l 조회 1
너네 신입 챙겨줬는데 사적 카톡 읽십히면 정털림?
16:19 l 조회 1
언제부턴가 언니가 도와달라해도 안 도와주게 됨
16:19 l 조회 1
나 자꾸 주임&팀장 건너뛰고 과장님한테 먼저 보고함;
16:18 l 조회 1
폼클렌징 주문 시켜서 오는중인데 후기이벤트 폼클렌징 당첨 됐어 ㅎ...
16:18 l 조회 1
외적으로 절대 못만난다 하는 사람 있어?
16:18 l 조회 1
오픽시험 팁있어??
16:18 l 조회 3
근데 진짜 메디컬,보건계열,인서울 공대는 알바할 시간 없음?
16:18 l 조회 4
취업 못해서 주식 할 돈도 없는데
16:18 l 조회 6
간호사, 치위생사는 타 지역 취업 쉬움?
16:17 l 조회 5
본인표출하 그냥 그때 영끌해서 하닉 넣었으면 780만원은 벌었을 건데ㅠㅠ
16:17 l 조회 8
아 티셔츠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했는데 개오래 걸린다
16:17 l 조회 3
이노시톨 먹는 사람? 추천 부~탁~해요
16:17 l 조회 5
우리동네 러브버그 하ㅠㅠㅠ ㅋㅋㅋㅋㅠ 나오는 동네 어디야?2
16:17 l 조회 6
회사에서 내가 너무 조용하다는데…1
16:17 l 조회 18
메이크업 픽서 첨 샀는데 순서 이거 맞아?3
16:17 l 조회 11
흰티 누래지는건 세탁소 가면 해결되나1
16:17 l 조회 5
진짜 개열받는다 사무실에 녹음기 설치하고싶음
16:17 l 조회 12
내 인생 미루다가 아작날거같음1
16:16 l 조회 6
다꾸 은근 재미있네 ㅋㅋㅋ
16: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