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573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5년 전 (2020/7/23) 게시물이에요
왜 그러는 걸까 걍 궁금하다 지하철 몇 번 안 타 봐서 잘 모르나?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걸어가는 줄이라는 게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스컬레이터는 원래 서서가니까 그냥 서있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이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 쪽 줄은 걸어올라가고 오른 쪽 줄은 서있는 거 지하철 국룰이라 생각했는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국룰인디 원래는 하면 안되는 거니께ㅠㅅㅠ 지하철 자주 안타는 사람인가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는 원래 걸으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디 그거 알아도 뒤에서 사람들 오면 못 서있겠어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다들 오른쪽에 스기는 하지만 안비킨다고 뭐라하면 안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뭐라 한 건 아니고 걍 궁금하다고 써놓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쓰니한테 말한게 아니구 안비킨다고 뭐라하면 안된다 그냥 말한건데....미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
14:53 l 조회 1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
14:52 l 조회 1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
14:52 l 조회 1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
14:52 l 조회 1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5
7키로 뺐는데
14:51 l 조회 8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7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2
14:51 l 조회 16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
14:51 l 조회 9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8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2
14:50 l 조회 26
몽골 가본 사람...?? 항공권 얼마엿는지 집단지성이 필요해요2
14:50 l 조회 10
이런 필터 어디서 하는거야??1
14:50 l 조회 21
나빼고 한국 모든여자들이 백키로 넘었음 좋겠어5
14:50 l 조회 26
직장인익들아 백수 친구가 자기 옷 쇼핑하는 거 도와달라하면 어때 ?1
14:50 l 조회 11
나 구라아니고 장원영이랑 체형이 비슷한데 4
14:49 l 조회 26
근데 진짜 알바할때 혼자 일하는게 최고인거같다1
14:49 l 조회 11
사람이 너무 간사한거같아1
14:49 l 조회 11
96할미.. 요즘따라 바삭하고 쫄깃한 게 땡긴다…4
14:49 l 조회 23
공시생 or 공무원 익들아 나 가능성 있을까
14: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