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8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아님 그냥 운이좋았던걸까...

이거봐,,주문한지 4시간 지나서 하나 바로 발송시켜주셨거든? 내 배송메세지를 보신건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4-6시전에 주문하면당일에 보내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글고 재고가 있음 바로 보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지짜? 이때까지 시킨곳들 다 일주일 이주 걸려서ㅜㅜ여기시키고 신세계를 느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폰 사천원 부럽다... 나 왜 ⸌◦̈⃝⸍ʷʰʸˀ̣ˀ̣ˀ̣ 자꾸 이천원만 당첨되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거 무슨 골드?회원쿠폰일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제잘제발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하다가 급해섴ㅋㅋㅋㅋㅋㅋ오타나고 난리도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웹디익~ 주문시간 체크해바! 송장 마감전에 주문하면 대체로 당일발송해줭! 가끔 택배기사님 오시기전에 저렇게 다급한 주문들어오면 그냥 그 송장 하나만 뽑아서 당일 발송해주기도하는데 당일발송건 마감후에 들어온주문이 거의 없을때만 저케 배송메세지 미리 하나씩 읽어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올 익인이 머싯는걸~!~!~!꿀팁 고마워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사떠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팔가디건하구 바지사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꺄항 예쁘게 입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닠ㅋㅋㅋㅋ제발제발 해놓고서 뒷문장 너무 쿨내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송메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부분 왜 갑자기 이성적인건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송팀 일해봤는데 저런거 하나도 안읽어 ㅋㅋ ㅋ그냥 송장 뽑아 물건만 맞춰넣음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바쁜데 뭘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읽어보고 뽑을 시간 없어 cs도 배송팀도 ㅋㅋ ㅋ ㄲ ㅋ
진짜 장사 안되면 읽어보지 보통 안읽어 ㅋㅋ ㅋ그냥 그냥 발송 마감 전에 송장 뽑은것같아 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차 카페는 몇시간 동안 공부해도 아무도 신경 안 쓰지??
23:21 l 조회 2
무역쪽 나이 많이 봐?
23:21 l 조회 2
우울증있는 애인
23:20 l 조회 2
주식 진짜 개망했다…
23:20 l 조회 4
마르지엘라 반지갑 골라주세용
23:20 l 조회 4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23:20 l 조회 5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23:20 l 조회 3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
23:20 l 조회 7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1
23:20 l 조회 7
영화 홈캠 재미써?2
23:20 l 조회 7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23:20 l 조회 4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3
23:19 l 조회 24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1
23:19 l 조회 15
지금 서울 비와??1
23:19 l 조회 3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2
23:19 l 조회 9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6
23:19 l 조회 18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23:18 l 조회 5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3
23:18 l 조회 26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23:18 l 조회 10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
23: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